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20학년도 산청 신안초등학교 급식용 우유 구매 견적제출 공고

나라장터공고 2020. 2. 17. 17:03

신안초등학교 공고 2020-3 ( 전자입찰공고번호 )

2020 학년도 학교급식용 우유 구매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 과업설명서 ( 특수조건 )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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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의계약 안내공고 관련서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조달청 고시 )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

<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지방계약법 6 조의 2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있습니다 .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 ( 완수 이후 포함 ) 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 홈페이지 : www.gne.go.kr/ 전자민원마당 / 신고센터 / 교육감신문고 ( 부패비리신고 )

· 부패비리신고 전화 :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 ( 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 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

공고 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 1588-0800)

공고 , 개찰 계약 , 과업에 관한 사항 : 신안초등학교 행정실 ( 055-973-5683)

규격서 물품 구매 내용에 관한 사항 : 금성초등 학교 급식소 ( 055-972-5701)

[ 유의사항 ]

공고와 관련하여 공고서와 규격서 ( 첨부서류 일체 )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수의계약 안내 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있으며 ,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 ( 또는 적용례 )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있습니다 .

1. 수의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 견적사항

2020 학년도 신안초등학교 학교급식용 우유 구매

추정수량합계

41,230 ( 학사일정 희망 학생수에 따라 변경될 있음 )

품명 규격

2020 학년도 신안초등학교 학교급식용 우유공급 계약조건 특수조건에 의함

납품기간 2020. 3. 1. ~ 2021. 2. 28. ( 우유급식 해당일 )

신안초등학교 급식소

(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

430 /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2020. 02. 18.( ) 10:00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2020. 02. 24.( ) 10:00

2020. 02. 24.( ) 11:00

재입찰 개시일시

2020. 02. 24.( ) 15:00

. 추정수량 금액

분류

일수

단가 ( )

인원수 ( )

금액 ( )

우유

190

430

217

17,728,900

2. 견적제출 방법 계약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수의계약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 단가견적 입니다 .

. 지역제한 ( 경상남도 산청군 또는 진주시 ) 대상 입니다 .

.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

. 공동계약 ( 공동이행방식 ) 불허합니다 .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13 같은 시행규칙 14 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 「축산물위생관리법 」제 21 1 「같은 시행령 21 조의 규정에 의한 축산물 판매업 ( 우유류 판매업 ) 으로 신고를 하고 , 견적 공고일 전일 부터 【신규사업자 ( 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으로 )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 견적서 제출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 경상남도 산청군 또는 진주시에 이어야 합니다 .

. 1 명의로 개의 대리점 ( 영업소 ) 운영하는 경우 1 개의 대리점 ( 영업소 ) 투찰하여야 하며 , 2 이상 투찰하는 경우 견적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

. 「중소기업기본법」제 2 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지원에 관한 법률」제 2 조에 따른 소상공인 으로서 , 「중소기업 범위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이어야 합니다 .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 약체결일까지 발생 신고 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 http://www.smpp.go.kr) 또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확인이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 점포를 소유 ( 냉동ㆍ냉장창고 보유 )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이어야 하며 ,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보관에 필요한 차량 ( 냉동ㆍ냉장차량을 보유하고 , 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있는 온도계 비치 ) 차량등록증 보험가입증명서 원본을 제시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 생산물 ( 음식물 ) 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있는 서류 제시가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7 1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조달청 고시 )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자이어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4. 현품설명

별도의 현품 설명은 생략 하며 , 붙임 특수조건 계약조건을 반드시 숙지 하시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내용 기타 문의사항은 신안초등학교 행정실 ( 973-7807)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5. 견적참가신청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 수의계약 안내공고는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

6. 견적서 제출

. 제출기간 : 2020. 2. 18.( ) 10:00 2020. 2. 24.( ) 10:00

제출기간 중에는 24 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 용역은 전자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페이지 (http://www.g2b.go.kr)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 다만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 1 6 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 1 1-2 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8 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견적서를 제출할 있습니다 .

. 견적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견적서를 제출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없습니다 .

.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

. 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90 , 2019.10.4. 일부개정 ) 」에 따라 가계약의 예정가 격은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절상하며 , 입찰시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투찰금액을 작성할 있습니 .

. 금액으로 단가계약을 하되 , 월별 대가 지급 계약단가 x 월별 납품수량의 총액을 기준으로 원단위를 절사하여 급합니다 .

( : 356.27 ( 계약단가 )x22,517 ( 월별납품수량 )=8,022,131.59 8,022,130 지급 )

7.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39 4 , 같은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제 11 입찰 유의서 2 12- 다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입니다 .

. 견적제출의 무효 내용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제출 참여자는 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1) 업체의 소속 대표자 1 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 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

2) 특히 , “견적서 상의 상호 ( 또는 법인의 명칭 ), 대표자의 성명 ( 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 )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견적” , 입찰유의서 2 12- -1) ’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은 무효견적임을 알려 드립니다 .

. 계약상대자는 견적제출의 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2 7- 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8. 개찰일시 장소

. 일시 : 2020. 2. 24.( ) 11:00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견적제출 마감일시는 당일 15:00 까지 , 개찰은 16:00 실시합니다 .

.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있습니다 .

9. 계약상대자 ( 낙찰자 결정 )

.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예규 ) 5 수의계약 운영요령 따라 , 예정가격 이하로서 ,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부터 순서대로〈별표 1 〉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48 조의 규정에 의하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15 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예규 ) 2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 , 견적서를 제출하는 업체가 2 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10. 청렴서약서 제출

.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6 조의 2( 청렴서약제 ) 적용됩니다 . 견적 제출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gne.go.kr) 재정복지과 / 자료실 / 청렴서약서』에서 열람하실 있습니다 .

11. 기타 사항 ( 주의 사항 )

. 견적제출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 ( 1588-0800) 문의하시기 바라며 , 장애발생에도 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당해 견적제출 참가자는 입찰유의서 , 용역계약일반조건 ,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 공고문 ,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 예비가격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공고조회 - 용역입찰공고 상세조회 - 기초금액공개”에 ,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 - 용역 ( 기초 / 예비금액조회 , 개찰결과조회 )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 알림마당 - 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2020. 2. 17.

신안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