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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로등 꽃화분 설치 및 관리사업
    입찰공고 2020. 2. 17. 17:05

    소액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당진시 공고 2020- 335

    2020 02 17

    당진시분임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가로등 꽃화분 설치 및 관리사업

    추정금액

    96,589,000

    현장설명일시 ( 장소 )

    기초금액

    82,314,120

    입찰서접수개시일시

    2020.02.17.( ) 23:00

    추정가격

    74,831,018

    공동수급협정서제출기한

    해당사항없음

    부가가치세

    7,483,102

    입찰서접수마감일시

    2020.02.21.( ) 10:00

    관급자재비

    14,274,880

    개 찰 일 시

    2020.02.21.( ) 11:00

    기타

    가격개찰장소

    당진시 입찰집행관 PC

    2. 공사개요

    공사위치 : 충남 당진시 시청 1 , 동부로 , 남부로 , 대덕 2 교 일원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80 일간

    공사내용 : 원형가로등 186 , 사각가로등 55 , 교량 82m 꽃화분 설치

    웨이브페츄니아 (10.2cm) 23,049 본 식재

    3. 견적서 제출방식

    .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지역제한 ( 충청남도 당진시 ) 대상 공사입니다 .

    . 단년도계약 대상공사입니다 .

    . 전자입찰 대상공사입니다 .

    4.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13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 92 조 및 제 93 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조경식재공사업 등록을 필하고 당진시 안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을 둔 업체 이어야 합니다 . [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 입찰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 입찰자용 ) 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15 조 제 3 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열람장소 및 사업문의 : 당진시 산림녹지과 ( 041-350-4182 조범연 )

    6. 견적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 8 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 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 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면세사업자 (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 ) 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http://www.g2b.go.kr ) 웹송신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 90 (2019.10.04.) ] 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 개씩 전자추첨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2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 90 (2019.10.04.) ] 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낙찰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

    .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 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 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8.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

    9.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89 조의 규정에 의거 국민건강보험료 , 국민연금보험료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퇴직공제부금 등은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

    . 계약상대자 ( 낙찰자 ) 는 계약문서의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 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 국민건강보험료 , 국민연금보험료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퇴직공제부금 등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1,490,205

    2,010,771

    152,746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 90 (2019.10.04) ] 의거 국민 건강보험료 등은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10.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 이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제 30 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1,115,773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

    11.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 90 (2019.10.04) ] 6 장 선금․대가지급요령에 의거 우리시에서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하오니 관련 규정에 따라 정산하고 전용계좌로 관리해야 합니다 .

    12. 「클린페이」대상사업

    . 본 공사는 제휴은행과 연계하여 하도급대금 , 노무비 , 장비 , 자재대금의 적정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클린페이 ( https://cleanpay.co.kr) 」의 대상상사업이며 , 최종계약자 ( 하도급업체포함 ) 는 클린페이 (070-4018-2016~8) 이용하여 하도급자 , 건설근로자 , 장비·자재업체에게 대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

    . 최종계약자 ( 하도급업체 포함 ) 는 계약 후 클린폐이와 협약된 은행에서 전자이체 ( 또는 전자이체 및 자금이용 ( 금융지원 )) 약정을 체결하고 , 개설한 결제 계좌 ( 발주기관으로부터 대금을 수령할 계좌 ) 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하며 , 약정은행의 사전 협의 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13 입찰 ( 견적서 제출 ) 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2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 ( 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 각자 대표도 해당 ) 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 대표자와 다른 경우 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 변경등록 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

    14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

    .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 「지방계약법」 제 31 1 항제 3 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 「전기공사업법」 , 「정보통신공사업법」 ,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 하도급 통지의무 위반의 경우는 거짓이나 그 밖에 부정한 방법으로 위반한 경우만을 말한다 ),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지방계약법」 제 31 조제 1 항제 5 호에 따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15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은 당진시 청렴서약제 이행대행공사로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 입찰특별유의서 제 2 조제 1 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하여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16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 설계도서 , 지방자치단체입찰시낙찰자결정기준 , 지방자치 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 지방자치단체공사계약일반조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 입찰참가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포괄적인 재하청방식으로 업무처리를 할 수 없습니다 .

    . 「건설산업기본법」제 28 조의 2 의 규정에 의하여 건설공사의 직접시공계획 통보 대상으로 도급계약을 체결한 날부터 30 일 이내에 발주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

    .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마다 계약금액의 2.5% 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고 납입필증을 첨부해야 합니다 .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열람장소 및 사업문의 : 당진시 산림녹지과 ( 041-350-4182 조범연 )

    ※ 공사입찰 및 계약사항 : 당진시 회계과 ( 041-350-3411 김정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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