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래산업사용성평가센터 5차년도 연구장비(다차원 실시간 3D 스캐너)구입
    입찰공고 2020. 3. 5. 17:07

    우편번호 : 42620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공원로 54( 이곡동 1301-1) 대구지방조달청 1

    홈페이지 : http://www.pps.go.kr

    조달물자 ( 물품 ) 구매입찰 정정 공고

    규격가격동시입찰

    ㆍ입찰공고번호 : 20200236382-01

    : 미래산업사용성평가센터 5 차년도 연구장비 ( 다차원 실시간 3D 스캐너 ) 구입

    ㆍ입찰마감일시 : 2020.03.25. 12:00

    ㆍ수 요 기 관 : 계명대학교 산학협력단

    이 입찰 설명서는 조달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 자격 등록 ,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 공고 , 개찰 , 계약방법 등 :

    대구지방조달청 장비구매과 정동호 ( 070-4056-7983 )

    ○ 수요기관 연락처 :

    계명대학교 구매팀 김인규 ( 053-580-6150 )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

    1. 물품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조달청 고시 제 2017-13 , 2017.6.22)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조달청 고시 제 2019-5 , 2019.6.13)

    4. ( 계약예규 ) 물품구매 ( 제조 ) 입찰유의서 (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 466 , 2019.12.18)

    5. ( 계약예규 ) 정부입찰 ․ 계약 집행기준 (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 475 , 2019.12.18)

    6 . ( 계약예규 ) 물품구매 ( 제조 ) 계약일반조건 (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 467 , 2019.12.18)

    7. 물품구매계약 품질관리 특수조건 ( 구매총괄과 -1492 , 2018.5.24)

    8. 물품구매 ( 제조 ) 계약 특수조건 ( 구매총괄과 -3818 , 2018.12.31.)

    9. 조달물자의 하자처리 등 사후관리에 관한 규정 ( 조달청 고시 제 2018-25 , 2018.12.28)

    < 자료 검색 >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 (http://www.law.go.kr) 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 (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내자구매 / 나라장터 운영규정 / 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 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 ( 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 ) 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 ( 또는 적용례 ) 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조달물자 ( 물품 ) 구매입찰 정정 공고

    대구지방조달청 물품공고 20200236382-01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대구지방조달청 조달물자계약관

    정정 내용

    2020.03.18. 13:00

    2020.03.25. 13:00

    전자입찰 접수

    개시일시

    2020.03.16. 12:00

    2020.03.23. 12:00

    전자입찰 접수

    마감일시

    2020.03.18. 12:00

    2020.03.25. 12:00

    입찰참가자격

    등록기한

    2020.03.17. 18:00

    2020.03.24. 18:00

    입찰보증금

    납부기한

    2020.03.17. 18:00

    2020.03.24. 18:00

    정정사항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제안서 제출방법 변경

    (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 또는 우편 제출 )

    기타 사항은 당초 입찰공고 내용과 같습니다 .

    < 계약은 청렴계약 ( 서약 ) 제가 적용됩니다 >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없습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 ( 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 ) 에서 아래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

    1. 금품 , 향응 , 취업제공 (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 ( 授受 ) 하지 않겠습니다 .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 조의 2 1 항제 2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계약 건에 한함 )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 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 분의 10


    1. 입찰개요

    --------------------------------------------------------------------------------------------------------

    구매관리번호 : 232060120-00

    수요기관 : 계명대학교 산학협력단

    계약방법 : 제한경쟁

    : 3 차원측정기

    : 1

    :

    분할납품 : 불가

    입찰방법 : 제한 ( 총액 ), 규격가격동시

    납품기한 : 계약 90

    인도조건 : 현장설치도

    추정가격 : 163,636,364 ( 부가세 별도 )

    입찰건명 : 미래산업사용성평가센터 5 차년도 연구장비 ( 다차원 실시간 3D 스캐너 ) 구입

    하자담보책임기간 : 1

    기타사항 : 공동계약불가

    * 기타 세부사항 ( 수량 , 규격 )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내역서 ,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 입찰 ( 개찰 ) 일시 장소

    --------------------------------------------------------------------------------------------------------

    입찰 ( 개찰 ) 일시 : 2020/03/25 13:00

    입찰방식 : 전자입찰 ( 국내입찰 )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20/03/23 12:00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20/03/25 12:00

    입찰보증금 납부기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 2020/03/24 18:00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나라장터 )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초금액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나라장터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3 차원측정기 ( 세부품명번호 10 자리 4111192001) 입찰참가 등록한

    ②「 중소기업기본법」제 2 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지원에 관한 법률」제 2 조에 따른 소상공인 으로서「중소기업 범위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소지한

    * 상기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상기 ‘중소기업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 제안서 제출후 5 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아래 호에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입찰에 참여할수 없습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27 조의 5 같은 시행령 12 3 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 년이 지나지 아니한

    - 입찰자는 같은 시행령 12 조제 3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ㆍ해지를 당할 있고 ,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있습니다 . ( 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

    4. 입찰참가자격등록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 지원센터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 ( )

    < 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 입찰참가를 위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G2B) 이용 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 지역번호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의 입찰 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 ( 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 )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안전입찰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제 7 1 1-1 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7 1 8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 (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지문인식 >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7 1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합니다 . 다만 , 지문 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7 1 6 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5-1 주요 공지사항

    --------------------------------------------------------------------------------------------------------

    입찰 관련사항

    * 입찰은 규격가격동시 입찰 로서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 격입찰 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규격입찰서 ( 제안서 ) 제출할 있습니다 .

    * 규격 적격자가 2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때는 당해 규격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있습니다 .

    가격개찰 일시 장소

    * 개찰 일시 :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서 ( 제안서 ) 평가완료 개찰

    *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나라장터 )

    규격입찰서 ( 제안서 ) 기술평가 관련사항

    * 평가기관 : 수요기관

    * 안서 기술평가 일정은 제안서 접수 수요기관에서 별도 안내합니다 . 다만 , 별도의 공지 없이 서면으로 평가할 수도 있으니 평가 관련 사항은 드시 수요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수요기관 연락처 : 계명대학교 구매팀 김인규 ( 053-580-6150)

    5-2 . 제출서류

    --------------------------------------------------------------------------------------------------------

    가격입찰서 ( 전자입찰 )

    *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입찰로 제출

    ( 전자입찰서 접수일시는 2 항목 참조 )

    * 입찰 건은 규격가격동시입찰로서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이 규격입찰서 ( 제안서 ) 제출할 있습니다 .

    규격입찰서 ( 제안서 ) 입찰관련 서류

    * 제출일시 : 2 020. 03. 25. 15:00 [ 정시에 일괄접수 / 접수시간 미엄수 안서 제출 불가 ]

    * 제출장소 : 대구지방조달청 1 고객접견실 ( 담당 : 정동호 )

    *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 또는 우편 제출

    * 제출서류 [ 다음의 1), 2), 3) 서류 ]
    1)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 시 제출서류

    - 위임장 , 재직증명서 각 1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 . 위임장에 사용한 인감이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되었을 경우에는 인감 증명서 및 사용 인감계 제출 )

    - 4 대보험 중 어느 하나의 가입증명자료 ( 최근 3 개월 이내 ) 1

    - 신분증 ( 주민등록증 , 운전면허증 , 여권 중 택 1) 지참

    , 입찰대리인 등록된 자가 직접 제출하는 경우 신분증만 지참

    3) . 제안서

    - 제안요약서 제안서 ( 시스템 장비도면 포함 ) 9 ( 원본 1 , 사본 8 )

    -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2 ( 조달청제출용 포함 )

    * 규격입찰서 ( 제안서 ) 구성 작성요령은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수요기관 담당자 ( 계명대학교 구매팀 김인규 , 전화 : 053-580-6150) 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정보 : 입찰 계약 관련사항 문의 서류 제출처

    담당자 : 대구조달청 장비구매과 정동호

    ( 전화 : 070-4056-7983 , 팩스 : 0505-480-1318 , E-mail : donghory@korea.kr)

    주소 : )42620,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공원로 54

    * 입찰시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협조요청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공고서 열람 이후 , 구매규격에 합당한 견적서 가격자료를 2020.03.13. 까지 계약담당자 [ 정동호 , FAX(0505-480-1318) 또는 E-mail donghory @korea.kr] 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제출된 견적서 가격자료는 적정한 기초금액의 산출을 위한 참고

    자료이므로 , 제출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6. 입찰보증금 , 계약보증금 , 하자보수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보증금의 납부

    .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입찰 금액의 100 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사실이 등록·확인된 ( 부정당 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사용자 포함 ) 로서 제재기간 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 기간 종료일이 2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 기간에 따라 다음 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1) 총제재기간이 6 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 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 개월 이상 ~ 1 미만 : 입찰금액의 100 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 이상 ~ 2 미만 : 입찰금액의 100 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 이상 : 입찰금액의 100 분의 25

    . 입찰자가 ' ' 내지 ' ' 해당하는 경우에는 금액을 입찰보증금 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 상기 ' ' 내지 ' ' 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 ( 공휴일인 경우 전일 ) 18:00 까지 본청 조달회계팀 또는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 ( )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납부면제 : 사항을 제외하고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 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 대체할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찰서로 갈음합니다 .

    국고귀속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 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38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8 ) 의해 조치되며 ,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처 리규정」 48 조의 2, 59 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 ( ,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의 적용을 받습니다 .)

    계약보증금

    48 조의 2( 계약보증금 ) ①계약담당과장은 「국가계약법 시행령」제 50 조제 1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 51 조제 5 항에서 정한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게 하여야 한다 .

    ②제 1 항에서 정한 계약보증금에도 불구하고 중앙관서의 ( 지방자치단체의 , 공공기관의 장을 포함한다 ) 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사실이 등록․확인된 (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사용자 포함 ) 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계약체결일로부터 최근 2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계약체결일로부터 2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라 다음 호의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게 하여야 한다 .

    1. 총제재기간이 6 개월 미만 : 100 분의 15

    2. 총제재기간이 6 개월 이상 ~1 미만 : 100 분의 20

    3. 총제재기간이 1 이상 ~2 미만 : 100 분의 25

    4. 총제재기간이 2 이상 : 100 분의 30

    하자보수보증금

    59 ( 하자보수 보증금 ) ①계약담당과장은 물품 용역의 특성상 하자보수보증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물품 ( 용역 ) 하자담보 책임기간을 정하고 계약상대자로 하여금 물품의 경우 계약금액의 100 분의 5, 용역의 경우 계약금액의 100 분의 2( 「국가계약법 시행규칙」제 72 조제 1 「지방계약법시행규칙」제 70 조제 1 항에서 정한 경우에는 금액 ) 해당하는 하자보수 보증금을 납부하게 있다 . 다만 , 「국가계약법 시행령」제 62 조제 4 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 71 조제 4 항에 따라 하자보수보증금 전부 또는 일부를 면제할 있다 . 경우 하자보수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게 하여야 한다 .

    ②계약담당과장은 1 항에서 정한 금액에도 불구하고 중앙관서의 ( 지방자치단체의 , 공공기관의 장을 포함한다 ) 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사실이 등록․확인된 (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사용자 포함 ) 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계약체결일로부터 최근 2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계약체결일로부터 2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라 다음 호의 금액을 납부토록 하여야 한다 .

    1. 총제재기간이 6 개월 미만 : 100 분의 6

    2. 총제재기간이 6 개월 이상 ~1 미만 : 100 분의 7

    3. 총제재기간이 1 이상 ~2 미만 : 100 분의 9

    4. 총제재기간이 2 이상 : 100 분의 10

    ③계약담당공무원은 1 항과 2 항의 하자보수보증금을 납부토록 경우에는 해당 물품의 대가지급전까지 수요기관에 납부하게 하여야 한다 . 다만 , 단가계약 체결 건에 대해 하자보수보증금을 일괄 납부하고자 하는 계약상대자의 경우 계약체결일 이후부터 필요한 시기에 조달청에 일괄하여 납부하게 있다 .

    ④계약담당과장은 1 항부터 3 항까지 규정의 하자보수보증 조건으로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구매결의 입찰공고서에 하자보수보증 조건임을 표시하여야 한다 .

    ⑤계약담당과장은 수요기관이 긴급한 하자보수에 사용할 목적으로 하자보수보증금의 직접 지급을 요청하는 경우 , 보증기관에 대하여 해당 하자보수보증금을 수요기관의 지정계좌로 직접 지급하도록 있다 .

    7. 낙찰자 결정 방법

    --------------------------------------------------------------------------------------------------------

    제안서 ( 규격 또는 기술 ) 평가 적격자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 입찰은 규격가격동시 입찰 로서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 격입찰 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규격입찰서 ( 제안서 ) 제출할 있습니다 .

    * 규격 적격자가 2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때는 당해 규격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있습니다 .

    예정가격

    * 입찰의 예정가격은 15 개의 예비가격 ( 기초금액 ± 2%) 4 개를 추첨하여 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개시일 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공개합니다 .

    개찰결과 가격입찰서가 동가인 경우 규격 제안서가 우위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 제안서 평가결과도 동일한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15 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최종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제 4 ,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4 조 및 「 ( 계약예규 ) 물품구매 ( 제조 ) 입찰 유의서」 제 12 조에 해당 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 ( 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 각자 대표도 해당 ) 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 ( 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 ) 이며 마감일 ( 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 ) 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 44 조 및 「 ( 계약예규 ) 물품구매 ( 제조 ) 입찰유의서」 제 12 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 ( 법인등기부등본 ,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 를 요청하는 경우 ,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조달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9.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 ( 이하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 ) 입찰 낙찰 ,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밖에 입찰 계약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입찰자 등은 1 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30 조의 2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 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있고 ,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 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31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있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은 1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있으며 ,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1 항제 2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3 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있습니다 .

    10. 기타사항

    --------------------------------------------------------------------------------------------------------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 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입찰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 향응 부당한 요구를 경우 조달청 청탁방지담당관 ( 감사담당관 ) 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 행위가 있는 경우 장비구매과 (070- 4056-7982) 조달청 홈페이지 (www.pps.go.kr →참여․민원→조달신문고→진정․건의 ) 통하여 신고할 있습니다 .

    * 공고에 의해 구매된 물품에 대한 A/S 부실 , 제품하자 등은 「조달물자의 하자처리 사후관리에 관한 규정」에 따라 조달품질신문고 (www.g2b.go.kr, 1588-8128) 에서 처리되오니 규정 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구지방조달청 조달물자계약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