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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화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직찰) (정정공고)
    입찰공고 2020. 5. 28. 18:42

    Ⅰ. 입 찰 개 요

    1. 목적

    한양대학교병원 미화의 질 향상과 서비스 개선으로 병원 이미지 제고 및 고객만족도 향 상을 도모하고자 함

    2. 사업내용

    가. 입찰명 : 한양대학교병원 미화 용역업체 선정

    나. 위 치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22-1 한양대학교병원

    다. 계약기간 : 2020.06.01 ~ 2022.05.31(2년)

    라. 계약인원 : 미화원 99명, 폐기물운반원 2명 – 필요 시 인력조정 가능

    마. 사업규모 : 한양대학교서울병원 전체(연면적 : 93,809.99 ㎡/28,427평)

    Ⅱ. 일반사항

    1. 제안자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주된 사업소가 서울시 또는 경인지역에 소재하고 공고일 현재 자본금 5억원 이상인 업체

    다. 공고일 현재 관련법에서 정한 인·허가(위생관리용역업)를 득하고 입찰 등록 마감

    일시까지 우리 병원에 직접 내원하여 입찰참가 신청 등록을 마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종합병원 500병상 이상의 의료기관에서 최근 3년 이내 1년이상

    계속하여 청소용역 계약을 수행 중인 업체(공동 및 하도급 불가)

    마.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우리 병원에 직접 내원하여 입찰참가 신청 등록을 마친

    업체 (입찰참가 등록을 마친 업체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붙여지며, 2업체 이상이면

    입찰은 유효함)

    바. 입찰공고일 현재 법정관리, 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정부기관에 의한 부정당업체

    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사. 본원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본원 시방에 동의하는 업체

    아. 기타사항 : 입찰공고 내용 참조.

    2. 제안자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병원 소정양식) 각1부

    나. 사업자등록증, 인허가서류(위생관리용역업, 소독업) 사본 각 1부

    다. 입찰 참가자격에 정한 실적증명원 원본 1부.

    라.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원, 법인등기부등본(최근 3개월 이내) 각 1부

    마. 대리인 등록 시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가격의 100분의 5이상)

    아. 제안서 5부 및 USB 1개.

    자. 가격입찰서(밀봉 날인하여 제안서와 별도로 제출) 1부

    차. 서약서(병원 소정양식) 1부

    상기 구비서류 중 증빙자료는 제안참여(입찰)시 필요한 자료로서 제안서와는 별도로 작성/편철하여 제출하며 증빙자료 중 원본을 제출하지 못할 경우 원본대조필하여 제 출한다.(단, 증빙에 대한 확인, 검증이 필요한 경우 실사를 할 수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사업제안서 업체별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 며, 이와 관련하여 제안자는 병원 또는 제3자에게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3. 입찰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원 입찰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 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라.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 지불하지 않으며, 제출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마.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원 물류팀[☏ 2290-9135], 업무관련 사항은 인사총무팀

    홍경표[☏ 2290-9048]에게 문의 바랍니다.

    4. 사업자 선정 방식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사업내역 : 한양대학교병원 미화 용역

    라. 낙찰방식 : 제안 설명회(PT)를 실시(일정 개별 통보)하여 한양대학교병원 자체 평가

    기준 및 점수에 의거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우선협상 대상자를 결정함.

    종합점수(100점) = 수행능력평가(10점) + 제안서평가(50점) + 가격평가(40점)

    마. 가격입찰서 : 부가세를 포함한 연간총액으로 작성하며 산출내역서를 첨부, 밀봉하여 제안서와 별도로 제출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업체별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하여 제안자는 병원 또는 제3자에게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5.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20.05.04(월) ~ 2020.05.11(월) 13:00

    나. 서류(입찰참가신청)접수 마감 : 2020.05.11.(월) 13:00 신한프라자 지하1층 물류팀

    다. 사업설명회 : 2020.05.11.(월) 14:00 동관8층 인사총무팀 사무실

    라. 제안발표(PT) : 2020.05.18.(월) 15:30 동관8층 제2회의실

    6. 제안서 작성방법

    가. 제안서의 내용에는 회사연혁, 추진전략, 사업수행계획 등이 포함되어야 함

    나. 제안발표 참가 인원은 3인 이내이며, 발표시간은 10분 이내로 한다.

    (질의응답 10분 이내)

    7. 평가방법 및 사업자 선정

    가.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

    1) 한양대학교병원 미화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평가위원은 5인으로 한다.

    2) 평가위원회 위원 : 병원장, 부원장, 기획조정실장, 운영지원국장, 인사총무팀장

    3) 참관 : 법무감사팀장

    4) 간사 : 물류팀장

    나. 평가 및 협상절차

    1) 한양대학교병원에서 구성한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종합평가기준에 의거 입찰참가업 체의 수행능력평가(10점), 제안평가점수(50점), 가격평가(40점)를 종합하여 평가

    2) 종합평가결과 100점 만점에 합계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합업체로 하고 최 상위 점수 순으로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한다.

    3) 종합평가결과 1순위 업체의 제시금액이 한양대학교병원에서 정한 사업예산 (예정가격이 정해진 경우 예정가격 기준) 이상이면 협상을 통해 그 이하로 조정

    4) “나”의 3)항의 협상결렬시 상기과정을 차 순위 업체 순으로 협상진행

    다. 낙찰결정 및 계약절차

    ※ 상기“평가 및 협상절차”에 의거 최종 선정된 업체를 낙찰자로 하며, 협상에

    의하여 정해진 최종가격을 계약총액으로 함

    라. 평가점수가 같을 경우 입찰금액이 낮은 업체를 우선순위에 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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