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학교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대구장산초등학교 공고 제 2020-12 호
2020 학년도 대구장산초등학교 학교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학교급식용 우유를 구매하고자 하니 물품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물품계약일반조건 ,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 청렴계약특수조건 , 추가특수조건 , 규격서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 ( 견적 ) 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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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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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구장산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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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 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 ( 준공 이후 포함 ) 에서 관 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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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http : //www.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 입찰건명 : 2020 학년도 학교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나 . 품 명 : 우유
1) 국내산 원유 100% 사용한 백색우유 , 강화우유
2) 1A 등급 원유 , 시판용으로 농림부 HACCP 인증 제품
3) 용량 : 200ml/ 개 ( 강화 우유는 180ml 이상 용량도 가능 )
4) 순환급식 ( 주단위로 요일별 2 개 이상 )
다 . 납품장소 : 대구장산초등학교 지정 장소 ( 납품장소 입고도 )
- 대구장산초등학교(대구광역시 달서구 장산로 30( 용산동 ) )
라 . 납품기간 : 2020. 3. 23. ~ 2021. 2. 28. ( 기간 중 학교에서 정하는 우유급식 해당일 , 방학 중 무상우유 포함 )
마 . 기초금액 : 금 430 원 / 개 ( 부가가치세 포함 )
바 . 납품방법 :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참조
라 . 예상인원 , 예상우유급식일수 , 예상소요수량 및 구입예정금액
1) 예상인원 : 약 440 여명 ( 무상우유급식 인원 포함 )
2) 예상우유급식일수 : 약 175 일 내외 ( 무상우유급식은 방학기간 포함 250 일 내외 )
3) 예상소요수량 : 약 77,000 개 ( 방학 중 무상우유급식 수량 미포함 )
4) 구매예정액 : 33,110,000 원
※ 예상인원 , 예상우유급식일수 , 예상소요수량 , 구입예정금액은 본교 학사일정 및 학생의 변동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지역제한 ( 대구광역시 ), 제한적최저가 , 단가견적 에 의한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나 . 단 가 계약시 소수점 이하 인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계약사무처리요령」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조달청 고시 ) 에 따라 예정가격 및 복수예가 산정 시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절상
< 예시 > ∙낙찰금액 ( 계약금액 ) 425.73 원 ∙우유급식 학생수 550 명 ∙ 19 일 급식 시 | |
옳은 예 | - 학생 개인별 징수금액 : 425.73 원 × 19 일 = 8,080 원 - 해당 월 우유급식 총액 : 8,080 원 × 550 명 = 4,444,000 원 |
※ 낙찰금액 ( 계약금액 ) 은 소수점 이하 인정 , 수납 및 지출은 ‘국고금의 끝수 계산’ 단위 적용
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라 . 현품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 공고기간 중 품목 및 규격서에 대해 궁금한 사항 이 있을 경우 , 장산초 급식실 (053-234-3929)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3. 견적서 제출기간
2020 년 2 월 27 일 ( 목 ) 11:00 부터 ~ 3 월 5 일 ( 목 ) 10:00
4. 개찰일시 및 장소
2020 년 3 월 5 일 ( 목 ) 11:00, 대구장산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5. 견적 ( 입찰 ) 제출 참가자격
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 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 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 [ 지점 및 대리점 ( 영업소 등 ) 포함 ] 가 대구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 로 우유 도소매 사업허가가 있는 자여야 합니다 .
나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입찰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 축산물판매업 ( 우유류판매업 )[4012] 영업신고 를 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자여야 합니다 .
※ 계약한 공급업체에서 반드시 우유를 공급하고 위반 시 법적 조치 ( 선정된 공급업자가 아닌 다른 공급업자가 납품하는 대리납품 불가 )
다 . 동일소재지 ( 주소지 ) 에서 여러 사람의 명의로 사업자 등록을 필한 경우 그 중 1 명만 ( 우유류 판매업 신고인 ) 공급업체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
라 .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 냉장 ( 냉동 ) 차량 ( 5 ℃이하 , 동절기 10 ℃이하 ) ,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에 한합니다 .( 냉장탑차로 납품 , 차량내부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마 . 학교우유급식 공급업체는 우유의 안전성 및 신선도 유지를 위해 학생들이 음용 시까지 적 정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우유급식 전용 냉장설비를 갖추거나 기타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
바 .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에 한합니다 .
사 . 차량 보험에 가입된 업체에 한합니다 .
아 .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여야 하며 ,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 ) 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 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 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시스템 (http://www.g2b.go.kr) 시 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자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 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 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차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 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 ( 입찰 ) 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다만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6 호 및 제 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
6. 현품설명 :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 첨부된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을 참고하시고 , 규격 등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면 급식실 ( 장산초 ☎ 234-3929 )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7. 입찰 ( 견적서 제출 )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나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
8. 견적제출 시 유의사항
가 . 본 전자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 전자견적서는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 ( http://www.g2b.go.kr ) 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 다 .
나 .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 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 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
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 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라 . 전자견적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G2B) 입찰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마 . 견 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적 최저가 ( 낙찰하한율 )
가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2 장 예정가격 작성요령 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 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나 . 낙찰자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 제 5 장 수의 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5 장 수의계약운용요령 제 3 절 -1- 나 -9 항에 따라 수의계약배재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로 합니다 .
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 ( 계약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 한다 ) 에는 사업 기간 ,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 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라 .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 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5 조 규정 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마 .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1 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바 . 계 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3 일 이내에 계약 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 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 보증이행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령 제 63 조에 따라 현금 또는 이행보증증권 ( 보증서 포함 ) 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10. 청렴계약 이행
가 .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 2 조 제 1 항에 따라 청 렴계약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
나 . 청 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 http://www.dge.go.k r )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1. 입찰의 무효
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제 4 항 , 동법 시행규 칙 제 42 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나 . 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 나 ,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
12. 기타 참고사항
가 . 품목별 수량은 학교 급식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나 . 본 견적제출의 안내문 , 기초금액 및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의 ‘입찰정보 - 물품 - 기초금액 ( 공고현황 - 공고번호입력 - 검색 - 입찰공고 상세조회하단 ) 과 개찰결과’또는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 http://www.dge.go.kr ) ‘알림광장 - 입찰정보’에 게재됩니 다 .
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법인등기부등본 ( 법인 ) 및 사업자등록증 ( 개인 ) 상 대표 자 ( 대표자가 다수 인 경우 전부 ), 주소 , 상호 등이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등록증』 의 등록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라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 42 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
마 .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콜센터 1588-0800
- 입찰안내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우리학교 행정실 ( ☎ 234-3920, FAX 234-3903 )
- 물품규격 및 납품조건에 관한 사항 : 급식실 ( 장산초 ☎ 234-3929 )
붙임 1) 낙찰 받은 급식품 납품 총액에 따른 산출내역서 ( 견적서 ) 1 부 .
2) 축산물판매업 ( 우유류 판매업 ) 영업신고필증 사본 1 부 .
3) 사업자등록증사본 1 부 .
4)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 부 .
5) 등기부등본 ( 법인 ) 1 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 개인사업자 ) 1 부 .
6)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 부
7) 계약보증금보험증권 1 부 .
8) 사업장 ( 작업장 ) 현황 ( 사진첨부 ) 1 부 .
- 사업장내 냉동․냉장창고 보유 ( 임대시설도 가능 )
9) 보유하고 있는 냉장 ( 냉동 ) 차량 자동차등록증 및 보험증권 사본 1 부 .
- 냉장 ( 냉동 ) 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 (TTI) 1 부 포함
10) 사업장 ( 작업장 )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 전문업체 발급 ) 사본 각 1 부
11)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 부 .
12) 대리점 ( 영업소 등 ) 일 경우 본사와 계약한 서류 또는 확인서 등 1 부 .
13) 납세증명서 ( 국세 , 지방세 ) 1 부 .
14)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수의계약각서 각 1 부 .
15) 개인정보처리위탁계약서 1 부 .
※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부 첨부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2020 년 2 월 27 일
대 구 장 산 초 등 학 교 장
각 서
업 체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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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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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재 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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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 ( 등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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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본인 ( 법인 ) 은 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붙임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 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 지 않겠습니다 .
붙임 : <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 1 부 .
20 . . .
업체명 :
대표자 : ( 인 )
대구장산초등학교장 귀하
< 별표 1>
| 수의계약 배제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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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 파산 · 해산 · 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 ( 법 제 31 조 제 5 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 ③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시행령 제 92 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 담합행위 , 입찰 ․ 계약 서류의 허위 ․ 위조 제출 , 입찰 · 낙찰 · 계 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6 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 ( 법 제 31 조 제 5 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 보유현황의 심사는 「낙찰자결정기준」제 2 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 별지 2> 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 제 3 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 별표 > 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 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 ․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 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 불법하도급 , 5 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 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시행령 제 92 조 제 1 항 제 6 호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 사유에 해당됨 .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 33 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 자 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 ( 법인은 대표자 ) 2. 지방 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 배우자 포함 ) 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 ( 배우자 , 직계존·비속 ) 의 합산 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복구공사 ( 용역 ) 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 천만 원 이상 해당 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 천만 원 이상 관급용역이 3 건 이상인 자 ( 단 , 제 3 절의 “ 1 ”에 따른 2 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