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 장애인거주시설 힘찬누리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 찰 명 : 2020 년 힘찬누리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2) 위 치 : 대구시 남구 효성로 50-1( 봉덕동 )
3) 납품기간 : 2020 년 1 월 1 일 ( 수 ) - 2020 년 12 월 31 일 ( 목 )
4) 구매예정액 : 금사천만원정 ( ₩ 40,000,000/VAT 포함 /2019 년 기준 )
5) 입찰방법 : 제한경쟁 ( 총액 ), 협상에 의한 계약
6) 납품품목 : 농산물 , 수산물 , 김치류 , 공산품 , 소모품 등
7) 납품장소 : 힘찬누리
2. 입찰에 관한 사항
1) 접수기간 : 2019. 12. 18.( 수 ) - 2019. 12. 24.( 화 )
2) 입찰 마감시간 : 2019. 12. 24.( 화 ) 15:00
3) 접 수 처 : 힘찬누리 2 층 사무실
4) 접수방법 : 우편 및 내방접수 ( 봉함하여 제출요망 )
5) 심사결과 발표 : 2019. 12. 26( 목 ) 협상대상자 1, 2 순위 발표 ( 개별통보 )
6) 협상대상업체 협상기간 : 2019. 12. 27( 금 ) 총 1 일간
7) 낙찰업체와 계약체결 : 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5 일 이내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 조
- 일반경쟁입찰
4. 업체선정 방법
가 .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 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5 조에 의한 유자격자 , 식품위생법 제 7 조 제 5 호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영업소가 대구광역시 사업장 소재가 있는 업체 ( 지사·지점이 대구광역시 소재도 가능 )
2)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 ( 농 . 수산물 및 가공품 등 )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이며 , 집단급식소 및 식품납품 및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3)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 ( 냉탑차 ) 및 시설 ,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 냉동탑차로 납품 ,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4) 2017 년 ~2019 년 12 월 현재 기준으로 대구광역시의 기관 , 학교 , 관공서 등 단체급식사업장에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 납품실적증명서 제출 ( 주소 / 연락처기재 )
5) 주 5 회 ( 월 ~ 금 )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6)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7)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 인당 1 억 5 천 이상 , 1 사고당 5 억원 이상 )
8) 대금결제 방법으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
9)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 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5. 입찰 구비서류
1) 입찰서 및 참가 신청서 1 부 ( 소정양식 )
2) 업체현황 ( 소정양식 )
3) 급식물품 단가견적서 1 부 ( 소정양식 )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부 ( 소정양식 )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부 ( 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 )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부
7)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 ,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 각 1 부
8) 사업장 ( 작업장 , 사무실 ) 기구 시설현황 ( 사진첨부 ), 직원현황 1 부
9) 식품냉동․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사본 및 임차계약서 및 보험증서 사본 1 부
10) 사업장 ( 작업장 ) 및 냉동․냉장 탑차의 정기소독 증명서 ( 소독전문업체의 소독필증 사본
첨부 ) 사본 1 부
11) 식품취급자 , 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서 사본 1 부
12) 입찰보증보험증권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1 부
13) 식품위생법에 의한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1 부
14) 납품거래실적현황서 1 부 ( 소정양식 , 해당기관 발행분 첨부 )
1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회사 / 법인명의 ) 1 부
6. 낙찰자 결정방법
1) 입찰 자격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
2) 계약이행능력심사는 당해 입찰자의 납품실적 , 기술능력 , 과거 계약이행 성실도 , 납품가격의 적정성 , 신뢰도 , 부가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당사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 기준을 정하여 적격 여부를 심사하고 그 심사결과 적격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3) 급식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권리를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 할 수 없음 .
7. 청렴이행각서
1)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시행 대상으로 청렴이행각서 ( 업체제출용 ) 를 제출하여야 함 .
2) 제출방법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힘찬누리 계약 담당자에게 별도로 제출 하여야 함 .
8. 기타사항
1)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함 .
2)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업체의 대표자라야 함 . 다만 , 입찰등록 시에 대리인을 지정 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당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3) 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계약 선정 결과는 개별통보 하도록 함 .
4)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을 득하여야 함 .( 사용인감계 제출 가능 )
5)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 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됨 .
6) 본 계약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상관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7) 필요시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8) 품목별 수량은 기관의 급식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 납품의 방식에 관하여는 본 기관이 제시하는 방법으로 납품하여야 함 .
9)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힘찬누리로 문의요망
※ 붙임
1. 입찰서 2. 입찰 참가 신청서 3. 업체 현황 4. 납품거래실적현황
5.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2019 년 12 월 17 일
힘 찬 누 리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유의사항 ,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 물품설명사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
2. 본 힘찬누리의 사정에 따라 납품수량을 변경할 경우 , 물품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며 , 계약에 없는 품목은 현 시세를 기준으로 하여 당월 계약가 수준으로 조정 합니다 .
3. 다음의 경우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으로 해제조항⌟으로 ,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으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
( 가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 때 ( 나 ) 물품이 부적합하여 3 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다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 회 이상 지연이나 거부된 때 ( 라 ) 납품시간 지연이나 일부 품목 지연 납품 등으로 3 회 이상 복지관 급식에 지장 을 초래한 때 ( 마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 검찰에 조사 , 기소 중이거나 매 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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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 1]
접수번호 : No. 입 찰 서 | ||||
입 찰 내 용 | 문 서 번 호 | 제 2019- 호 | 입찰일자 | 2018. . . |
건 명 | 2020 년 장애인거주시설 힘찬누리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
단가합계금액 ( 부가세포함 ) | 금 원정 ( ₩ ) * 품목별 단가표 합계 금액 기재 | |||
납품기간 연 월 일 | 2020 년 1 월 2 일 ~ 2020 년 12 월 31 일까지 (1 년 ) | |||
입 찰 자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사업자 ( 법인 ) 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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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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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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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귀사의 물품구매 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사에 의하여 수락되면 공사 ( 물품구매․기술용역․매각 ) 계약일반조건․계약특수조건․설계서 ( 물품규격서 )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준공 ( 납품․용역수행 ) 기한 내 공사 ( 물품․용역․매각 ) 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
2019 년 월 일
입찰자 : ( 인 )
힘 찬 누 리 원 장 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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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 처리기한 | ||||
즉 시 | |||||
입찰 개요 | 입 찰 건 명 | 2020 년 장애인거주시설 힘찬누리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입 찰 일 자 | 2018 년 월 일 | |
신 청 인 | 상호또는법인명 |
| 법인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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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 전 화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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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 ( 인 )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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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태 |
| 종 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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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현 황 | 작업장 규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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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장 위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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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고 규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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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동 ( 냉장 )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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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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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보유현황 | 냉장 / 냉동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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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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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가격기준 | 도매 ( ), 소매 ( ), 기타 ( ) | ||||
( 現 ) 거래처 | 복지시설 및 공공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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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산업체 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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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구입방법 | 경매 ( 당일 , 전일 ), 업체와의 계약에 따라 정기적 구매 ( ), 기타 ( ) | ||||
납품소요시간 | 시간 분 ( 거리 : ㎞ ) | ||||
대 리 인 ․ 사 용 인 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
성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
사용인감 | |||
2020 년도 귀 기관의 급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상기 신청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같음을 확인하여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
2019 년 월 일 신청인 ( 인 )
힘찬누리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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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 3]
업 체 현 황
연번 | 구 분 | 작 성 내 용 | 비고 |
1 | 취급식품의 배상 책임보험 가입 여부 | 1. 본사 : 배상금 (1 인당 천만원 ) 보험사명 ( ) 보상범위 ( ) 2. 대리점 : 배상금 (1 인당 천만원 ) 보험사명 ( ) 보상범위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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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사업장 ( 작업장 , 사무실 ) 기구·시설 현황 | 1, 냉장•냉장 혼합차량 보유 (1t 차량 대 ) 2. 냉장•냉장 구별차량 보유 (1t 차량 대 ) 3. 일반탑차 보유 (1t 차량 대 ) 4. 차량자체 온도조절기 부착차량 ( 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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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냉동·냉장차량 , 탑차 보유현황 | 1, 냉장•냉장 혼합차량 보유 (1t 차량 대 ) 2. 냉장•냉장 구별차량 보유 (1t 차량 대 ) 3. 일반탑차 보유 (1t 차량 대 ) 4. 차량자체 온도조절기 부착차량 ( 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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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사업장 ( 작업장 )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 ( 최근 소득 필증 사본 ) | 1. 작업장 : 소독업체명 ( ) 소독방법 ( ) 최근소독일 ( ) 2. 차량 : 소독업체명 ( ) 소독방법 ( ) 최근소독일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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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식품취급지 , 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여부 ( 건강진단증 사본 첨부 : 직원 모두 ) | 작성시 주의 : 직원 현황의 총인원 일치 , 시간제 직원 까지 모두 작성 순서대로 작성 ; 건강진단여부 ( 성명 / 최근 건강진단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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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물품 조달 현황 및 단가표 제출 ※물품 조달 방법 현황표 1 부 단가견적서 1 부 ( 규격 , 산지 기록 ) | < 각각 별지 작성 > 1. 납품조달방법 ( 산지직거래 , 공동구매 , 도매시장구입을 품목별로 기록 ) ( 예 : 엽채류는 공동구매 , 파류는 산지직거래구입 , 과일류 중 귤은 산지 ) 2.2018 년도 11 월 단가표 ( 품목별로 구분 , 규격 , 원산지 , 생산지 , 하루 전 발주와 이틀 전 발주 구분표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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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가격표 ( 견적서 ) 2018. 12 월 현재 기준 | 1. 거래품목 ( 외 종 ) : 단가표 제출 ( 붙임참고 ) 2. 납품조달방법 ( 구체적으로 기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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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작성 내용은 서류심사 내용이므로 「작성내용」을 구체적으로 정리하여 제출할 것
위 내용은 제출서류와 내용이 동일함을 증명합니다 .
[ 붙임 4]
납품 거래 실적 현황
▶ 대상기관 : 사회복지 시설 관련기관 및 관공서 , 기업체 등
▶ 대상기간 : 2017 년 1 월 - 2019 년 12 월 ( 최근 3 년 이내 거래실적 기입 )
납품기관 | 납품분야 ( 품목 ) | 납품 ( 계약 ) 기간 | 거래금액 | 납품기관연락처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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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고 : 본 자료는 업체거래규모를 참고하기 위한 것이므로 거래금액은 대략적으로 기재해도 무방함 )
위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하겠음 .
2019 년 월 일
작성자 : 대표 ( 인 )
[ 붙임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 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힘찬누리」 에서 발주하는 식자재납품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은 아래의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 결의 ,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 힘찬누리 에서 발주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 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 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 힘찬누리 가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 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 년 동안 참여하지 않겠습니다 .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 기하지 않겠습니다 .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 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작용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납품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힘찬누리 에서 시행하는 제반입찰 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 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ㅇ 입찰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힘찬누리 에서 시행하는 제반입 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 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3. 입찰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 며 ,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4. 회사 임․직원이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 내규 ) 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 입찰참가자격 제한 , 계약해지 등 힘찬누리 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힘찬누리 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
2019. 12. .
서 약 자 : ( 인 )
힘 찬 누 리 원 장 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