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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학년도 온양초등학교 우유 구입 소액수의 견적 요청
    입찰공고 2020. 2. 18. 10:26

    온양초등학교 공고

    2020 - 12

    2020 학년도 학교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 견적 공고

    2020. 2. 17.

    온양초등학교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온양초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 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 ( 준공 이후 포함 ) 관계공무원 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 참가자격 제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ㆍ홈페이지 : http://www.use.go.kr/ 신문고 / 울산교육신문고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 스마트폰으로 QR 코드 인식 > 울산교육신문고

    QR 코드 :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울산교육청.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200pixel, 세로 200pixel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온양초등학교 2020 학년도 학교급식용 우유 구매

    품명 및 규격

    백색우유 . 1A 등급원유 200 ( 세부사항은 현품설명서 참조 )

    기 초 금 액

    44,719,570 ( 부가세 포함 )

    입 찰 방 법

    수의견적 , 전자입찰 , 지역제한

    납 품 기 간

    2020. 3. 16. ~ 2021. 2. 28.(179 일간 )

    납 품 조 건

    일일발주에 의한 분할 납품

    납 품 장 소

    온양초등학교 1 ( 기존 우유냉장고는 철거 예정이며 계약상대자는 슬라이드형 우유냉장고를 설치하여 납품함 )

    1-1. 납품 수량은 급식희망 인원과 학사일정 변경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

    1-2. 계약체결시 계약단가와 구매예정수량을 곱한 금액으로 계약보증금 납부합니다 .

    2. 견적제출 계약방식

    2-1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 수의계약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2 -2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 입니다 .

    2 -3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3. 견적제출 개찰 일시

    견적서접수 개시일시

    견적서접수 ( 투찰 )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0. 02. 18.( ), 10:00

    2020. 02. 24.( ), 10:00

    2020. 02. 24.( ),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전자조달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4. 현품설명

    4-1.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 “붙임” 품목별설명서 열람으로 갈음하며 규격에 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급식소 (239-3504) 하시기 바랍니다 .

    5. 참가자격

    5-1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 「같은 시행규칙」 14 조의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 축산물위생관리 21 1 같은 시행령 21 조의 규정에 의한 축산물 판매업 ( 우유류판매업 ) 허가 득하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 승인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5- 2.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 울산광역시 업체이어야 합니다 .

    5-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2 조의 2 「중소기업기본법」 2 2 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지원에 관한 법률」 2 조에 따른 소상공인 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어야 )

    5-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 ( 나라장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우유 ( 세부품명번호 5013170203) 물품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5-5. 당해 목적물의 운반 보관에 필요한 차량 ( 냉동탑차로 납품 ,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있는 온도계 비치 ) 시설 ,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고 , 차량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있는 서류를 제시할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

    5-6. 우유를 보관할 있는 냉장고는 납품자측에서 제공하여야 하며 계약종료시 철거 또는 임대 가능하며 , 냉장고 설치는 2019 3 8 일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5-7.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신청하며 ,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5-8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3 해당되는 또는 지방 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5 수의계약 운영요령 < 별표 1> 의한 배제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

    5-9. 업체의 소속 대표자 1 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 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이에 따라 대표자가 2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 현재 1 인만 등록된 경우 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2 5 호에 의하여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6. 견적서 제출

    6-1. 건은 총액입찰로서 산출내역서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

    (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6-2. 건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없습니다 .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13 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 있습니다 .

    6-3.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 입찰서가 정상적으로 제출되었는지 여부를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6-4.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 1 1-2 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 1 8 호의 절차에 따라 외적으로 기존 웹방식 (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6-5.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없습니다 .

    6-6.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 다만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 1 6 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제출할 있습니다 .

    6-7. 입찰자가 고의로 입찰을 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92 1 항의 7 내지 9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있습니다 .

    7. 입찰보증금 납부

    7-1.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

    8. 예정가격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8-1.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47 , 2018.11.8.) 2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 금액에 ±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 개의 가격을 작성하여 이중 4 개를 추첨한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며 , 복수예비가격 작성은 나라장터 예가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

    8-2.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최저가격 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 붙임 1] 배제사유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8-3. 낙찰이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48 조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8-4. 개찰결과 2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을 실시 하며 , 재입찰에 따른 견적제출 마감일시를 나라장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9. 견적제출의 무효

    9-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39 4 , 「같은 시행규칙」제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 11 입찰 유의서 2 12( 입찰의 성립과 무효 )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

    10. 청렴서약서 제출

    10-1.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2 1 항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10 -2.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11. 기타 참고사항

    11-1. 입찰과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현품설명서에 관한 사항 : 급식소 (052-239-3504)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 (052-238-3506)

    11-2. 지방계약법령정보 제공처

    지방계약법령 : 법제처 홈페이지 (www.moleg.go.kr) 법령정보 검색

    예규 :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www.mois.go.kr) 정책자료 법령정보 훈령 / 예규

    11-3.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나라장터 (G2B) : 콜센터 1588-0800, (www.g2b.go.kr)

    11-4. 공고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 [ 입찰 정보 ] [ 물품 / 공고현황 ] 게재하고 , 예비가격 기초금액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에서 [ 입찰정보 ] [ 물품 / 개찰결과 ] 확인할 있습니다 .

    11-5. 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현품설명서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 ,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11-6. 공고 내용 입찰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

    11-7.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시 국민연금법 95 조의 2 국민건강보험법 81 조의 3 따라 연금보험료 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 또는 4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 ( 사업장 ) 제출하여야 합니다 .

    [ 붙임 1]

    수의계약 배제사유

    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 파산 · 해산 · 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 ( 법 제 31 조 제 5 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시행령 제 92 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 이행 , 담합행위 , 입찰 ․ 계약 서류의 허위 ․ 위조 제출 , 입찰 · 낙찰 · 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6 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 ( 법 제 31 조 제 5 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기술자 보유현황의 심사는 「낙찰자결정기준」 제 2 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 별지 2> 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 3 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 별표 > 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 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 ․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 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 불법하도급 , 5 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 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시행령 제 92 조 제 1 6 호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 사유에 해당됨 .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 33 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 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 ( 법인은 대표자 )

    2. 지방 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 배우자 포함 ) 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 ( 배우자 , 직계존·비속 ) 의 합산 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복구공사 ( 용역 ) 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 천만 원 이상 해당 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 천만 원 이상 관급용역이 3 건 이상인 자

    ( , 3 절의 “ 1 ”에 따른 2 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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