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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재공고]{재공고}행복관 수술실용 터보냉동기(200RT)모터 교체 및 오버홀 작업
    입찰공고 2020. 4. 1. 15:46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 입찰공고 제20204889-0호

    수술실용 터보냉동기(200RT)모터 교체 및 오버홀 작업 입찰공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상 세 내 용

    계 약 기 간

    기 초 금 액(원)

    행복관 수술실용 터보냉동기(200RT)모터 교체 및 오버홀

    붙임 서류 참조

    계약일로부터 75일간

    기초금액

    60,030,000

    추정가격

    54,571,271

    부 가 세

    5,458,729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정합니다.

    제한경쟁(지역제한,중소기업제한), 단독이행, 총액입찰, 용역적격심사

    (낙찰하한율 87.745%)

    가. 현장설명은 생략함. (시방서, 도면으로 갈음함)

    나. 하자보증금률 및 하자기간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에 따름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0.03.30 ~ 2020.04.06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0.03.31 09:00 ~ 2020.04.06 12:00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

    2020.04.03 12:00

    개찰일시

    2020.04.06 13:00 이후

    개찰장소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 입찰집행관 PC

    가. 본 입찰은 우리병원의 전자구매 시스템 BPS(http://bps.brmh.org)을 통한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입찰 참가신청 전 이용자 등록(회원 가입)을 완료해야 합니다.

    나.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은 본 공고의 ‘입찰참가신청 및 보증금지급각서 제출방법’ 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서 제출여부는 BPS의 ‘투찰대상현황-투찰상태’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시간까지 전자구매시스템 BPS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PC 인식불능 등의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정정할 수 없습니다. 단,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에 의거, 입찰금액 등 중요부분의 기재오류를 이유로 개찰시간 전까지 입찰취소 의사를 서면으로 우리기관에 제출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하며, 당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우리병원 전자구매시스템 BPS(http://bps.brmh.org) 이용자 등록(회원가입)을 필하고 입찰 참가등록을 마친 업체

    나.「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입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서울특별시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기업 및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단,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 후 5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제조사인 ㈜센추리 냉동공조 전제품 서비스 기술 교육 이수 인증서를 필히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시 낙찰 취소 및 입찰보증금 환수 조치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로 인하여 2020년도 센추리 교육을 이수하지 못한 경우, 최근년도 인증서와 ㈜센추리의 관련 공문으로 갈음할 수 있습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마.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 BPS에서 입찰참가신청서 작성이 진행되지 않을 경우 BPS-기본정보관리-회원사정보관리에서 등록된 업종이 입찰참가자격 조건에 부합하는지 필히 확인하고, 우편번호의 경우 직접입력하지 않고 반드시 해당화면에서 검색하여 나온 값으로 입력하기 바랍니다.

    4. 입찰 참가신청 시 제출서류(첨부 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1부

    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라. 기계설비공사업 면허 등록증 1부

    마. 입찰보증금지급각서(첨부 양식) 1부

    바. ㈜센추리 냉동공조 서비스 기술 교육 이수 인증서 1부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BPS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으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서울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다. 적격심사는「서울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 경영상태 : 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비율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비율 평가시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의 “C29. 기타 기계 및 장비” 기준을 적용

    - 입찰가격 : ”단순노무 외의 용역” 입찰가격 평점산식 적용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가. 하기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자 이외의 모든 자는(납부 면제자) 입찰 참가 신청시 5% 이상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의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음합니다.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은 본 공고의 ‘입찰참가신청 및 보증금지급각서 제출방법’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자는 입찰 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보증보험증권의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으로 하고,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여야 합니다. 보증금 미달 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고, 피보험자는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으로 하여야 합니다.

    BPS사이트를 통하여 서울보증보험에서 증권을 발급 받을 경우 보증보험증권 정보가 자동연계가 되므로 증권원본은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BPS사이트에서 연계하여 발급받은 경우가 아닌 경우에는 보증증권원본을 BPS에 스캔하여 첨부하여야 합니다. (스캔하여 첨부한 경우 원본 제출 요구시 제출할 것).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자

    ①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입찰보증금의 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미수납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및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②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 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③ 입찰자가 '①' 내지 '②'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합니다.

    다.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등 입찰보증금에 대한 병원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는 경우 BPS 화면에서 ‘보증보험자료연계 버튼’을

    누르지 마시기 바랍니다. 본 버튼을 누르는 경우 참가신청서 작성을 취소후

    처음부터 재작성 하셔야 합니다.

    7.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전자계약시 전자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수입인지(인지세)제출

    계약상대자(낙찰자)는 낙찰자는 인지세법에 의거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별 정해진 수입인지(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첨부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본원으로부터 입찰참가신청이 승인된 업체는 승인과 동시에 첨부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병원 교부용)를 발부받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우리병원 전자구매시스템 BPS(http://bps.brmh.org)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붙임서류, 기타 입찰공고 조건, 현장확인,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일반조건), 서울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BPS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BPS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BPS 이용 http://bps.brmh.org) 체결 할 예정입니다.

    라. 우리병원 전자구매시스템의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개찰)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우리병원 홈페이지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http://www.brmh.org)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 시설팀 (☏ 02-870-2783)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 재무회계과 (☏ 02-870-2717)

    ※ BPS 사이트 가입 및 이용방법 : BPS 콜센터 (☏ 1588-888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공고원문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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