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산청 신안초등학교 급식용 우유 구매 견적제출 공고
신안초등학교 공고 제 2020-3 호 ( 전자입찰공고번호 )
2020 학년도 학교급식용 우유 구매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 과업설명서 ( 특수조건 )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 다 음 -
Ⅰ . 수의계약 안내공고 및 관련서류
Ⅱ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조달청 고시 )
Ⅲ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
Ⅳ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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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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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방계약법 제 6 조의 2 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 ( 완수 이후 포함 ) 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 (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 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 홈페이지 : www.gne.go.kr/ 전자민원마당 / 신고센터 / 교육감신문고 ( 부패비리신고 ) · 부패비리신고 전화 :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 ( ☎ 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 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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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 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 ☎ 1588-0800) • 공고 , 개찰 및 계약 , 과업에 관한 사항 : 신안초등학교 행정실 ( ☎ 055-973-5683) • 규격서 등 물품 구매 내용에 관한 사항 : 금성초등 학교 급식소 ( ☎ 055-972-5701) |
[ 유의사항 ]
※ 본 공고와 관련하여 공고서와 규격서 ( 첨부서류 일체 ) 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수의계약 안내 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 ( 또는 적용례 ) 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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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의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
가 . 견적사항
건 명 | 2020 학년도 신안초등학교 학교급식용 우유 구매 | ||
추정수량합계 | 41,230 개 ( 학사일정 및 희망 학생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
품명 및 규격 | 2020 학년도 신안초등학교 학교급식용 우유공급 계약조건 및 특수조건에 의함 | ||
납 품 기 한 | 납품기간 2020. 3. 1. ~ 2021. 2. 28. ( 우유급식 해당일 ) | ||
납 품 장 소 | 신안초등학교 급식소 | ||
기 초 금 액 (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 | 금 430 원 / 개 | ||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 2020. 02. 18.( 화 ) 10:00 |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2020. 02. 24.( 월 ) 10:00 |
개 찰 일 시 | 2020. 02. 24.( 월 ) 11:00 | 재입찰 개시일시 | 2020. 02. 24.( 월 ) 15:00 |
나 . 추정수량 및 금액
분류 | 일수 | 단가 ( 원 ) | 인원수 ( 명 ) | 금액 ( 원 ) |
우유 | 190 | 430 | 217 | 17,728,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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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 방법 및 계약방법 |
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 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수의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나 . 단가견적 입니다 .
다 . 지역제한 ( 경상남도 산청군 또는 진주시 ) 대상 입니다 .
라 .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
마 . 공동계약 ( 공동이행방식 ) 을 불허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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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견적제출 참가자격 |
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13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 「축산물위생관리법 」제 21 조 제 1 항 및 「같은 법 시행령 」 제 21 조의 규정에 의한 축산물 판매업 ( 우유류 판매업 ) 으로 신고를 하고 , 견적 공고일 전일 부터 【신규사업자 ( 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으로 함 ) 인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 견적서 제출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 를 경상남도 산청군 또는 진주시에 둔 자 이어야 합니다 .
나 . 1 인 명의로 수 개의 대리점 ( 영업소 등 ) 을 운영하는 경우 1 개의 대리점 ( 영업소 등 ) 만 투찰하여야 하며 , 2 개 이상 투찰하는 경우 견적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
다 . 「중소기업기본법」제 2 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 2 조에 따른 소상공인 으로서 ,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
※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 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 계 약체결일까지 발생 ・ 신고 ・ 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 가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 http://www.smpp.go.kr) 또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라 .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 점포를 소유 ( 냉동ㆍ냉장창고 보유 )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이어야 하며 ,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 ( 냉동ㆍ냉장차량을 보유하고 , 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의 차량등록증 및 보험가입증명서 원본을 제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마 . 생산물 ( 음식물 ) 배상책임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제시가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바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사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조달청 고시 ) 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아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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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현품설명 |
별도의 현품 설명은 생략 하며 , 붙임 특수조건 및 계약조건을 반드시 숙지 하시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내용 및 기타 문의사항은 신안초등학교 행정실 ( ☎ 973-7807)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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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견적참가신청 |
가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나 . 본 수의계약 안내공고는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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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견적서 제출 |
가 . 제출기간 : 2020. 2. 18.( 화 ) 10:00 ∼ 2020. 2. 24.( 월 )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 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 . 본 용역은 전자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 페이지 (http://www.g2b.go.kr) 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 다만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6 호 및 제 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라 .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1-2 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 8 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마 . 견적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견적서를 제출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바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사 .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
아 . 「 지 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 90 호 , 2019.10.4. 일부개정 ) 」에 따라 단 가계약의 예정가 격은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절상하며 , 입찰시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투찰금액을 작성할 수 있습니 다 .
자 . 낙 찰 된 금액으로 단가계약을 하되 , 월별 대가 지급 시 계약단가 x 월별 납품수량의 총액을 기준으로 원단위를 절사하여 지 급합니다 .
( 예 : 356.27 원 ( 계약단가 )x22,517 개 ( 월별납품수량 )=8,022,131.59 원 → 8,022,130 원 지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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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견적제출의 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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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39 조 제 4 항 ,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2 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 11 장 입찰 유의서 제 2 절 12- 다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입니다 .
나 . 견적제출의 무효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제출 참여자는 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 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 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
2) 특히 , “견적서 상의 상호 ( 또는 법인의 명칭 ), 대표자의 성명 ( 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 ) 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견적” , 입찰유의서 제 2 절 ‘ 12- 다 -1) ’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은 무효견적임을 알려 드립니다 .
다 . 계약상대자는 견적제출의 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 2 절 ‘ 7- 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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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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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 일시 : 2020. 2. 24.( 월 ) 11: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견적제출 마감일시는 당일 15:00 까지 , 개찰은 16:00 에 실시합니다 .
나 .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나라장터 )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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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계약상대자 ( 낙찰자 결정 ) |
가 .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예규 ) 제 5 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에 따라 , 예정가격 이하로서 ,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부터 순서대로〈별표 1 〉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나 .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 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48 조의 규정에 의하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5 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예규 ) 제 2 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 ,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 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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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청렴서약서 제출 |
가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6 조의 2( 청렴서약제 ) 가 적용됩니다 . 견적 제출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나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gne.go.kr) ⇒ 재정복지과 / 자료실 / 청렴서약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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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기타 사항 ( 주의 사항 ) |
가 . 견적제출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 ( ☎ 1588-0800) 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 장애발생에도 불 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나 . 당해 견적제출 참가자는 입찰유의서 , 용역계약일반조건 ,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 공고문 ,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다 . 예비가격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공고조회 - 용역입찰공고 상세조회 - 기초금액공개”에 ,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 - 용역 ( 기초 / 예비금액조회 , 개찰결과조회 ) ” 및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 알림마당 - 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2020. 2. 17.
신안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