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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사동 복합행정복지센터 신축공사
    입찰공고 2020. 2. 17. 17:03

    대전광역시 중구 공고 제 2020 172

    공사 입찰 공고

    1 . 입찰에 부치는 사항

    . : 대사동 복합행정복지센터 신축공사

    . : 중구 대사동 129-7 9 필지

    . 공사기간 : 착공일부터 10 개월

    . 공사개요 : 지하 1 , 지상 4 / 연면적 : 1,619.81 , 철근콘크리트구조 신축

    . 공사예정금액 : 3,025,350,000

    - 도급공사비 : 2,324,044,960 ( 추정가격 2,112,768,150 , 부가세 211,276,810 )

    - 관급자재대 : 690,022,290 ( 도급자 설치 387,688,000 + 관급자 설치 302,334,290 ), 분담금 : 11,282,750

    . 기초금액 : 2,324,044,960

    공사 원가심사 조정결과는 계약심사 결과 요약서 내용 참조

    2 . 입찰 계약 방식

    . 총액 입찰 , 전자 입찰 , 지역제한입찰 , 적격심사대상 공사입니다 .

    3 . 입찰 참가자격

    아래의 모든 사항을 갖추어야 합니다 .

    .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종합공사업중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등록한 자로서 , 입찰공고 전날 [ 신규 사업자 ( 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 )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 부터 입찰서 제출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 개인사업자인 경우 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 ·면허 ·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 대전광역시에 이어야 합니다 .

    . 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 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지방계약법」 31 조의 5 「지방계약법 시행령」 93 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 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없습니다 .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지방계약법 시행령」 93 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 1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4.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 열람장소 : 회계정보과 ( 606-6072)

    5 . 입찰서 제출

    .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총액으로 입찰서 ( 견적서 ) 제출할 )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1-2 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 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8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 ( 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 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02. 28.( ) 10 : 00 ~ 2020. 03. 04.( ) 10 : 00

    재입찰 ( 재 견적서 제출 )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 연락 없이 재입찰 ( 재 견적서 제출 ) 을 실시 재입찰 ( 재 견적서 제출 )

    실시 할 경우 공고문 6. 개찰일 부터 실시될 예정이오니 ( 최초 ) 개찰 후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 ( 견적서 )

    마감일시 등 확인 요망 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람 .

    . 입찰서 제출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2 3. . 따른 청렴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서약서를 입찰서 ( 견적서 ) 함께 제출 것으로 봅니다 .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갈음하되 기한 내에 계약미체결 입찰보증

    귀속사유가 발생한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37

    38 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6 . 개찰 일시 장소 : 2020. 03. 04.( ) 11 :00 / 우리구 회계정보과 입찰집행관 PC

    개찰은 늦어 질 수 있음 / 공고문 5. 에 따른 재입찰 ( 재 견적서 제출 ) 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일시로 함 .

    7 . 예정가격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하여 입찰 ( 견적서 제출 )

    참가자 전원이 2 개씩 추첨한 결과 ,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 개의 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 지방 자치단체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42 조의 규정에 의하여 예정 가격 이하로서 86.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2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거 적격심사 종합평점이 95 이상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 적격심사 평가 지방자치단 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2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 별지 4> 추정가격이 30 억원 미만 10 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에 의하며 , 적격심사 서류 제출을 통보받은 대상자는 7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

    평가대상 업종

    추정가격

    평가비율

    건축공사업

    2,112,768,150

    100%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중에서 최고점수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8 . 입찰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39 같은 시행규칙 42 , 「지방자치단체입찰 계약 집행기준 ( 이하 집행기준이라 ) 」에 의합니다 .

    . 특히 아래 사항을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 (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 또는 법인의 명칭 ), 대표자의 성명 ( 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함 ) 법인등기부상 ( 개인은 사업자등록증 ) 상호 ,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에 해당됨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고문 3. 사항을 충족하더라도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 입찰유의서 2 2. 입찰참가

    신청서류 접수마감일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로 하여 입찰유의서 규정 적용함 ) 입찰참가

    자격 판단에 대한 관련규정을 충족하지 못한 입찰은 . 입찰 무효 하나에 해당될

    있으니 관련 규정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격 없는 대리인의 입찰은 무효이오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있는 서류를 요청하는 경우 , 공고문 13. . 따라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9.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 공사는 「집행기준」 1 8 규정에 의해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관하여 사후 정산합니다 .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예정가격에 계상된 보험료 ( 건강보험료 28,817,467 , 연금보험료 38,884,138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2,953,790 , 퇴직공제부금 19,874,115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40,900,948 )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 민건강보험료 등은 기성 준공대가 청구 사업명이 기재된 보험료 납입 확인서 첨부하

    「집행기준」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

    10.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 준수

    . 공사는 「집행기준」 13 공사계약일반조건 9 절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적용대상 공사 이며 , 착공 시“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합의서” 노무비 전용계좌 개설 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 계약상대자는 발주부서 ( 대전광역시 중구 회계정보과 )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 ( 직접노무비에 한하며 ,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 ) 노무 청구내 ( 근로자 개인별 성명 , 임금 연락처 ) 제출하여야 하며 , 지급일로부터 2 ( 공휴일 토요일 제외 )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여야 하고 , 5 이내에 발주부서에 노무비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 건설기계임대 시에는 건설기계임대차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 「대전광역시 중구 관급공사 체불임금 방지 등에 관한 조례」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임금지불약정서’ , 준공 ( 기성 ) 검사 신청 ‘근로자 건설기계 사용내역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

    11. 하도급지킴이 ( 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 이용에 관한 사항

    .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34 조에 따라 ,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붙임 2 】의‘「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아울러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착공계 제출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 다만 , 하도급자 ( 장비․자재업체 포함 )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 또한 , 하도급 대금 , 노무비 ,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 하도급대금 , 노무비 ,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인출 제한 ' 기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

    .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 노무비 , 장비 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12. 공고문 숙지

    입찰자 ( 견적서 제출자 ) 공고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관련규정 ( 이용약관 ,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찰참가자격 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 설계 설명서 설계내역서 , 우리구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 ( 견적서 제출자 ) 에게 있습니다 .

    공고문 관련 해석 집행 등에 이견이 있는 경우 우리구 의견을 따라야 합니다 .

    13 . 기타 유의사항

    . 개찰 입찰 낙찰자 결정 등에 대한 관련 서류〔참가자격 입증서류 , 대리인 입증 서류 등〕 제출을 요구받은 자는 우리구에서 정한 기한 방법에 따라 요구받은 서류를 제출 ( 미제출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서 제외 있고 , 관련규정에 따른 제재 등이 있을 있음 ) 하여야 합니다 .

    . 우리구에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서류제출 통보 , 낙찰통보 취소 , 계약서 초안송신 ,

    계약체결통보 등에 관한 사항을 진행·처리할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 하여야 하며 ,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 낙찰자는 우리구가 정한 바에 따라 계약이행보증 , 인지세 납부 등을 낙찰통보일 부터 10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지역개발채권 ( 대금청구액의 2.5%) 매입해야 합니다 .

    . 공고 관련 비리 불공정행위의 신고에 관한 사항 : 감사실 / 606 - 6254

    대전광역시 중구 홈페이지 ( http://www.djjunggu.go.kr - 민원행정 상담신고센터

    공무원 부조리 신고를 통해서도 의견을 제시할 있으며 ,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14 . 문의 사항

    . 기초금액 , 설계사항 등에 대한 문의 : 회계정보과 / 606-6072

    . 공고문 , 계약 등에 관한 문의 : 회계정보과 / 606 -6054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 전자 입찰 등에 대한 문의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2020. 02. 17.

    대전광역시 중구 재무관

     
     

    **공고원문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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