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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학년도 학교우유급식 업체선정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입찰공고 2020. 2. 18. 10:25

    삼호중앙초등학교 공고 제 2020-6

    2020 학년도 학교우유급식 업체선정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학교우유급식 업체선정에 따른 견적서 제출을 안내 공고합니다 .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삼호중앙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 6 조의 2 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 ( 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 ) 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 ( 授受 ) 하지 않을 것이며 , 관계공무 원에게 금품 ,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 92 조제 1 항제 10 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 92 조제 1 항제 7 호에 따른 부정 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겠습니다 .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견적건명

    2020 년학년도 학교우유급식 업체선정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우유

    ㅇ 국내산 원유 100% 를 사용한 백색우유 ( 일반 흰우유 , 강화우유 , 저지방우유 )

    국내산 원유 99.0% 이상을 사용하고 추가적으로 영양성분을 첨가한 가공유

    ( , 우유 고유의 맛과 색에 영향을 주는‘당 , 향료 , 색소’성분 등을

    첨가한 가공유는 제외 )

    1A 등급 원유 , 시판용으로 농림부 HACCP 인증 제품

    ㅇ 용량은 200 ( 강화 및 저지방우유는 180 ㎖이상 용량도 공급가능 )

    ㅇ 백색시유 200 ㎖ 주 4 , 1 회 설탕과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은

    유제품 공급가능 .( 가공유 , 치즈 , 발효유 등 )

    구매예정

    급식

    예상인원

    우유

    급식일수

    구매예정수량

    ( 단위 : )

    구매예정수량 변동 고지

    450

    170

    76,500

    우유급식 미희망자 , 학생 전출·입 , 학사일정 변경 등으로 인원 및 급식일수가 변동되면 학교에서 구매예정수량을 변경할 수 있다 .

    납품기간

    2020 . 3. 지정일 . ~ 2021. 2. 지정일 .

    납품방법

    학교에서 통보한 급식일 및 급식인원에 맞게 분할납품

    기초금액

    ( 단가 )

    430 ( 금사백삼십원정 )

    ( ※추정가격 : 430 원 × 76,500 = 32,895,000 )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

    . 본 견적서 제출은 단가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단가계약 )

    . 지역제한 ( 지역 : 영암군 ) 입니다 .

    .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물품구매계약이며 ,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 견적금액 ( 단가 ) 이 원단위일 경우 , 월정산 기준으로 하며 월정산 시 투찰금액 ( 단가 )

    원단위로 인해 발생한 금액은 아래 예시와 같이 정산합니다 .

    ◆예시 : 1 달 급식 우유 21 , 단가 낙찰 ( 계약 ) 429 , 인원 500

    -1 인당 수익자 부담 수입 결정 : 9,000 (21 x429 x1 =9,009 )

    -1 월 수익자 부담 수입 : 4,500,000 (9,000 x500 =4,500,000 )

    - 계약금액 : 4,500,000 원 → 4,500 원 절사 (21 x429 x500 =4,504,500 )

    3.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

    . 견적서 제출 기간 : 2020. 2. 18. 12:00 ~ 2020. 2. 24. 12:00

    . 개찰일시 : 2020. 2. 24. 13:00 ( 사정에 따라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4 . 견적서제출 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①「축산물위생관리법」 제 24 조 및 「같은 법 시행령」제 21 조에 따라 “우유류

    판매업” 의 신고를 득한 자이어야 합니다 .

    수의계약안내공고일 전일 [ 신규사업자 (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 ) 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 부터 견적서 제출일 ( 다만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영암군 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

    ③「중소기업기본법」 제 2 조제 2 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 2 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 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 는 계약체결일 ( 발생·신고·수정 사항도 포함 ) 까지 제출하 여야 합니다 .

    . 우유 공급에 필요한 시설 , 냉동 , 냉장차량 , 점포 등을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이어야 합니다 .

    . 차량 보험 ,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합니다 .

    (1 인당 1 천만원 이상 , 1 사고 당 3 억원 이상 )

    . 동일소재지 1 인 투찰 : 동일소재지 ( 주소지 ) 에서 여러 사람의 명의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경우 그 중 1 명만 공급업체로 참여

    . 1 1 투찰 : 1 인의 명의로 수 개의 대리점 ( 영업소 등 ) 을 운영하는 경우 1 개의 대리점 ( 영업소 등 ) 만 투찰하여야 하며 2 개 이상 투찰하는 경우 모두 무효처리 합니다 .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 은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조달청고시 ) 」에 따라 개 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 전남지방조달청 )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다만 ,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 서 제 7 조 제 1 항 제 6 호 및 제 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1-1 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 안전 입 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8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 (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 ) 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 2 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 개의 복수예비가 격을 작성하여 4 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

    .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 행기준 제 5 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 3 -1- -9 항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 ( 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 ) 에는 사업기간 ,

    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 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 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 15 조제 1 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7. 재입찰

    . 개찰결과 2 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 견적서 제출마감일시 : 2020. 2. 24.( ) 15:00

    . 개찰일시 : 2020. 2. 24.( ) 16:00

    . 견적서 제출방법 및 개찰장소 , 계약상대자 결정은 3,4,6 항과 같습니다 .

    8.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2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 11 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

    9.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 11 장 입찰유의서 및 제 15 장 물품계약 일반조건 , 기타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 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 보증이행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 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52 조에 따라 현금 또는 이행보증증권 ( 보증서 포 ) 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10. 청렴서약서 제출

    .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 ( 입찰참가신청 ) 또는 입찰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

    .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

    11. 기타사항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 의「입찰정 - 물품」 , 삼호중앙초등학교 및 영암교육지원원청 게재되어 있습니다 .

    .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 의「입찰정보 - 물품」 ( 기초금액 , 개찰결과 ) 을 이용하시기 바 랍니다 .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 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 의「고객지원 - 법령정 보」등과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 ( http://www.jne.go.kr ) 의「정부 3.0 정보공개 - 입찰정보 - 입찰정보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기타 입찰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 462-6640) ,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 ( 1588-0800)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붙임 2020 학년도 삼호중앙초등학교 우유 납품 특수조건 1 . .

    2020 2 18

    삼호중앙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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