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동부교육청 공고 제 2020- 호
소액 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정자치부 예규 ) 의 입찰유의서 , 용역계약 일반조건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청렴계약특수조건 , 과업이행요청서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 ( 견적 ) 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2020 년 2 월 28 일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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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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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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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 ( 준공 이후 포함 ) 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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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http:// www.dge.go.kr ) ⇒ 알림광장 ⇒ 계약정보 ⇒ 자료실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 용역명 : 대구동성초등학교 외 8 교 제 3 종 시설물 정기안전점검 용역
나 . 위 치 : 대구광역시
다 . 용역범위 : 동성초 외 8 교 제 3 종 시설물 정기안전점검 용역 ( 과업이행요청서 참고 )
라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40 일간
마 . 용역금액 ( 단위 : 원 )
기초금액 (A=C+D) |
용역추정금액 (B=C+D) |
추정가격 (C) |
부가세 (D) |
비 고 |
48,675,000 |
48,675,000 |
44,250,000 |
4,425,000 |
손해배상공제료 포함 |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 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나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 입니다 .
다 . 지역제한 ( 대구광역시 ) 대상 용역입니다 .
라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
마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3. 견적서 제출기간
o 2020 년 3 월 3 일 10:00 부터 ∼ 2020 년 3 월 5 일 10:00 까지
4. 개찰일시 및 장소
o 2020 년 3 월 5 일 11:00, 재정평생교육 과 입찰집행관 pc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 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 28 조에 의거 안전진단전문기관 ( 건축 또는 종합 ) 으로 등록 되었거나 , 건설산업기본법 제 9 조의 규정에 의거 「 시 설물유지관리업 」 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 제 9 조의 규정에 의거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정하는 안전점검 또는 정밀안전진단교육 ( 건축 분야 ) 을 이수한 책임기술자 ( 시행령 [ 별표 5] 의 자격을 보유한 자 ) 를 보유 하고 , 입찰공고일 전일 부터 입찰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 를 대구광역시에 둔 자 이어야 합니다 .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책임기술자의 자격증명서 및 교육이수증 등 시행령 [ 별표 5] 의 자격요건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 제 8 조 제 4 항 및 제 10 조 제 2 항에 의거 당해 시설물의 설계·시공 또는 감리한 자 또는 그 계열회사 (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 2 조 제 3 호의 규정에 의한 계열사 ) 인 안전진단전문기관은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나 .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자부 예규 ) 제 5 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
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라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조달청 고시 ) 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마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6.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나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
7. 견적제출 시 유의사항
가 . 본 용역에 대한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나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화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다 .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 ,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2 개씩 선택 )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나 .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 예정가격이하로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자부예규 ) ” 제 5 장 수 의계약 운영요령 에 따라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 별지 1 붙임 )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 결격사유 > 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 수의계약각서 >( 별지 1)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라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사업기간 ,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마 . 동일가격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9. 청렴계약 이행
가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 2 조 제 1 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
나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http:// www.dge.go.kr )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시간 24 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 ☎ 1588-0800)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나 . 본 견적제출의 안내안 , 기초금액 및 개찰결과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 - 시설 - 기초금액 ( 공고현황 - 공고번호입력 - 검색 - 시설입찰공고상세조회하단 ) 과 개찰결과’ 또는 우리교육청 홈페이지 ‘알림마당 - 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
다 .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안내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정평생교육과 ( ☎ 232-0172)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콜센터 ( ☎ 1588-0800)
-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 시설지원과 ( ☎ 232-0017)
1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가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 ( 대표자 , 상호 ) 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나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 42 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