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생활관증축 정보통신공사 (정정공고)

나라장터공고 2020. 2. 27. 09:18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공고 2020-4

시설공사 ( 소액수의 ) 견적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

2020 2 21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경리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생활관증축 정보통신공사

. 공사현장 :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 공사개요 : 생활관 증축 ( 1,433.64 ) 에 따른 정보통신공사

. 공사기간 : 건축공사 준공완료 예정일까지

. 공사금액                                                          ( 단위 : )

총공사비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

( C )

부가세

(D)

관급자재

도급자설치 (E)

관급자설치

106,152,000

46,915,000

42,650,000

4,265,000

0

59,237,000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 총액견적 , 지역제한 ( 경주시 ), 견적제출 입니다 .

. 본 공사는 소액수의공사이므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

. 낙찰자는 계약을 G2B 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하며 , 계약 이후에도 직접방문이 필요없는 무방문 전자계약제 ( 낙찰자의 경비 , 시간절감 등 편익증진을 위해 실시함 ) 에 의합니다 .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1-2 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8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 (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 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3. 설계서 등 열람 :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행정실 김진석 (054-746-1301)

4. 견적제출 기간 및 개찰 일시

. 공고기간 : 2020. 2. 28.( ) 12:00 ~ 3. 3.( ) 12:00 까지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3. 3.( ) 13:00 우리 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지원청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 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 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 입찰공고일 전일 [ 신규사업자 (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 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 부터 입찰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경주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 두고 있는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 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 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 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 본 입찰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www.g2b.go.kr) 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6.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제 4 항 및 동법시행규 칙제 42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11 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 니다 .(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 대표자의 성명 등 )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 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 42 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 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 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 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변경 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 42 조 제 5 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7. 낙찰자 결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 제 5 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 이상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자가 낙찰자로 선정되며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 ( 견적 ) 자가 2 인 이상인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8 조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 예정가격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 2 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2 조의 규정에 의거 선택된 4 개 번호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

8. 무방문 전자계약제 안내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을 전자계약으로 해야 하며 , 전자계약 이후 계약이행 전 과정에서 는 우리교육지원청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우편이나 메일을 이용하여 각종 서류를 제출 할 수 있습니다 .

. 낙찰업체는 착공계 제출 등 우리 학교에 단계별로 제출할 서류는 관계 규정에서 정하는 대로 서류를 갖추어 지정한 시일 내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아래 주소로 등기 우편 ( 인편 ) 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이 무방문 전자계약제는 쌍방이 서로 신뢰하고 이행하는 것이어서 발송서류 내용에 부정이 있다면 발송한 측에 책임이 있고 , 도착한 우편물의 하자에 대하여는 우리교육지원청에 책임이 있습니다 .

※ 주소 (38200) 경북 경주시 시동로 90,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행정실

9. 공사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안내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일반공사 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하야 합니다 .

.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 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 ( 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 ) 의 노무비 청구내역 ( 근로자 개인별 성명 , 임금 및 연락처 등 ) 을 제출해야 합니다 .

. 계약상대자는 “나”에 따라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 ( 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 ) 을 제출해야 합니다 .

.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로부터 5 ( 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 다만 ,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 ( 하수급인 포함 ) 가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 13 ( 공사계약 일반조건 ) 」과 경상북도교육청「교육시설공사 현장 임금체불 방지대책」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

※ 「교육시설공사 현장 임금체불 방지대책」은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재무정보과→자료실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

.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 13 장 공사계약일반조건을 반드시 준수해야 하며 , 하수급인에게도 동일하게 적용 합니다 .

10. 청렴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6 조의 2 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11.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계상 안내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 산출내역서 포함 )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퇴직공제부금을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으로 조정 없이 반영 하여야 하며 , 준공대가 지급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1 (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12. 기타사항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공사현장인 해당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등을 사용할 때에는 학교에 대금 지급을 원칙 으로 하고 , 준공 시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 도급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을 정산처리 할 수 있습니다 .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 약관 , 조달청 시설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입찰유의서 ,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 설계서 ,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 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콜센터『☎ 1588-0800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기타 상세한 내용은 경주여지정보고등학교 행정실 ( 054-746-1301),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