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학교급식용 부식품(우수식재료 및 현미포함) 구매 소액수의 전자견적제출 안내공고

도원중학교 공고 제 2020 - 9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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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년 3 월 학교급식용 부식품 ( 우수식재료 및 현미포함 ) 구 매 소액수의 전자견적제출 안내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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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음과 같이 물품구매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 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물품계약일반조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조달청 고시 ) ,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 ( 견적 ) 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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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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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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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 ( 준공 이후 포함 ) 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 (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 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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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 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http:// www.dge.go.kr ) ⇒ 알림마당 ⇒ 계약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 입찰 ( 견적 ) 에 부치는 사항
건명 | 기초금액 | 품명 및 수량 | 납품장소 | 납품기간 |
2020 년 3 월 학교급식용 부식 구매 | 금 31,779,750 원 ( 부가가치세 포함 ) | 현품설명서 참조 | 도원중학교 급식실 | 2020. 3. 2. - 3.31. |
2. 입찰 ( 견적 ) 및 계약방식
가 . 본 입찰은 총액 견적제출 입니다 .
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 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다 . 지역제한 ( 대구광역시 ) 대상 물품 구매입니다 .
라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마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3. 견적서 접수 및 마감
가 .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자 : 2020. 2.18.( 화 ) 09:00
나 .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자 : 2020. 2.21.( 금 ) 10:00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2.21.( 금 ) 11:00 도원중학교 입찰집행관 PC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13 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조달청 고시 ) 에 의하여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을 한 자로서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 ( 낙찰예정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주된 영업소 ( 본사 ) 의 소재지를 대구광역시에 둔 자 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 5 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
나 . 「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 업종코드 5246) 등 관계법령상 집단급식소에 식품공급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 냉동창고 , 냉장차량 ( 냉동탑차로 납품 , 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점포를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고 위생점검시 이상이 없는 자이어야 합니다 .
다 .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자여야 합니다 .
라 . 「중소기업기본법」제 2 조 제 2 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법률」제 2 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 인확인서 소지한 자
마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 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0 조 제 1 항 제 5 호에 따 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 10 조 제 1 항 제 6 호 및 제 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바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사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 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 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이에 따라 대표자가 2 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 현재 1 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 42 조제 5 호에 의하여 입찰 ( 견적서제출 )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
6.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 전자견적 제출업체는 이미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취득하였으므로 본 건에 대하여 별도로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나 .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
7. 견적 제출 시 유의사항
가 . 본 전자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 전자견적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 http://www.g2b.go.kr ) 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나 .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 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 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
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 입찰연기 이전 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라 . 전자견적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G2B) 입찰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8. 견적의 무효
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제 4 항 , 동법 시행규칙 제 42 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11 장 입찰유의서의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서는 무효입니다 .
나 . 견적서가 제출마감 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
9 .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2 장 예정가격 작성요령 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 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나 .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5 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에 따라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행정자치부 예규에 의한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 ( 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한다 ) 에는 사업기간 ,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라 . 동일가격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5 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마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3 일 이내에 전자 계약 을 체결 하여야 합니다 .
10. 청렴계약 이행
가 .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대구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
나 . 본 계약은 청렴계약이행 대상 건으로 계약 체결 전 붙임 청렴이행각서 및 수의계약결격사유 확인각서를 전자문서 등으로 송부하여야 합니다 . ( 붙임 서식 참조 )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견적서의 제출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수의계약결격사유확인각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
11. 기타사항
가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ㆍ‘물품 ( 급식식재료 ) 구매계약 특수조건’ㆍ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ㆍ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ㆍ입찰공고 내용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알고 견적서 제출하여야 하며 , 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 ( 대표자ㆍ상호 등 ) 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 42 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나 . 전자견적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 운영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 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 조달청 전산장애발생 및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
라 . 본 견적제출의 안내공고문ㆍ기초금액 및 개찰결과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공고조회 - 기초금액공개 ( 공고현황 - 공고번호입력 - 검색 - 입찰공고 상세조회하단 ) 과 개찰결과 또는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 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
마 . 식 품 규격서에 관한 사항은 급식실 ( ☎ 234-7130) 기타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 ( ☎ 234-7052)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2020 년 2 월 17 일
도원중학교장
계약업무처리과정에서 느끼신 애로 및 이의사항 문의 전화번호 안내 도원중학교 행정실 ☎ ( 053 ) 234-7052 , FAX 634-85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