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김치) 한국교원대학교 사도교양교육원 학생 급식 입찰 공고

한국교원대학교사도교육원 공고 제 2020-8 호
급식물품 구매 ( 김치 ) 전자입찰 변경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 입찰건명 : 2020 학년도 1 차분 사도교양교육원 학부생 급식물품 ( 김치 ) 구매
나 . 품목 및 규격 ( 사양 ), 수량 : 붙임 물품 구매 내역서 참조
다 . 납품장소 : 한국교원대학교 사도교양교육원 식당
라 . 납품기간 : 2020. 3. 15.( 일 ) 석식 ~ 4. 12.( 일 ) 석식
마 . 납품방법 : 본교에서 납품 요청하는 물량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일자별 로
분할 납품하며 학교의 사 정에 따라 납품수량을 변경할 경우 물품단가는 계약단가 에 준하며 계약에 없는 품목은 시장 유통가격으로 납품
바 .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2. 25.( 화 ) 16:00 ~ 3. 2.( 월 ) 17:00
사 . 입찰집행 ( 개찰 ) 일시 : 2020. 3. 2.( 월 ) 18:00 이후
아 . 기초금액 : 입찰공고에 별도 공개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 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를 계약 상대로 하는 국 가종합전자조달 (G2B) 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방식 에 의한 입찰입니다 .
나 . 지역제한 ( 충청북도 ) 경쟁입찰 입니다 .
다 .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 으로 결정됩니다 .
라 . 본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3. 입찰 참가자격
가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12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규정에 따 른 자격요 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충청북도 관내에 사 업장 소재지 가 있는 자
나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 4 조 및 제 7 조의 규정 시행을 위해 중소기업확인서 ( 중기업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 를 소지한 업체
다 . 계약일 기준 지방세 , 국세 완납 증명서를 제시할 수 있는 자
라 . 중소기업기본법 제 2 조에 의한 중소기업자이어야 하며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 9 조 및 동법 시행령 제 10 조의 규정에 의한 배추김치 ( 기타김치류 포함 )(50199899) 직접생산 증명서 소지업체 ( 입찰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한다 ) 이어야 함 .
마 . 계약일 기준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자 (1 인당 1 천만 원 이상 또는 1 사고 당 3 억 원 이상 )
바 . 과세물품에는 세금계산서 , 면세물품에는 계산서를 발급할 수 있는 자
사 . 「부가가치세법」제 8 조의 규정에 따라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 은 자로 , 당해 입찰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차량 또는 보냉탑차 및 기타 시설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아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 은
「 국 가 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제 7 조제 1 항제 5 호의 규정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자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 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 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차 . 위 입찰 참가자격 심사서류는 낙찰 예정자로 통지 받은 다음 날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4. 현품설명
별 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공고기간 중 규격서 및 내역서 등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 면 한국교원대학교
사도교양교육원 영양사실 ( ☎ 043-230-3331/3338)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5. 입찰서 제출
가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
나 .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 . 제출기간은 상기 ‘입찰에 부치는 사항’을 참고하시고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 시간 가능합니다 .
라 . 대표자는 입찰서 제출여부를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마 .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단 , 조달청「물품구매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제 10 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구매 입 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
바 . 전자입찰 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된 경우 , 전자입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기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 다 .
사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 다만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 특별유의서」제 7 조제 1 항제 6 호 및 제 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6.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37 조 및 제 38 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 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서 갈음하며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5 일 이내 )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 보증금은 한국교원대학교 일반회계에 귀속합니다 .
7. 개찰
가 . 입찰집행 ( 개찰 ) 일시 : 상기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고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나 . 개찰장소 : 한국교원대학교 사도교양교육원 입찰집행관 PC
다 . 개찰결과 유찰 시에는 횟수에 관계없이 전자 재입찰을 실시하며 ,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전자입찰 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재 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라 . 재공고 입찰에 따른 유찰 시에는 수의계약으로 선정합니다 .
8. 낙찰자 결정
가 . 본 견적제출은 기초금액 ± 2% 범위 내의 복수 예비가격 15 개 중 추첨된 4 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나 .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제 9 조의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 계약예규 ) 정부입찰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 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동가 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제 4 항 및 동 시행규칙 제 44 조 , 「물품구 매 입찰 유의서」제 12 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한국교원대학교 사도교양교육원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 하여야 하며 , 숙지․준수 하지 못한 책임은 입 찰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한국교원대학교 사도교양교육원 [ 인터넷 홈페이지 ( http://rec.knue.ac.kr ) ⇒ 공지사항 ] 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나 .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제 2 조제 1 항 규정에 따라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는 청렴계약 이행 각서 ( 업체 제출용 ) 의 제출방 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제 2 조제 1 항의 규정에 따라 청 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 낙찰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한국교원대학교 사도교양교육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11. 기타 참고사항
가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 조건 , 물품구매 입찰 유의서 , 물품구매 계약일반 조건 , 물품구매 계약 특수조건 , 물품구매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 공공입찰 통합관리 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 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 입찰에 참여하실 때 반드시 물품규격을 확인하셔서 규격서에 명시된 물품에 대하여 입찰 참여를 하셔야 하며 입찰자의 잘못으로 물품규격 등을 확인 ,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 또한 입찰자 에게 있으며 , 이로 인해 1 회 이상 낙찰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아니하는 경우 향후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나 . 계약체결 후 납품 시『 한국교원대학교 사도교양교육원 급식물품 구매계약 특수조건』제 16 조제 2 항
제 6 호의 주요조건 위반사항에 대하여 시정요구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시정완료 요구 일까지 시
정조치를 하지 않은 횟수가 계약기간 중 3 회 이상일 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시행령』제 76 조제 1 항제 2 호의 규정에 따라 계약의 주요조건 위반으로 부정당업자로 간주하여 3
개월간 식재료 공급 입찰참여 및 계약체결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자의 잘못으로 인하여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하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후 납품 지시를 어길 경우 , 계약을 즉시 취소하고 차순위자와 수의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
라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 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콜센터 ( ☎ 1588-0800)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 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마 . 본 공고는 [ 국가종합전자조달 ( http://www.g2b.go.kr ) 『입찰정보』 - 『물품』 - 『공고현황』 ] 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바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 국가종합전자조달 ( http://www.g2b.go.kr ) 『입찰정보』 - 『물품』 - 『개찰결과 /
최종낙찰자』 ]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사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한국교원대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아 . 기타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물품 규격 등에 관한 사항 : 사도교양교육원 영양사실 ☎ 043-230-3331/3338
- 입찰에 관한 기타 문의사항 : 사도교양교육원 행정실 ☎ 043-230-3328
12. 최종 낙찰자 참고사항
본 입찰에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대상자는 낙찰일로부터 5 일 이내 계약체결을 위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처 : 한국교원대학교 사도교양교육원 행정실 )
2020 년 2 월 25 일
한국교원대학교사도교육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