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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정공고] 2020-2021년 연간휴양소 운영 용역
    입찰공고 2020. 3. 16. 10:1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 2020-2021 년도 연간휴양소 운영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1. 4. 30. 까지

    . 운영기간 : 2020. 5. 1. ~ 2021. 4. 30.

    .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예산 : 848,000,000 ( 부가가치세 포함 )

    이용자 부담금 188,000,000 포함

    주말 ( 하계성수기 , 추석 연휴 제외 ) 이용실적에 따라 실적정산

    하계성수기는 이용자부담금을 제외한 이용금액을 지급하며 , 공실 발생에 따른 이용자 부담금 부족분은 제안업체가 부담함 .

    2. 입찰 계약방법

    . 일반경쟁 ( 총액 ) 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

    . 입찰참가신청 , 입찰서 ( 가격제안서 ) 제출 , 가격협상 등의 입찰과정은 우리 공사 전자조달 시스템 (ebid.lx.or.kr)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함 .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세 포함 금액 으로 제출

    3. 입찰진행 일정

    . 입찰참가 참가신청 : 2020. 2. 5.(09:00) 2020. 3. 16.(18:00)

    . 입찰서 ( 가격제안서 ) 제출 : 2020. 2. 5.(09:00) 2020. 3. 17.(14:00)

    . 제안서 제출서류 : 4. 방문제출서류 참조」

    . 시설실사 : 2020. 3. 23 2020. 3. 27.

    . 제안평가 ( 서면평가 ) : 2020. 3. 27.( ) 14:00

    . 개찰일시 : 2020. 3. 30.( ) 15:00

    . 가격협상 : 일정 개별통지

    4. 방문제출서류

    . 제출기간 : 2020. 3. 16.(09:00) 2020. 3. 17.(14:00)

    . 제출장소 : 한국국토정보공사 본사 재무처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기지로 120 ( 중동 )

    . 제출서류 목록

    - 공문 ( 붙임 서식 참조 ) 1 .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1 .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

    - 퇴직자영입현황확인서 ( 붙임 서식 참조 ) 1 .

    - 제안서 9 파일 1 ( 원본 1 , 사본 8 , CD 또는 USB 1 ).

    제안서 사본 8 부는 심사위원 평가용으로 입찰자명이나 로고 또는 회사명을유추할 있는 내용 표시 불가 , 미이행시 부적격 처리함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2 동시행규칙 14 조에 규정에 의한 경쟁자격을 갖추고 , 동법 27 동법시행령 76 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12 ( 경쟁입찰의 참가자격 ) 시행규칙 14 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27 조의 5 같은 시행령 12 조제 3 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 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시행령 12 조제 3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 입찰참가 조달시스템에서 서명하여야 합니다 .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있고 ,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있습니다 .

    용역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음 .

    6.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평가 ( 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

    .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 협상적격자 종합합산점수 고득점순으로 가격협상 .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 이상일 경우에는 제품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 자로 하고 , 제품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배점이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한다 .( 객실수준 > 시설상태 > 지원기술 사후관리 )

    . 협상 우선순위에 따라 협상을 하며 ,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7. 입찰보증금 납부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 보증보험증권 , 보증서등을 전자 입찰 참가신청 마감일까지 ( 보증기간은 개시일이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이어야 하며 , 종료일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다음날로부터 30 이후까지 이어야 )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제출 ( 증권 보증서등 발급회사에서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제출 ) 하시고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 시스템장애 등의 사유로 시스템으로 제출이 불가능할 경우 방문제출 가능 )

    입찰보증금 미납부시 입찰은 무효 처리됨

    . 낙찰자는 낙찰 결정일로부터 10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은 무효가 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공사에 귀속 .

    8. 입찰 무효

    우리공사 전자입찰유의서 11 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공사 청렴계약 이행각서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ebid.lx.or.kr) 에서 대표자가 전자 서명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10. 기타사항

    . 입찰은 우리공사 전자입찰시스템으로 진행되므로 공고문 , 제안요청서 , 입찰유의서 , 청렴계약이행각서 , 기타 과업지시서 등으로 정하는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 이를 숙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 대표자 ( 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 성명 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시행규칙 44 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

    . 전자조달시스템 (ebid.lx.or.kr) 장애 긴급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참가신청이 불가할 경우에는 공사 ( 063-713-1628, 063-710-0465) 즉시 문의하시기 바라며 ,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 낙찰자는 계약일 까지 공사가 요구하는 서류를 계약 담당직원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 낙찰일로부터 10 이내에 계약체결에 임하여야 합니다 .

    .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전자입찰공고일 현재 시행 중인 우리 공사 계약규정 계약사무처리규칙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합니다 .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

    . 입찰건은 인지세 납부대상 이며 , 향후 낙찰자는 국세청 홈택스를 통해 인지세를 전자 납부하여야 합니다 .

    . 입찰 계약 , 납품 등과 관련하여 한국국토정보공사 임직원이 금품향응 부당한 요구를 경우 공사 행동강령 총괄책임자 ( 감사실장 , 063-713-1700) 에게 신고하여 주시거나 또는 공사 홈페이지‘부패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1. 문의사항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제안사항 : 노사협력처 고영환 ( 063-713-1645)

    - 계약사항 : 박찬경 ( 063-713-1628, FAX 063-713-1639)

    . 공고문은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ebid.lx.or.kr)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www.g2b.go.kr) 통해 확인할 있습니다 .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

    2020. 2. 4.

    한국국토정보공사 사장

    [ 중소기업 생산자금 신용대출 ( 공공구매론 ) 안내 ]

    ▣ 공공구매론이란 ?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공공기관과의 계약업체 중 생산자금 조달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자금 지원을 위하여 계약사실을 근거로 생산자금 신용대출 ( 공공구매론 ) 을 지원하는 제도

    ▣ 신청기간 : 계약기간 내

    ▣ 신청방법 : 공공구매론 홈페이지 ( http://www.smpp.go.kr ) 에서 신청

    ▣ 문의기관 : 중소기업중앙회 1666-9988( 내선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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