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파주]가온초 및 (단설)가온유치원 2020학년도 급식물품(우유)공동구매 전자입찰 공고

나라장터공고 2020. 2. 20. 11:30

가온초등학교 공고 : 2020- 8

[ 파주 ] 가온초 및 ( 단설 ) 가온유치원 2020 학년도 급식물품 ( 우유 ) 공동구매 전자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2020. 2. 20. 가온초등학교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내역

[ 파주 ] 가온초 및 ( 단설 ) 가온유치원 2020 학년도 급식물품 ( 우유 ) 공동 구매

예상 인원 급식일수

911 가온초 (172 ) 773 명    ( 단설 ) 가온유치원 (166 ) 138

수량 155,908 ( 가온초교 133,000 , 가온유치원 22,908 )

( 학사일정 및 학생희망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430 ( 사백삼십원 , 부가가치세 포함 )

※ 월단위 정산 시 계약단가×월별납품수량의 총액을 기준으로 원단위를

절사하여 대금지급함

규격

- 국내산 원유 100% 사용한 보통우유 , 저지방우유 , 고칼슘우유 , 어린이전용우유 ,

무가당 플레인요구르트 ( 1 회씩 . 요일별 혼용 순환급식 ) 를 대상으로 한다 .

※ 단 , 무가당 플레인요구르트 납품요일은 수요일로 한다 .

- 원칙 : 국내산원유 99.0% 이상을 사용하고 추가적으로 영양성분을 첨가한

가공유로 한다 . ( , 우유 고유의 맛과 색에 영향을 주는 당 , 향료 , 색소 ' 성분 등을 첨가한 가공유는 제외 )

- 1A 등급 원유 , 시판용으로 농림부 HACCP 인증 제품으로 한다 .

- 용량은 200 ㎖로 한다 . ( 강화 및 저지방우유는 180 ㎖이상 용량도 공급 가능 )

-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단가입찰 [ 지역제한 ( 경기도 )]

- 단가계약 시 낙찰금액 ( 계약금액 ) 소수점 이하 인정

※ 대금 지급시 「국고금관리법」제 47 조에 따라 원단위 절사 하고 지급함 .

- 소기업·소상공인 제한입찰

- 적격심사 대상 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 4 장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 < 별표 3>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2.1 억원 ) 미만인 평가기준 적용

- 가온초등학교 , ( 단설 ) 가온유치원 공동구매 계약건입니다 .

예정가격결정

복수예비가격 이용

입찰서접수개시

2020. 2. 20. ( ) 13:00

입찰서접수마감

2020. 3. 6. ( ) 10:00

2020. 3. 6 . ( ) 11:00

개 찰 장 소

입찰집행관 PC

2020 3 23 ~ 2021 2 28

가온초교 및 ( 단설 ) 가온유치원 각 지정장소

낙찰 후 계약조건의 불이행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업체에게 있으며 , 이로 인하여

정당업체 조치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 계약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찰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우유급식에 관한 사항

1) 예상인원 : 911 ( 가온초교 773 , 가온유치원 138 )

2) 우유급식 일수 : 가온초교 172 , [ 단설 ] 가온유치원 166

3) : 155,908 ( 가온초교 133,000 , 가온유치원 22,908 )

※ 학사일정 및 신청 인원수는 변동될 수 있음

4) 납품장소 : 가온초등학교 ,( 경기도 파주시 가온로 134( 목동동 )

( 1~2 학년 , 특별실 ( 교무실 , 행정실 , 급식실 ) 은 학년 반별로 직접 교실 배송 .)

[ 단설 ] 가온유치원 ( 경기도 파주시 가온로 134 ( 목동동 ))

( 유치원은 유치원에서 지정하는 장소로 배달 )

3) 규격

- 국내산 원유 100% 사용한 보통우유 , 저지방우유 , 고칼슘우유 , 어린이전용우유 ,

무가당 플레인요구르트 ( 1 회씩 . 요일별 혼용 순환급식 ) 를 대상으로 한다 .

, 무가당 플레인요구르트 납품요일은 수요일 로 한다 .

( 그 외 일정은 영양교사와 협의하여 정한다 )

- 원칙 : 국내산원유 99.0% 이상을 사용하고 추가적으로 영양성분을 첨가한

가공유로 한다 .

( , 우유 고유의 맛과 색에 영향을 주는 당 , 향료 , 색소 ' 성분 등을 첨가한 가공유는 제외 )

- 1A 등급 원유 , 시판용으로 농림부 HACCP 인증 제품으로 한다 .

- 용량은 200 ㎖로 한다 .( 강화 및 저지방우유는 180 ㎖이상 용량도 공급 가능 )

- 주별 각기 다른  5 가지 종류 이상 순환급식이 가능하도록 공급한다 .

4) 납품기간 : 2020 3 23 ~ 2021 2 28

( 우유 급식일수 : 가온초교 172 , [ 단설 ] 가온유치원 166 )

※ 학교의 사정에 따라 납품수량 및 납품 일수가 변경될 경우 , 물품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여 납품함 .

2. 입찰방식

.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단가입찰 및 지역제한 ( 제한지역 : 경기도 ) 입니다 .

. 소기업․소상공인 제한입찰 입니다 .( 중소기업자 우선 조달제도 적용 )

.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물품구매계약이며 ,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 적격심사 대상 으로 『지방자차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 4 장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 준』 < 별표 3>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2.1 억원 ) 미만인 물품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

.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 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당해 물품을 생산․제조 또는 판매하는 업체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 (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 경기도 내 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기준일은 입찰 공고일 전일 입니다 .

. 축산물위생관리법 21 조 및 시행규칙 제 29 조에 의거 축산물판매업 [ 우유류판매업 ] 영업신고 및 HACCP 적용업소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사업자이며 , 우유 도소매 사업자등록을 한 사업장이어야 합니다 .

. 「중소기업기본법」 제 2 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 8 조에 따른 소기업 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 2 조에 따른 소상공인 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를 소지한 업체에 한합니다 .

( ,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 는 중소기업공공구매망 ( WWW.smpp.go.kr) 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 견적제출 ) 자격이 없습니다 .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 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 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

. 사업장 내 냉동‧냉장창고를 보유 ( 임대시설 가능 ) 하고 운반용 냉동‧냉장차량을 보유하고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 (1 인당 1 천만원이상 , 1 사고당

3 억이상 ) 하여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계약 시 제출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 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 조달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조달청고시제 2015-29 ,2015.10.19) 4 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 (G2B)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

. 다음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가 없습니다 .

- 경기도 관내 급식학교에 부적격식재료 공급 및 위생상태 불량 , 급식관계자에게 금품·향응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등 경기도교육청 또는 유관기관에 적발되어 부정당업자로 통보된 자

- 최근 1 년 이내 부도나 불성실 납품 등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업체

4. 현품설명 : 현품설명은 생략하되 , 반드시 가온초등학교 우유급식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민 . 형사상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5.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 입찰서 제출 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 조달청 물품구매전자입찰특 별유의서 제 10 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구매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

.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2 20 ( ) 13:00 ~ 2020 3 6 ( ) 10:00 까지 입니다 .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장애 발생 이전 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 입찰서를 다 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 입찰 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 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 39 조 규정에 의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계약특수조건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6. 입찰보증금납부 및 동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37 조제 1 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 낙찰금액의 5/100 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 조에 의해 가온초등학교에 귀속되며 ,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

7. 개찰

. 입찰집행 ( 개찰 ) 일시 : 2020 3 6 ( ) 11:00

. 개찰장소 : 가온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 개찰결과 유찰시에는 전자재입찰을 실시하며 , 재입찰을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전자 입찰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재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 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 2 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 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 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4.245%) 이상 최저가로 입찰자 순 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제 4 장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 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 이 때 85 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 낙찰하한율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부적격자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 적격심사대상자 중 1~2 순위자만 통보 하고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3 일 이내 에 가온초등학교 행정실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 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8 조에 따라 이행능력 심사결과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 이행능력 심사점수도 동일한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 ( 나라장터 ) 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와 부도 등 불가피한 사유로 해당 계약을 이행할 수 없어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 적격심사서류 제출 요구를 받고 정한 날짜까지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 , 지정된 기한 안에 보완 . 추가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 및 보완 . 추가 제출한 후에도 종합평점이 적격 통과점수에 미달되는 자 ( 포기서를 제출한 자를 포함한다 ) 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하고 , 차순위 입찰자를 동일한 방법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이행 을 하지 않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류 시행령 제 92 조에 해 당하는 때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

9.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 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지 못 할 시에는 부적격 업체로 판단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

. 구비서류

- 축산물판매업 ( 우유류 판매업 ) 영업신고필증 사본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

- 등기부등본 ( 법인 ) 또는 주민등록등본 ( 개인사업자 ) 1

- 계약이행보증증권 1 .

-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

- 사업장 ( 작업장 ) 현황 ( 사진첨부 ) 1

-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자동차등록증 및 보험증권 사본 1

- 우유냉장 배송차량에 부착된 최근 6 개월 이내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 (TTI) 1

- 사업장 ( 작업장 )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각 1 ( 소독전문업체 발급 )

- 납세증명서 ( 국세 , 지방세 ) 및 국민연금 납부 확인증 각 1

-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

- 우유납품 관련 업무종사자 건강진단결과서 각 1

- 통장사본 1 .

10.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39 , 동시행 규칙 제 42 , 물품구매입찰 유의서 제 12 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룰」 제 6 조의 2 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가온초등학교에 별도 제출 하여야 합니다 .

12. 기타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 가온초 우유급식 납품 특수조건 포함 ) , 물품구매 입 찰유의서 ,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 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 여야 하며 ,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 행정자치부예규 ,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 통지일로 부터 5 일 이내 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 기초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홈페이지 ( http://www.g2b.go.kr)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신고는 나라장터 ( 국가종합전자조달 ) 콜센터 (1588-0800)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온초등학교 행정실 ( 031-945-1793 )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붙임 1. 가온초등학교 우유급식 납품 특수조건 1 .

2. 가온초등학교 적격심사 평가기준 및 제출 서류 목록표 1 .

2020 년  2 월  20

가 온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