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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공체육시설 개보수 공사(화장실) (긴급공고) (정정공고)
    입찰공고 2020. 2. 28. 17:10

    서귀포시 공고 2020-654

    (G2B 시스템전자입찰공고번호 :20200248971-00)

    ( 긴급 )

    1. 입찰에 부치는사항

    : 공공체육시설 개보수 공사 ( 화장실 )

    공사개요 : 화장실 개보수 ( 12 개소 , 11 개소 ) 공사 1

    설계금액 : 1,870,508,000 ( 천원이하 절사 )

    ( 추정가격 1,484,201,332 / 부가가치세 148,420,133 / 관급자재 237,887,000 )

    기초금액 : 1,632,621,000 ( 천원이하 절사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80

    공사는 제주특별자치도 ‘클린페이’ 대상사업입니다 .

    공사는 행정자치부「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에 근거한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 이며 , 착공시에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

    공사는 제휴은행과 연계하여 하도급대금 , 노무비 , 장비·자재대금의 적정 지급 여부를 확인하는 공사이며「하도급 등의 대금지급 확인 시스템 ( 이하 “대금지급 시스템”이라 한다 .) 계약자 ( 하도급업체 포함 ) 대금지급 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자 , 건설근로자 , 장비 / 자재업체에게 대금을 지급하고 내역을 발주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 대금지급시스템 : 클린페이 사용 http://jeju.cleanpay.co.kr 문의 : 070-4018-2017~8

    최종 계약자 ( 하도급업체 포함 ) 계약 제주특별자치도와 협약된 은행에서 전자이체 [ 또는 전자이체 정책자금 ( 금융지원 )] 약정을 체결하고 , 개설한 결제 계좌 ( 대금수령 전용계좌 ) 발주부서에 제출 하여야 하며 , 약정은행의 사전 합의 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없습니다 .

    낙찰을 받은 업체가 계약 하도급 계약 시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 3 조의 2 규정한 『표준하도급계약서』사용을 원칙 으로 하고 , 제주특별자치도 클린페이를 통하여 하도금 대금 등을 지급하는 경우에는 『하도급대금 직접지급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

    2. 입찰서 접수 개시 마감일시 : 2020. 3. 3.( ) 12:00 ~ 2020. 3. 5.( ) 12:00

    3. 개찰일시 장소 : 2020. 3. 5.( ) 13:00 서귀포시 총무과 입찰집행관 pc

    4. 입찰서 제출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G2B) 시스템 ( http://www.g2b.go.kr ) 이용 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10 1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5. 입찰참가 자격

    공사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G2B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해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 13 「같은법 시행규칙」제 14 1 항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시설물유지관리업〕면허 유한 업체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6. 각종 보험료 사후정산

    계약체결 이후 입찰금액 산정 아래의 보험료 등을 금액 조정 없이 반영 하여야 하며 ,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 행안부예규 ) 산업안전보건법에 의거 대가 ( 준공 , 기성 ) 지급시 사후 정산 됩니다 .

    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1,844,254

    29,475,006

    2,239,036

    15,065,003

    25,866,891

    7.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37 38 조에 의하며 모든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면제하되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 , 낙찰자 결정 기한 계약 미체결 국고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투찰금액의 5%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 해야 함은 물론 법령의 규정에 의한 불이익 처분을 받게 됩니다 .)

    8.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추정가격 30 억원미만 10 억원 이상 ( 전문 그밖의 공사 30 억원 미만 3 억원 이상 ) 경쟁입찰공사 평가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행정안전부예규 89 )] 적용합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 2 예정가격 작성 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 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 으로 합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 (g2b) 에서 자동으로 산출됩니다 .

    시공경험 평가는 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는 경쟁입찰공사에 의한 평가로 하며 평가대상업종은 시설물유지관리업 (100%) 입니다 .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행정안전부예규 89 )] 규정에 의하여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6.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이 95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하여 7 이내에 통보해 드립니다 .

    적격심사 대상업체는 개찰일로부터 7 이내에 아래의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 별도 문서 통보하지 않음 )

    - 제출서류

    경영상태 평가자료

    시공경험평가자료 ( 당해공사와 동일한 업종별 실적 )

    기술자 보유확인서 ( 입찰공고일기준 )

    각서

    적격심사 신청서 자기평가표 , 기타 우리시에서 요구하는 자료 ( 법인등기부등본 , 사업자등록증 , 면허증 )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 15 조에 따라 전자 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개찰결과 유효한 입찰자 또는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 ( 익일 15:00) 실시하오니 입찰자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조달청 문자서비스외 별도 개별 연락치 않음 .)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39 「동법률 시행규칙」제 42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규정에 의합니다 .

    10. 입찰관련 서류 열람 교부장소

    입찰공고일부터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설명서 설계서는 서귀포시 체육진흥과 ( 760-3633, 김은석 ) 기타 입찰집행 계약관련 서류는 총무과 ( 760-2082) 에서 열람할 있습니다 .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2 1 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는 우리시 인터넷홈페이지 ( http://www.seogwipo.go.kr ) 상의 “입찰공고” 내에서 열람 출력 있습니다 .

    공사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12. 전자계약체결

    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 우리시에서 송신하는 계약서 초안을

    3 이내에 응답하여야 합니다 .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은 착공신고서 제출 첨부합니다 .

    보완 서류제출에 사용되는 인감은 나라장터 (G2B) 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하여야 합니다 .

    13.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 다만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10 1 6 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계약체결후 대금청구시에는 지역개발공채 ( 대금청구액의 2.5%) 소화하여 매입필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관계법령 , 적격심사기준 , 입찰유의서 , 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공사계약일반조건 , 특수조건 , 입찰공고문 , 관련 회계 예규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콜센터 (1588-0800) 문의하시기 바라며 ,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콜센터를 이용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은 우리시 홈페이지 ( http://www.seogwipo.go.kr ) 입찰공고 란에서도 확인할 있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비리 신고 또는 제주특별자치도감사위원회 공직자부조리신고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제주특별자치도 ) http://www.jeju.go.kr/join/hotline/corruption/guide.htm

    ( 감 사 위 원 회 ) http://audit.jeju.go.kr/contents/index.php?mid=0309

    .

    2020. 2.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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