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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구동성초등학교 외 8교 제3종 시설물 정기안전점검 용역
    입찰공고 2020. 2. 28. 17:07
     

    대구광역시동부교육청 공고 2020-

    소액 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 행정자치부 예규 ) 입찰유의서 , 용역계약 일반조건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청렴계약특수조건 , 과업이행요청서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이에 따라 입찰 ( 견적 )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2020 2 28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 ( 준공 이후 포함 ) 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조달청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 부터 6 이상 2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ㆍ홈페이지 :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 네이버앱 (m.naver.com)> > 코드 > 스마트폰으로 QR 코드 인식 > 부패신고센터 ( 헬프라인 ) 이동

    QR 코드 :

    ※ 상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http:// www.dge.go.kr ) ⇒ 알림광장 ⇒ 계약정보 ⇒ 자료실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역명 : 대구동성초등학교 8 3 시설물 정기안전점검 용역

    . : 대구광역시

    . 용역범위 : 동성초 8 3 시설물 정기안전점검 용역 ( 과업이행요청서 참고 )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40 일간

    . 용역금액 ( 단위 : )

    기초금액

    (A=C+D)

    용역추정금액

    (B=C+D)

    추정가격 (C)

    부가세 (D)

    48,675,000

    48,675,000

    44,250,000

    4,425,000

    손해배상공제료 포함

    2. 견적제출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 입니다 .

    . 지역제한 ( 대구광역시 ) 대상 용역입니다 .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

    .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3. 견적서 제출기간

    o 2020 3 3 10:00 부터 2020 3 5 10:00 까지

    4. 개찰일시 장소

    o 2020 3 5 11:00, 재정평생교육 입찰집행관 pc

    5.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 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 시설물의 안전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28 조에 의거 안전진단전문기관 ( 건축 또는 종합 ) 으로 등록 되었거나 , 건설산업기본법 9 조의 규정에 의거 설물유지관리업 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 시설물의 안전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 9 조의 규정에 의거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정하는 안전점검 또는 정밀안전진단교육 ( 건축 분야 ) 이수한 책임기술자 ( 시행령 [ 별표 5] 자격을 보유한 ) 보유 하고 , 입찰공고일 전일 부터 입찰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 대구광역시에 이어야 합니다 .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책임기술자의 자격증명서 및 교육이수증 등 시행령 [ 별표 5] 의 자격요건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 제 8 조 제 4 항 및 제 10 조 제 2 항에 의거 당해 시설물의 설계·시공 또는 감리한 자 또는 그 계열회사 (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 2 조 제 3 호의 규정에 의한 계열사 ) 인 안전진단전문기관은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 행자부 예규 ) 5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

    .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7 1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조달청 고시 )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자이어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6. 참가신청 입찰보증금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

    7. 견적제출 유의사항

    . 용역에 대한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경우 ,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화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없습니다 .

    .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

    8. 예정가격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 ,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한 (2 개씩 선택 ) 번호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 예정가격이하로서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 행자부예규 ) 5 의계약 운영요령 따라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 별지 1 붙임 )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 결격사유 >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 수의계약각서 >( 별지 1)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사업기간 ,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있습니다 .

    . 동일가격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9. 청렴계약 이행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2 1 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http:// www.dge.go.kr ) 알림마당 계약정보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있습니다 .

    10. 보충정보 제공처

    .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시간 24 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 견적제출의 안내안 , 기초금액 개찰결과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 - 시설 - 기초금액 ( 공고현황 - 공고번호입력 - 검색 - 시설입찰공고상세조회하단 ) 개찰결과’ 또는 우리교육청 홈페이지 ‘알림마당 - 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

    .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안내 계약에 관한 사항 : 재정평생교육과 ( 232-0172)

    - 입찰참가자격등록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콜센터 ( 1588-0800)

    -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 시설지원과 ( 232-0017)

    1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 ( 대표자 , 상호 )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42 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공고원문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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