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터넷팩스시스템 교체
    입찰공고 2020. 2. 19. 18:13

    대구광역시달서구 공고 2020-279

    구매 ( 소액수의 )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 인터넷팩스시스템 교체

    . 품목 규격 : 붙임 “시방서” 참조

    . 납품장소 : 달서구 홍보전산과에서 지정한 장소

    . 납품기한 : 착수일로부터 30 이내

    . 기초 ( 추정 ) 금액 : 48,950,000 ( 추정가격 : 44,500,000 원 부가가치세 : 4,450,000 )

    ※ 기타 상세한 사항은 반드시 첨부된 시방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 시방서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2.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 , 같은 시행규칙 14 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92 규정에 의한 제한사유가 없는 업체로 당해 물품의 납품이 가능한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 ( 업종코드 0036) 등록 및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 24 조의 규정에 의한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 업종코드 1468) 으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 9 조 및 동법 시행령 제 10 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서 ( 물품분류번호 4322269601, “동보장치”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 를 소지한 업체 ( )

    . 중소기업기본법」제 2 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 공인 보호 지원에 관한 법률」제 2 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 소지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www.smpp.go.kr) 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31 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 93 1 항에 따라 ‘ 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 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 93 조제 1 항에 해당 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 [ 붙임 1]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 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 건은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

    3. 견적제출방법

    . 구매는 총액견적 이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http://www.g2b.go.kr ) 이용한 전자견적서 제출 대상 입니다 .

    . 구매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견적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4.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20. 2. 21. 10:00 2020. 2. 25. 12:00

    5. 개찰 일시 장소 : 2020. 2. 25. 14:00 달서구 입찰집행관 PC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최저가격 견적제 출자 순으로『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 행정안전부 예규 ) 』에 의한 결격사유를 심사하여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 동일가격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되면 10 이내 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체결 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음을 보증 하는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 복수 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15 개를 작성 합니다 .

    . 예정가격 결정은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 (2 개씩 선택 ) 번호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 ( 견적제출순위 ) 를 무효로 합니다 .

    . 당해 계약체결 후 또는 계약 이행 중 계약을 해지ㆍ해제한 경우 잔여계약 이행분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 5 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가 없고 계약체결에 동의하는 경우 최초 계약상대자의 견적률을 적용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

    7.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39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2 , 물품구매 ( 제조 ) 입찰유의서 12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 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이용약관에 의합니다 .

    8. 청렴계약준수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구에서 시행중인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 여 우리 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9. 기타 사항

    .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제출 공고문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 우리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 설계서 , 시방서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39 조제 1 항의 입찰에 관한 서류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용요령 , 조달청 전자입찰 사용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기타 관련 회계예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자로 보며 ,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 공고내용 견적제출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우리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 견적제출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 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계약금액의 1.5 해당하는 대구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 하여야 합니다 .

    . 기타사항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은 달서구 총무과 회계팀 ( 053-667-2242), 물품내역에 관한 사항은 홍보전산과 통신팀 ( 053-667-2471)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견적제출 공고문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

    2020. 2. .

    대구광역시달서구분임재무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