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유덕초 병설유치원 및 돌봄교실 간식납품 수의계약 안내공고
2020 학년도 유덕초 병설유치원 및 돌봄교실
간식납품 수의계약 안내공고문
▢ 사 업 명 : 병설유치원 및 돌봄교실 간식납품 수의계약 안내공고
▢ 개 찰 일 시 : 2020. 2. 24.( 월 ) 11:00
▢ 수 요 기 관 : 유덕초등학교
이 안내서는 유덕초등학교가 집행하는 병설유치원 및 돌봄교실 간식납품 견적에서 견적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 본 건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유덕초등학교 행정실 ( ☎ 062-380-6505) 로 연락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유 덕 초 등 학 교
이 안내서는 유덕초등학교가 집행하는 수의계약에서 견적제출자와 계약 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서 제출을 희망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 다 음 - Ⅰ . 유덕초등학교 병설유치원 및 돌봄교실 간식납품 수의계약 안내공고
Ⅱ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조달청 고시 제 2017-13 호 , 2017. 6. 22.)
Ⅲ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조달청 고시 제 2018-11 호 , 2018. 8. 31.)
Ⅳ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예규 제 47 호 , 2018. 11. 8.)
Ⅴ .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특별유의서 (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 제 2001-36 호 , 2001. 10. 17.)
Ⅵ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같은 법률 시행령 , 같은 법률 시행규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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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덕초등학교 공고 제 2020-10 호
나라장터공고번호 제 20200226213-00 호
2020 학년도 유덕초 병설유치원 및 돌봄교실 간식납품
수의계약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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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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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 ( 청렴서약 ) 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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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 6 조의 2 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 ( 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 ) 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
1. 금품·향응 등 (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 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 ( 授受 ) 하지 않을 것이며 ,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 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92 조제 1 항제 10 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 92 조제 1 항제 7 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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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품 명 | 기초금액 | 견 적 서 제출기간 | 개찰일시 및 장소 | 납품기간 | 납품장소 |
2020 학년도 유덕초 병설유치원 및 돌봄교실 간식납품 | 붙임 내역서 참조 | 15,927,990 원 ( 부가세포함 ) | 2020.2.17.( 월 ) 17:00 시 - 2020.2.24.( 월 ) 10:00 시 | 2020.2.24.( 월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나라장터 ) | 2020.3.2. - 2020.12.30. | 유덕초 병설유치원 |
2020.3.2. - 2021.2.26. | 유덕초 돌봄교실 |
가 . 납품기간
-2020. 3. 2. ~ 2021. 2. 26. ( 돌봄교실 : 244 일 )
-2020. 3. 2. ~ 2020. 12. 30. ( 유치원 : 204 일 )
-2021.1~2 월 본교 석면공사로 인한 납품 물량 및 납품기한 단축시 계약금액은 변동될 수 있음 .( 특수조건 참조 ).
나 . 납품대상 : 돌봄교실 ( 유덕자람터 ) 1 실· 2 실 총 30 명 및 병설유치원 12 명
다 . 기초금액 : 금 15,927,990 원 ( 금일천구백일십이만사천육십원 )
※ 돌봄교실 및 유치원 보존식 각 1 개 포함 , 부가세 포함 .
라 . 납품방법 : 본교에서 요청하는 물품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일자별로 분할 납품하고 , 물량은 학교사정에 따라 가감 될 수 있습니다 . 돌봄교실 , 유치원 각각 보존식 1 개를 포함하여 납품합니다 .
마 . 대금정산 : 납품업체는 매달 말 , 실제 납품한 물품의 대금을 청구서를 작성하여 학교에 제출하고 , 이에 따라 대금이 지급됩니다 .
※ 대금 정산금액의 합계는 낙찰금액을 초과할 수 없음에 유의할 것
바 . 별첨의 식단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십시오 .
2. 견적제출 방법
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 으로 진행됩니다 .
나 . 입찰서는 총액 ( 견적 ) 입찰 입니다 .
다 . 지역제한 경쟁입찰 ( 소액수의 ) 입니다 .
라 .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 대상 입니다 .
마 .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 으로 합니다 .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 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 14 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 공고일 전일부터 영업소가 광주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나 .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하여 면허 또는 당해 입찰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시설 및 등록된 차량 ( 보냉탑차로 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으며 ,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1 인당 1 천만원 , 1 사고당 5 억 이상 ) 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자 .
다 .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함으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 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 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 ( 입찰자용 ) 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http://www.g2b.go.kr ) 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라 .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마 . 다음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가 없습니다 .
1)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92 조 제 1 항의 7 호 내지 9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으며 , 이로부터 1 년 동안 우리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가 없습니다 .
2) 우리시 관내 급식학교에 부적격식재료 공급 및 위생상태 불량 , 급식관계자에게 뇌물․향응을 제공하는 등 우리시교육청 또는 유관기관에 적발되어 부정당 업자로 통보된 업체
3) 기존급식학교에서 급식품 공급 시 반품확인서 3 회 이상 또는 교육청 및 학교 학부모급식봉사단 불시 점검 시 확인서 3 회 이상 제출한 업체
4) 최근 1 년 이내 부도나 불성실 납품 등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업체
5 ) 학교급식법 , 가축및축산물이력관리에관한법률 , 식품위생법 , 냉동제품보관기준 등 식품관련법을 위반하여 관할 행정청의 처분을 받은 자 .
바 . 다음의 시설위생 기준을 모두 준수할 수 있는 자 .
1) 영업활동을 위한 독립된 사무소가 있을 것 ( 다만 ,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다른 사무소 사용 가능 )
2) 식품 선별․분류 작업 시 ( 작업장 ) 항상 찬 곳 (0~18 ℃ ) 에서 실시 할 것
3) 작업장 바닥을 콘크리트 등으로 내수 ( 방수 ) 처리하고 , 물이 고이거나 습기가 차지 아니하게 관리 할 것
4) 작업장에서 쥐 , 바퀴 등 해충을 막을 수 있는 시설 구비 및 청결 관리 할 것
- 세척시설 ․ 폐기물용기 및 손 씻는 시설을 구비할 것
- 바닥 , 벽 , 천장 , 폐기물용기 , 환기시설 , 방충시설 등의 청결 관리 할 것
5) 작업장 사용 칼 , 도마 등 조리기구의 경우 육류용과 채소용 등 용도별로 구분 사용할 것
6) 식품 등을 위생적으로 보관․관리 가능한 창고를 구비할 것 ( 이 경우 영업신고를 한 소재지와 다른 곳에 설치하거나 임차 가능 )
7) 보관창고 내 식품 등의 보존 및 보관 기준 ( 냉장 5 ℃ 이하 , 냉동 -18 ℃ 이하 ) 에 적합한 냉장 및 냉동 시설을 구비할 것 ( 다만 , 창고에서 냉장 처리나 냉동처리가 필요하지 않은 식품을 처리하는 경우에는 선택사항 )
8) 식품 등을 보관․운반․진열시 보존 및 보관기준 ( 냉장 10 ℃ 이하 , 냉동 -18 ℃ 이하 ) 에 적합한 관리를 할 것
9) 납품에 적합한 냉동 또는 냉장차량을 갖출 것 ( 다만 , 법제 37 조에 따라 허가 또는 신고한 영업자와 계약을 체결하여 냉동 또는 냉장 시설을 갖춘 운반차량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선택사항 )
- 우천이나 외부 오염원으로부터 오염 방지 및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차량
-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책임·종합 보험 등록
10) 작업장이 식품을 위생적으로 보관하거나 선별 등의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독립된 건물이거 나 다른 용도로 사용되는 시설과 분리 할 것 .
4. 견적제출 참가신청
가 . 본 견적제출은 G2B 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 http://www.g2b.go.kr ) 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간 중에는 24 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 .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20. 2. 17.( 월 ) 17:00 – 2021. 2. 24.( 월 ) 10:00
다 . 입찰서의 제출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라 .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단 ,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0 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
마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가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37 조 및 제 38 조의 규정에 의하며 ,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써 갈음합니다 .
나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 ( 낙찰일로부터 3 일 ) 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 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납부 ( 귀속 ) 하여야 하며 , 이로부터 1 년동안 우리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가 없습니다 .
6. 견적 개찰
가 . 견적개찰 일시 : 2020. 2. 24.( 월 )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나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나라장터 )
7. 견적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39 조 제 4 항 , 동법시행규칙 제 42 조 ,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 12 조 규정에 의합니다 .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 낙찰하한율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행정자치부예규 제 47 호 , 2018. 11. 8.) 」 제 5 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에 따른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나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행정자치부예규 제 47 호 , 2018. 11. 8.) 」 제 5 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의 ( 별지 1) 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 인 이상일 때에는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4 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자격 심사 순위를 결정합니다 .
라 . 예정가격 작성 은 복수예비가격 으로 작성하며 ,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공공기관의이용약관 제 13 조에 의합니다 .
마 . 견적입찰 결과 1 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위의 3 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요건에 충족되지 않거나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바 . 1 순위로 선정된 업체에는 식재료 공급업체 시설위생 점검표에 따라 위생 점검을 실시하며 적합 판정을 받지 못할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위생점검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9.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 ( 서약서 ) ”를 입찰등록 ( 입찰참가신청 ) 또는 입찰서 ( 시담서 ) 제출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
나 . 청렴계약서 ( 서약서 ) 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
10. 계약체결시 제출서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3 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고 , 계약체결시 다음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부 .
나 . 해당 식품군의 영업허가증 및 신고필증 사본 1 부 .
다 . 사업면허증 및 허가증 사본 1 부 .
라 . 법인 등기부등본 ( 개인은 주민등록등본 ) 1 부 .
마 . 국세완납증명서 ,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 부 .
바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부 ( 계약시 사용인감 도장 지참 ).
사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책임․종합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 부 .
아 . 사업장 확인서 ( 건물등기부등본 또는 건축물관리대장 및 임대계약서 사본 ) 1 부 .
자 . 방역소독필증 ( 최근 3 회 ) 및 교육필증 ( 최근 2 회 ) 사본 각 1 부 .
차 . 전직원 건강 진단서 ( 최근 ) 사본 각 1 부 .
카 . 영업배상책임보험증 사본 (1 인당 1 천만원 , 1 사고당 5 억원 이상 ) 1 부 .
타 . 낙찰받은 급식품 납품 총액에 따른 산출내역서 돌봄교실 , 유치원 각 1 부 .
파 . 각서 및 청렴계약서약서 각 1 부 .
※ 모든 서류는 가능한 원본을 제출하고 만약 사본 제출시 원본대조필을 반드시 하여야 합니다 .
11. 기타 참고사항
가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 물품구매입찰유의서 ,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자용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나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 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 ☎ 1588-0800) 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 . 낙찰자가 급식품을 납품하면서 3 회 이상 검수에 불합격 될 시에는 향후 1 년간 우리학교에서 시행하는 급식품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라 .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G2B) 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 - 『물품』 ( 개찰결과조회 / 최종낙찰자 )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마 .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조달전자입찰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 광주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 ( http://www.gen.go.kr ) 에 게재하며 ,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 ☎ 062-380-6505),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 ( ☎ 1588-0800)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2020 년 2 월 17 일
유 덕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