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 용인대일초등학교 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 공고
용인대일초등학교 공고 제 2020 – 3 호
2020 학년도 용인대일초등학교 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품명 및 규격 | 기초금액 ( 단가 ) | 견적 제출기간 | 개찰일시 및 장소 | 비고 |
2020 학년도 용인대일초등학교 우유 구매 | 200ml 백색우유 | 금 430 원 / 개 ( 부가세포함 ) | 2020.2.21.( 금 )[10:00]~ 2020.2.27.( 목 )[17:00] | 2020.2.28.( 금 ) [10:00] 용인대일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붙임 우유구매계약 특수조건대로 납품 가능한 업체만 참여 |
가 . 납품현장 : 용인대일초등학교 급식소 내
※ 우유급식 전용 냉장설비 및 시설유지는 업체에서 제공하여야 함
나 . 납품기간 : 2020 년 3 월 23 일 ~ 2021 년 1 월 31 일 ( 학교사정에 따른 비급식일은 제외 )
다 . 기초금액 ( 단가 ) : 금 430 원 ( 부가세포함 )
※ 구매 예정금액 : 430 원× 230 명× 172 일 =17,010,800 원
( 단 , 물량은 신청 학생수 및 급식계획변동에 의거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라 . 공급 물품은 HACCP 인증제품이어야 하며 , 원산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 지역제한 , 단가계약 , 제한적 최저가 견적 제출입니다 .
나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 에 따라 단가계약에서는 예정가격 작성시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절상하며 , 입찰시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투찰금액을 작성합니다 .
다 .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라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
마 . 청렴계약제 대상 견적 제출입니다 .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 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업체로 ,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주된 영업소 ( 지점 및 대리점 포함 ) 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있고 축산물판매업 ( 우유류 판매업 ) 및 우유도소매 영업 허가를 득한 업체 에 한 합니다 .
· 동일 소재지 ( 주소지 ) 에서 여러 사람의 명의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경우 그 중 1 명만 ( 우유류판매업 신 고인 ) 공급업체에 참여
나 .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만 견적 제출 가능합니다 .
다 . 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 점포를 소유 ( 냉동·냉장 창고 보유 )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 ( 냉동·냉장차량을 보유하고 , 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의 차량등록증 및 보험가입증명서 원본을 제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라 .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 (1 인당 1 천만원 , 1 사고당 3 억원 이상 ) 에 가입하고 ,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마 .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 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http://www.g2b.go.kr ) 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바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 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사 .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 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
아 . 다음에 해당하는 업체는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 경기도 관내 학교에 부적격 식재료 공급 및 위생상태 불량 , 급식관계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등 경기도교육청 또는 유관기관에 적발되어 부정당업자로 통보된 업체
- 행정처분 ( 영업정지 , 품목제조정지 , 과징금 , 과태료 , 벌금 등 ) 만료일로부터 3 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업체 또는 행정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업체
4. 현품설명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 공고기간 중 규격서 및 내역서 등에 대하여 의문 사항이 있으면 영양사실 ( ☎ 272-2154)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5. 견적 제출
가 . 견적 제출 개시일시 : 2020.2.21.( 금 ) 10:00
나 . 견적 제출 마감일시 : 2020.2.27.( 목 ) 17:00
다 . 견적 제출 방법
1)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http://www.g2b.go.kr ) 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2)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 다만 ,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6 호 및 제 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하며 , 동일한 IP 로는 견적서를 1 회만 제출 가능합니다 .
3)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1-2 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8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 (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 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4)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3 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습니다 .
5)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인한 견적 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6. 개찰
가 . 개찰일시 : 2020.2.28.( 금 ) 10:00
나 . 개찰장소 : 용인대일초등학교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다 . 본 물품 구매 개찰 결과 유찰 및 낙찰자가 없을 시에는 입찰집행관이 정하는 시간과 방법에 의해 재공고 견적을 실시합니다 .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 개의 복수예비가격중 추첨한 4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며 ,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 90% 이상 견적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행정안전부예규 제 47 호 ) 제 5 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른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나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 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8 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5 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
라 . 급식 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에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 할 수 없습니다 .
8.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2 조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입니다 .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 본 견적 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6 조의 2 에 따른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 본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나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가 청렴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 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10. 계약관련 사항
가 . 낙찰 후 10 일 이내에 계약서류를 갖추어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지 못할 시 또는 G2B 시스템 조회 시 부적격 업체일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
나 . 계약관련 제출 서류
연번 | 서류명 | 비고 |
1 | 축산물판매업 ( 우유류 판매업 ) 영업신고필증 사본 1 부 | 축산물위생관리법시행령제 21 조및제 24 조 |
2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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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 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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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등기부등본 ( 법인 ) 또는 주민등록등본 ( 개인사업자 ) 1 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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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 부 |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6 | 계약보증보험증권 1 부 | 보험증권으로만 제출 |
7 | 수의계약 각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부 | 전자송신 또는 출력날인 제출 |
8 |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 부 | 1 인당 1 천만원 이상 , 1 사고당 3 억 이상 |
9 | 냉동․냉장차량 자동차등록증 및 보험증권 사본 1 부 | 견적제출자 소유에 의함 |
10 |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 (TTI) 1 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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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사업장내 냉동․냉장창고 보유 현황 1 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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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사업장 ( 작업장 ) 및 냉동·냉장 차량 정기소독필증 사본 각 1 부 | 소독 전문업체가 발급한 소독필증 |
13 |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 관련 서류 사본 1 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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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식품취급자 ( 배송담당자 ) 보건증 사본 1 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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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대리점 ( 영업소 등 ) 일 경우 본사와 계약한 서류 또는 확인서 등 1 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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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 납세증명서 ( 국세 , 지방세 ) 각 1 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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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 기타 학교에서 지정한 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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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
11. 기타 참고사항
가 .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공고문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동법시행령 , 동법시행규칙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본교 우유구매계약 특수조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나 . 견적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 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타 ( ☎ 1588-0800)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다 .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교육행정실 ( ☎ 031-276-2261) 또는 영양사실
( ☎ 272-2154)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2020. 2. 20.
용인대일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