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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년 언주로 70길 36 주변 외 10개소 도로정비 공사
    입찰공고 2020. 2. 20. 11:30

    【강남구 공고 제 2020-109 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개 요

    공 사 기 간

    공 사 금 액 ( )

    2020 년 언주로 70 36

    주변 외 10 개소 도로정비 공사

    공사설명서 및

    시방서 참조

    착공일로부터

    2020. 7. 31.

    기초금액

    994,963,000

    추정가격

    904,511,818

    부 가 세

    90,451,182

    총공사비 : 1,913,711,000

    [ 도급액 994,963 천원 / 관급비 588,800 천원 / 이전비 329,948 천원 ]

    제한경쟁 , 단독이행 , 총액입찰 , 적격심사 대상

    ※ 공사계약 특수조건 확인 후 입찰참여

    이 공사는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 12 조에 의한 공사용 자재

    직접구매 대상입니다 .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15 3 항의 규정에 따 라 현장설명을 생략함 . (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 )

    - 열람장소 및 사업문의 : 강남구 도로관리과 지우열 주무관 ( 02-3423-6564)

    하자보수보증금률 및 하자담보책임기간 :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에 따름

    2. 입찰서 제출 ( 투찰 )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0.2.20.( ) ~ 2020.2.28.( )

    입찰서제출 ( 투찰기간 )

    2020.2.21.( ) 09:00 ~ 2020.2.28.( ) 10:00

    개찰일시

    2020.2.28.( ) 11:00

    개찰장소

    강남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 니다 .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 8 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을 이용 여 제출하여야 하며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 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 시간 전까 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0 조 제 1 항 제 5 호에 따 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13 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 1588-0800)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포장공사업 면허 등록업체로서 , 입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한 업체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 법인등기부상본점 (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할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서울특별시 에 소재한 업체

    .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

    4. 예정가격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 2 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 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 개씩 전 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 정보처리장치 (g2b) 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 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 본 공사는 적격심사 대상 공사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2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 2 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6.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 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 95 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

    . 적격심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 2 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 별지 4> 전문공사 30 억원 미만 3 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 을 적용합니다 .

    . 본 공사의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은 포장공사업 100% 입니다 .

    . 격심사 시 수행능력평가의 시공경험 평가기준은 ‘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아니한 입찰공사’로 심사합니다 .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 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 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 일 이내 ( 가급적 5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 2 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5. 입찰참가신청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 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 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구에 부하여야 하며 ,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

    6. 국민건강보험료 , 국민연금보험료 계상․ 사후정산 관련 사항

    . 입찰참가자 ( 계약상대자 ) 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아래 4 가지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 , 국민연금보험료 ,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을 입찰금액 ( 계약금액 ) 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

    11,040,365

    1,131,637

    14,897,045

    7,614,045

    .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환경보전비 , 퇴직공제부금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 사용내역서 ,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 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

    7.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관련 직접시공 관련 사항

    본 공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른「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대상이며 , 「건설산업기본법」제 28 조의 2( 건설공사의 직접시공 ), 동시행령 제

    30 조의 2( 건설공사의 직접시공 ) 에 의거 도급액 50 억미만 건설공사의 경우 도급계약을 체결

    한 날로부터 30 일 이내에 발주부서에 직접시공계획서를 2 부 제출하시기 바라며 , 위반시 500 만원

    이하 과태료 , 1 년 이하 영업정지 또는 도급금액의 30% 이하의 과징금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8. 하도급계약 『하도급대금지급 확인시스템 ( 대금 e- 바로 )

    .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계약 후 하도급 계약 체결시 수급사업자 ( 하도자 ) 와 협의하여「하도급대금 직접지급 합의서」를 함께 제출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다만 , 하도급자가 원사업자의 재무구조와 공사의 규모 등을 고려하여 보증이 필요하여 지급보증을 요구할 경우에는 해당 원도급자는 하도급자에게 하도급대금지급보증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 불가피한 사정이 있어 합의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를 명시하여 반드시 서면으로 발주부서에 제출

    본 공사는 제휴은행과 연계하여 하도급대금 , 노무비 , 장비 / 자재대금의 적정지급 여부 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서울시「대금 e- 바로 (http://hado.eseoul.go.kr) 」의 대상사업 이며 , 최종계약자 ( 하도급업체 포함 ) 는 『대금 e 바로』를 이용하여 하도급자 , 건설근로 , 장비 / 자재업체에게 대금을 지급하고 그 내역을 발주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최종 계약자 ( 하도급업체 포함 ) 는 계약 후 『대금 e 바로』 와 협약된 은행에서 전자 [ 또는 전자이체 및 자금이용 ( 금융지원 )] 약정을 체결하고 , 개설한 결제계좌 ( 남구로부터 대금을 수령할 계좌 ) 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하며 , 약정은행의 사전 합의 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대금 e 바로」 사용 문의처 : 고객센터 ( 1800-8650)

    . 건설공사 하도급계약의 당사자는 대등한 입장에서 합의에 따라 공정하게 계약을 체결하고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계약을 이행하여야 하며 , 특히 원도급자는 3 자간 ( 주자 , 원도급자 , 하도급자 ) 하도급 대금 직접 지급합의 등을 통하여 대금의 적기 지급 및 하도급자의 보호를 위하여 적극 노력하여야 합니다 .

    . 낙찰 받은 사업자는 계약 후 하도급계약 체결시 공정거래위원회 (http://www.ftc.go.kr) 에서 권장하는 건설공사표준하도급계약서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불가피한 사정이 있어 표준하도급계약서를 사용할 수 없거나 일부 내용 누락 등 변 형이 필요한 경우에는 그 사유를 명시하여 반드시 서면으로 발주부서에 제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원도급자의 하도급대금 미지급사실이 확인된 경우 공사대금에서 미지급금을 공제하고 하도급자에게 대금을 직접 지급합니다 .

    . 낙찰을 받은 원도급자 ( 공사계약자 ) 는 하도급대금을 「건설산업기본법」 , 「하도급거래 정화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상 하도급 대금지급 준수 규정에 따라 지급하여야 하며 ,

    『노무비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합의서를 제출해야 하고 , 하도급자의 노무비 전용계좌를 통하여 매월 정기적으로 개개인에게 직접이체 지급해야 하고 , 발주부서의 하도급 공사 대금 지급 및 수령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하며 , 하도급 대금지연 지급 또는 부당지급 할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행정제재와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 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 니다 .

    9. 건설기계임대차 계약 관련 사항

    건설현장에서 장비를 임대차하는 모든 공사는 건설기계관리법 제 22 조에 의해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의 당사자는 대등한 입장에서 합의에 따라 공정하게 표준계약서를 반드시 작성

    하여야 합니다 .

    ※ 공정거래위원회 http:www.ftc.go.kr

    > 정보공개 > 표준계약서 > 표준약관양식 > 설기계임대차표준계약서

    10. 근로자 적정임금 지급 의무

    . 계약상대자는「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에 따라 계약 이행에 있 어서 시공상 공종 및 직종에 따라 필요한 자격과 능력을 갖춘 근로자를 고용하여야 하고 , 그 근로 자에게는 적정임금 ( 대한건설협회에서 조사‧공표하는 시중노임단가 이상 ) 을 보장하여야 하며 ,

    계약후 7 일 이내 적정임금 지급이행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 계약상대자는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 그 대금 산정 시 적정임금을 반영하여야 하고 , 하수급인으로 하여금 ‘가’항의 의무를 이행할 것을 하도급계약의 내용으로 포함시켜야 합니다 .

    ※ 계약상대자가 상기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담당자는 이를 시정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 계약상대자가 시정요구를 따르지 않을 경우 계약담당자는 시중노임단가로 산정된 노무비 예정가격과 시중노임단가에 미달하여 근로자 또는 하수급인에게 실제로 지급한 노무비 간의 차액 상당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또는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

    11.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39 조 및 같은 법 시행규 42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 국가 조달시스 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표자 , 상호 , 면허사항 등 )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 42 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 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 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이에 따라 대표자가 2 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 현재 1 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 42 조 제 5 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 1 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 42 조 제 4 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 ( 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 ) 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 조 제 1 항 제 8 호 또는 제 9 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및 일괄하도급 금지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13.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 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 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14.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 지방자치 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 지방계약법령 ,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 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사전에 공사 ( 물량 및 내역 , 시방 등 ) 관련 제반사항 및「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적격심사 세부기준 ,

    공사입찰유의서 및 공사계약특수조건 , 공사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공공

    관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강남구청 재무과 김성하 ( 02-3423-5252)

    ■ 공사 및 설계내용에 관한 사항 : 강남구청 도로관리과 지우열 ( 02-3423-6564)

    ■ 원가심사에 관한 사항 : 강남구청 재무과 하주연 ( 02-3423-5242)

    ■ 공직자비리신고센타 : 강남구청 감사담당관 ( 02-3423-5133)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 1588-0800)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 :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2020 2 20

    무 관

     

     

     


    **공고원문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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