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서전고 학교급식물품(부식) 소액수의 견적 공고
서전고등학교 공고 제 2020-11 호
2020. 3 월 서전고 학교급식물품 ( 부식 ) 구매 소액수의 견적 공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10 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 33 조의 규 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2020 년 2 월 20 일
서전고등학교장
|
|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
| |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 6 조의 2 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물품입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 하여야 하며 ,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 |||
「지방계약법」제 6 조의 2 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 ( 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 ) 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 1. 입찰 , 낙찰 , 계약의 체결 및 이행 , 감독 ,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 謝禮 ), 증여 ,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 ( 授受 ) 하지 않을 것이며 ,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 제 92 조제 1 항제 10 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 92 조 제 1 항 제 7 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
|
|
|
|
|
1. 전자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 건 명 : 2020. 3 월 서전고 학교급식물품 ( 부식 ) 구매
나 . 규격 및 수량 : 붙임 물품설명서 참조
다 . 기 초 금 액 : 금 43,061,600 원 ( 금 사천삼백육만일천육백원 )
라 . 납 품 장 소 : 서전고등학교 식생활관
마 . 납 품 기 일 : 2020. 3. 2. ~ 2020. 3. 31.( 일일 발주서에 따른 분할 납품 )
2. 전자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 제출방법 : 나라장터 (G2B) 시스템 이용
나 . 제출기간 : 2020 년 2 월 20 일 ( 목 ) 11:30 ~ 2020 년 2 월 25 일 ( 화 ) 11:30
다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년 2 월 25 일 ( 화 ) 13:00 서전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라 . 현품설명 :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 첨부된 물품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함 .
- 물품내역서 문의 : 서전고등학교 식생활관 ( ☎ 537-8738)
3. 전자견적 참가자격
가 . 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당해 물품을 생산․제조 또는 판매하는 업체 로서 주된 영업소가 진천군 , 증평군 , 음성군 , 청주시 인 업체 이어야 합니다 .
나 .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서 제출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
다 . 「중소기업기본법」제 2 조제 2 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련 법률 」제 2 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 체
※ <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 > 는 입찰마감일 전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 유효기간 내에 있더라도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만 유효하며 ,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 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라 . 행정처분 ( 영업정지 , 품목제조정지 , 과징금 , 과태료 , 벌금 ) 만료일로부터 3 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자 또는 해당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마 . 본 입찰은 전자견적방식 으 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 (G2B)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 나라장터 (G2B) 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나라장터 (G2B)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바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0 조 제 1 항 제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사 . 농․수․축산물 , 식잡 도소매 사업허가를 득하고 당해 견적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차량 (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또는 보냉탑차 및 시설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아 .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계약시 제시할 수 있는 자
자 .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 21 조 및 제 25 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필한 자
4. 전자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제 4 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2 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11 장 “입찰유의서” ,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
5. 예정가격 결정방법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2 개의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단 동일한 빈도로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2 개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6 조 제 2 항을 적용합니다 .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 개 찰결과 유찰 시에는 재공고 실시한다 .
나 .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 낙찰하한율 )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 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 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조달청 동일가격 입찰 시스템 이용 )
7.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나 .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 2 조 제 1 항에 의거 청렴 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본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제에 대한 사항은 충청북도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cbe.go.kr) 의 정부 3.0 정보공개 - 입찰계약정보 - 입찰자료실에서 열람하거나 본교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8. 참가자 유의사항
가 . 계약자 ( 낙찰자 ) 는 일일납품지시서에 따라 각 학교별로 급식물품을 납품하여야 하며 또한 내역서 , 납품서 , 계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나 . 견적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 . 견적참가자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 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 ☎ 1588-0800) 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9. 기타사항
가 . 계약자 ( 낙찰자 ) 는 일일납품지시서에 따라 급식물품을 납품하여야 하며 또한 견적서 , 납품서 , ( 세금 ) 계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나 . 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 http://www.g2b.go.kr ) 의 [ 입찰정보 ] - [ 물품 ] - [ 공고현황 / 개찰결과 ] 에서 조회할 수 있으며 , 본 공고문에 대한 행정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 ☎ 043 - 537-8736) 이나 식생활관 ( ☎ 043 -537-8738)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충청북도교육청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감사관실 ☏ 043-290-2718)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 / 열린마당 / 통합부조리 ( 클린 ) 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 |
§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 천만원의 보상금 을 지급합니다 . |
서전고등학교 직원은 입찰․계약 및 집행과 관련하여 일체의 금품 또는 향응을 요구 하거나 제공받지 않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