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20학년 용인대일초등학교 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 공고

나라장터공고 2020. 2. 20. 11:31

용인대일초등학교 공고 제 2020 3

2020 학년도 용인대일초등학교 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품명 및 규격

기초금액

( 단가 )

견적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비고

2020 학년도 용인대일초등학교

우유 구매

200ml 백색우유

430 /

( 부가세포함 )

2020.2.21.( )[10:00]~

2020.2.27.( )[17:00]

2020.2.28.( )

[10:00]

용인대일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붙임 우유구매계약 특수조건대로 납품 가능한 업체만 참여

. 납품현장 : 용인대일초등학교 급식소 내

※ 우유급식 전용 냉장설비 및 시설유지는 업체에서 제공하여야 함

. 납품기간 : 2020 3 23 ~ 2021 1 31 ( 학교사정에 따른 비급식일은 제외 )

. 기초금액 ( 단가 ) : 430 ( 부가세포함 )

※ 구매 예정금액 : 430 원× 230 명× 172 =17,010,800

( , 물량은 신청 학생수 및 급식계획변동에 의거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공급 물품은 HACCP 인증제품이어야 하며 , 원산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지역제한 , 단가계약 , 제한적 최저가 견적 제출입니다 .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 에 따라 단가계약에서는 예정가격 작성시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절상하며 , 입찰시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투찰금액을 작성합니다 .

.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

. 청렴계약제 대상 견적 제출입니다 .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 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업체로 ,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주된 영업소 ( 지점 및 대리점 포함 ) 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있고 축산물판매업 ( 우유류 판매업 ) 및 우유도소매 영업 허가를 득한 업체 에 한 합니다 .

· 동일 소재지 ( 주소지 ) 에서 여러 사람의 명의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경우 그 중 1 명만 ( 우유류판매업 신 고인 ) 공급업체에 참여

.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만 견적 제출 가능합니다 .

. 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 점포를 소유 ( 냉동·냉장 창고 보유 )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 ( 냉동·냉장차량을 보유하고 , 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의 차량등록증 및 보험가입증명서 원본을 제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 (1 인당 1 천만원 , 1 사고당 3 억원 이상 ) 에 가입하고 ,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

.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 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http://www.g2b.go.kr ) 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 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 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

. 다음에 해당하는 업체는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 경기도 관내 학교에 부적격 식재료 공급 및 위생상태 불량 , 급식관계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등 경기도교육청 또는 유관기관에 적발되어 부정당업자로 통보된 업체

- 행정처분 ( 영업정지 , 품목제조정지 , 과징금 , 과태료 , 벌금 등 ) 만료일로부터 3 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업체 또는 행정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업체

4. 현품설명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 공고기간 중 규격서 및 내역서 등에 대하여 의문 사항이 있으면 영양사실 ( 272-2154)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5. 견적 제출

. 견적 제출 개시일시 : 2020.2.21.( ) 10:00

. 견적 제출 마감일시 : 2020.2.27.( ) 17:00

. 견적 제출 방법

1)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http://www.g2b.go.kr ) 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2)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 다만 ,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6 호 및 제 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하며 , 동일한 IP 로는 견적서를 1 회만 제출 가능합니다 .

3)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1-2 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8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 (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 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4)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3 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습니다 .

5)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인한 견적 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6. 개찰

. 개찰일시 : 2020.2.28.( ) 10:00

. 개찰장소 : 용인대일초등학교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 본 물품 구매 개찰 결과 유찰 및 낙찰자가 없을 시에는 입찰집행관이 정하는 시간과 방법에 의해 재공고 견적을 실시합니다 .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 개의 복수예비가격중 추첨한 4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며 ,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 90% 이상 견적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행정안전부예규 제 47 ) 5 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른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 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8 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5 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

. 급식 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에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 할 수 없습니다 .

8.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2 조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입니다 .

9. 청렴서약서 제출

. 본 견적 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6 조의 2 에 따른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 본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가 청렴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 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10. 계약관련 사항

. 낙찰 후 10 일 이내에 계약서류를 갖추어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지 못할 시 또는 G2B 시스템 조회 시 부적격 업체일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

. 계약관련 제출 서류

연번

서류명

비고

1

축산물판매업 ( 우유류 판매업 ) 영업신고필증 사본 1

축산물위생관리법시행령제 21 조및제 24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

4

등기부등본 ( 법인 ) 또는 주민등록등본 ( 개인사업자 ) 1

5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6

계약보증보험증권 1

보험증권으로만 제출

7

수의계약 각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전자송신 또는 출력날인 제출

8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

1 인당 1 천만원 이상 , 1 사고당 3 억 이상

9

냉동․냉장차량 자동차등록증 및 보험증권 사본 1

견적제출자 소유에 의함

10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 (TTI) 1

11

사업장내 냉동․냉장창고 보유 현황 1

12

사업장 ( 작업장 ) 및 냉동·냉장 차량 정기소독필증 사본 각 1

소독 전문업체가 발급한 소독필증

13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 관련 서류 사본 1

14

식품취급자 ( 배송담당자 ) 보건증 사본 1

15

대리점 ( 영업소 등 ) 일 경우 본사와 계약한 서류 또는 확인서 등 1

16

납세증명서 ( 국세 , 지방세 ) 1

17

기타 학교에서 지정한 서류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

11. 기타 참고사항

.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공고문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동법시행령 , 동법시행규칙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본교 우유구매계약 특수조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 견적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 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타 ( 1588-0800)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교육행정실 ( 031-276-2261) 또는 영양사실

( 272-2154)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2020. 2. 20.

용인대일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