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시 공고 제 2020 - 593 호 ]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 용 역 명 : 시민과 함께하는 스마트 소통 광주 구축 용역
나 . 용역내용 : 스마트 소통 광주 구축 용역 1 식 ( 과업지시서 참조 )
- 「시민소통청원 메뉴」신설 및 열린시장실 창구 확대
- 홈페이지 기능 보완 및 웹·모바일 연계 강화 등
다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0 일
라 . 기초금액 : 금 49,900,000 원 ( 추정가격 :45,363,636 원 , 부가가치세 :4,536,364 원 )
※ 견적제출 참가자격 및 과업지시서 ( 운영환경 및 기능 요구사항 등 ) 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셔야 하며 ,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에 관한 사항
가 . 전자입찰 개시일시 : 2020 년 02 월 28 일 ( 금 ) 20:00
나 .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0 년 03 월 05 일 ( 목 ) 10:00
다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년 03 월 05 일 ( 목 ) 11:00 광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라 . 입찰서 제출방법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 한번 제출한 입찰 ( 투찰 ) 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 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자격을 구비하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G2B) 에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 24 조에 의한 소프트 웨어사업자 (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 업종코드 :1468) 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
나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 9 조 및 동법 시행령 제 10 조의 규정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 [ 세부품명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8111159901),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인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 ] 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 www.smpp.go.kr) 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다 . 「 중소기업기본법」제 2 조 제 2 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 한 법률」제 2 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 www.smpp.go.kr) 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라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0 년 이내 단일건 49,900 천원 이상의 국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홈페이지 구축 및 기능개선 [ 시민청원게시판 { 시민소통 ( 청원 ) 기능 } 구축이 포함되어야 함 ] 용역 실적 ( 준공 실적만 인정 ) 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 견적제출 마감 전까지 실적증명서를 직접 또는 팩스 (031-760-1408) 로 제출 하여야 하며 ( 원본은 계약시 제출 ), 접수 여부를 반드시 유선확인 ( 회계과 계약팀 ☏ 031-760-2266) 하시기 바랍니다 .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을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
※ 실적 인정여부는 우리시 발주부서의 판단에 의합니다 . ( 정보통신과 권목진 ☎ 031-760-5605)
마 .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4. 견적서 제출
가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 다만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6 호 및 제 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야 하며 , 견적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 하여 , 참여자 전원이 2 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 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나 .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2 조 제 1 항 제 2 호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 결정 하며 , 동일가격 견적제출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5 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제 4 항 , 동법 시행규칙 제 42 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 90 호 2019.10.4.) 제 11 장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
7. 청렴계약의 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공람ㆍ날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8.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광주시는 공직자의 부조리 행위를 척결하기 위해 “공익신고 및 공직자 관련신고”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광주시 공직자의 각종 불공정행위 , 부당요구 등이 발생할 경우 홈페이지 내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광주시청 홈페이지 ( http://www.gicity.go.kr ) → 민원신청 → 각종신고센터 →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 |
9. 기타 참고사항
가 .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같은법 시행령 , 같은법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 회계예규 , 과업지시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 등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나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 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 대금청구시마다 1.5% 의 경기도 지역개발기금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단 ,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조례에 의거 2020. 12. 31. 까지 지역개발채권 매입이 한시적 감면됩니다 .
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 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콜센터 ( ☎ 1588-0800) 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라 . 공고문 및 입찰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 입찰게시판에 게재되며 , 본 입찰과 관련된 계약정보 일체는 일반인에게 공개될 수 있습니다 .
마 . 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 (031-760-2266) 로 , 용역 관련 사항은 정보통신과 (031-760-5605)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2020 년 2 월 28 일
광 주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