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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군인공제회 주거래은행 선정 (정정공고)
    입찰공고 2020. 3. 11. 15:17

    - 군인공제회 -

    주거래은행 선정 입찰 공고문

    2020. 02. 21.

    2021~2025 년도 군인공제회 주거래은행 선정』 입찰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 군인공제회 주거래은행 선정

    .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과업기간 : 2021 1 1 일부터 2025 12 31 일까지 ( 최대 5 )

    제안사항이 준수되지 않는 경우 또는 계약일로부터 3 년이 경과하기 전에

    위탁업무수행평가를 통해 80 미만인 경우 계약해지 가능

    2. 사업자선정 일정

    입찰 공고

    20.2.21( )

    나라장터 , 홈페이지

    사업 설명회

    20.3.10( )

    참가자에 한하여

    입찰참가자격 부여

    입찰참가신청서 , 제안서 접수

    20.4.3( )

    14:00 까지

    접수장소 도착분에 한함 ( 담당자 수령 )

    제안발표 / 평가

    20.4.8(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특수조건 협상

    ~ 20.4.29( )

    계약 체결 / 협약식

    ~ 20.5.7( )

    협의조정

    CMS 개발

    ~20.10.30( )

    ERP 연동개발

    CMS 시범 운용 / 보완

    ~20.12.31( )

    토요일 공휴일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

    3. 입찰 계약방법

    .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 낙찰자 선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세부 평가 방법은 ‘제안요청서’에 따르며 , 밖의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409 ) 준용함

    . 계약방법 : 서면계약

    4.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2 동법 시행규칙 14 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 입찰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27 동법 시행령 76 규정 (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 )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 「은행법」 , 「한국산업은행법」 , 「중소기업은행법」 , 「농업협동조합법」 , 「우체국 예금․보험에 관한 법률」에 의해 설립된 금융기관

    . 본회가 개최하는 제안요청서 ( 사업 ) 설명회에 참석한

    5. 공동계약 : 불가

    6. 제안요청서 ( 사업 ) 설명회 ( 설명회 참가자에 한하여 입찰참가자격 부여 )

    . 일시 : 2020.3.10.( ) 14:00 ( 해당 시간 이후 입실이 불가할 있음 )

    . 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806 군인공제회관 23 다이아몬드실

    . 설명회 내용 : 사업 설명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안내 , 제안서평가순서 추첨

    . 설명회 참석신청 : 설명회 당일 제출서류 접수 참석가능

    . 제출서류 : 위임장 , 법인인감증명서 , 사용인감계 , 대리인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7. 입찰참가신청서 제안서 접수

    . 접수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806 군인공제회관 32 회계팀

    . 접수일시 : 2020.04.3.( ) 14:00 까지

    . 접수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

    토요일 공휴일에는 제안서를 접수하지 않습니다 .

    우편으로 접수할 경우 접수 마감시간 까지 접수장소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계약담당자까지 도착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지연 , 분실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8. 입찰참가신청서 제안서 접수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 제안요청서 서식 ) 1 .

    . 제안서 10 . ( 원본 1 , 사본 9 )

    . 제안서 파일 , PT 자료가 저장된 USB 1 .

    . 여·수신 우대 제안서 ( 제안요청서 서식 ) 1 .

    여∙수신 우대제안서 제안서 발표 이후 개봉할 예정이므로 , 제안서와 별개로

    밀봉하고 표지에 ‘여·수신 우대 제안서’임을 표기하여야 합니다 .

    . 3 개년 회계감사보고서 ( 17~ 19 결산기준 , 감사의견 명시 ) 1 .

    . 해외 신용등급 평가기관 인증서 1 .

    . 사업수행 실적증명서 ( 제안요청서 서식 ) 1 .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1 .

    .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 .

    . 청렴서약서 , 서약서 ( 제안요청서 서식 ) 1 .

    .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사항 ( 제안요청서 모든 서식 )

    9. 제안설명 제안서 평가 ( 제안서 평가위원회 )

    . 평가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806 군인공제회관 30 중회의실

    * 대기장소 : 23 회의실

    . 평가일시 : 2020.4.8.( ) 14:00

    . 제출서류 : 참석자 재직증명서 , 신분증 사본

    . 발표자료 : 제안서 접수 제출한 USB 내의‘제안서’파일을 이용하여 발표

    제안 설명시 추가자료 배포 불허 , PT 폰트가 호환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개별 노트북 지참 가능 ( 사전협의 ), 발표용 프로젝터 노트북은 본회에서 준비

    . 발표시간 : 발표 15 , 질의응답 10 내외

    . 석자 : 발표자 포함 3 이내

    . 발표순서 : 제안요청서 ( 사업 ) 설명회 추첨 ( 발표시간은 사전 개별통보 )

    10. 협상적격자 협상순위 선정기준

    . 제안서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60%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 협상순서는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 점수가 동일한 입찰자가 2 이상일 경우 협상 순서는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

    . 기타 사항은 본회 규정 등에 의합니다 .

    11. 협상절차 진행

    .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

    .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 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 이행방법 , 이행일정 제안서 내용을 대상 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 협상을 통해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있습니다 .

    12.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7 3 6 호에 따라 면제합니다 .

    13.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39 동법 시행규칙 44 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

    14.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용역계약 일반조건」 ( 기획재정부계약예규 413 ) 29 규정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

    15. 청렴계약 이행 준수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발주자가 제시한 청렴계약서를 숙지하고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16. 기타 사항

    . 평가위원 명단은 공개하지 않으며 , 입찰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없습니다 .

    . 협상결과는 [ 제안요청서 서식 1 ] “일반현황”에 기재된 주소 또는 FAX 안내합니다 .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 제안서 관련 증빙서류를 일괄 제출하여야 하며 ,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라며 , 입찰자가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관련법규에 따라 처리합니다 .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에서 제시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참가신청 사항 법인등기부등본 ( 법인 )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 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 주소 , 상호 등이 일치하는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신청에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 본회 홈페이지 ( ( http://www.mmaa.or.kr / ) 다운로드 받으실 있습니다 .

    . 문의사항 : 계약관련 회계팀 김동석 과장 ( 02-2190-2034)

    사업관련 재무기획팀 장래혁 과장 ( 02-2190-2037)

    CMS 구축관련 정보화관리팀 권순호 과장 ( 02-2190-2721)


    **공고원문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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