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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전화서비스 개선을 위한 인터넷전화기 구입
    입찰공고 2020. 2. 25. 15:11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공고 

    전주시 완산구 공고 제 2020-110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공고합니다 .

    2020. 2. 25.

    전주시 완산구 분임재무관

    소액수의 견적제출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제출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 견적제출 설명서 -

    -.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6 조의 2 및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 제 13 , 26 조에 따른 지정정보처리장치 관리 . 운영지침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청렴계약 특별유의서

    -. 기타 관련법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인터넷전화서비스 개선을 위한 인터넷전화기 구입

    . 물품내역 : IP 전화기 83 , IP 전화기 확장버튼 118

    ※ 세부 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수요기관 규격에 부합하고 입찰참가시 반드시 과업지시서 ( 특수조건 , 세부규격 ) 을 열람 , 확인 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 일 이내

    . 납품장소 : 전주시 완산구 지정장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 )

    . 추정 ( 기초 ) 금액 : 29,843,000 ( 금이천구백팔십사만삼천원 )

    ( 추정가격 금 27,130,000 + 부가가치세 금 2,713,000 )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입찰서제출 및 마감일시 : 2020. 02. 27. 10:00 ~ 2020. 03. 02. 10:00

    제출기간 중에는 24 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입찰제출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03. 02. 11:00 , 전주시 완산구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 )

    3. 현장 ( 과업 ) 설명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15 조 제 3 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 ( 과업 ) 설명은 생략하며 과업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시 전주시 완산구 행정지원과 정보통신팀 (063-220-5500)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4.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사업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 수의계약 ( 견적 ), 지역제한 , 청렴계약대상 이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서 제출로 집행합니다 .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 90 (2019.10.04)] 5 수의계약 운영요령 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자 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5.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 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자격을 갖추고 , 제출 공고일 전날 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주시 인 업체로 입찰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 되어야 하며 , 시방서 또는 과업지시서의 조건에 따라 납품할 수 있는 업체로서 다음 각항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1)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 (g2b)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IP 화기 ( 세부품명번호 10 자리 4319151101 ) 입찰참가등록한 자

    2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 24 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 업종 1468) 정보통신공사업법 14 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 업종코드 0036) 으로 등록한 자

    . 본 견적제출은 해당물품 제조사와 물품공급·기술지원 협약이 체결 되어 있으며 , 낙찰자는 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를 계약체결시 반드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 미제출시 계약대상에서 제외되며 , 부정당업자로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중소기업기본법」 제 2 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2 조에 따른 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 ( 소기업 / 상공인 ) 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 계약체결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 공공구매정보종합정보망 (www.smpp.go.kr) 에서 확인이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 금액의 하한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 2017-7 , 2017.08.24.) 」규정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 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 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 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 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이에 따라 대표자가 2 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 현재 1 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 42 5 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6.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39 4 , 시행규칙 제 42 , 입찰유의서 제 2 -12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또는 낙찰금액이 기초금액 ( 예정가격 ) 을 초과하는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 90 (2019.10.04.)] 2 장 예정가격 작성요령 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 개씩 전자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 본 견적제출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 90 (2019.10.04.) ] 5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 으로 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자를 순서대로 각서를 제출받아 사하여 결격사유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하며 동가의 입찰자가 2 인 이상인 경우 나라장터 g2b 자동추첨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

    . 낙찰자는 제품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제조사로부터 ' 제조사 공급 증명원 및 기술지원 약서 발급받아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하며 , 미 제출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8. 낙찰배제 및 견적첨가 자격제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 90 (2019.10.04.) ] 5 수의계약 운영요령 의 규정에 의거 계약체결 후 또는 계약이행 중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한 경우 전주시에서 발주하는 모든 소액사업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92 조 및 동시행규칙 76 규정에 의거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시행령 제 37 조의 규정에 의하며 ,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 찰 후 계약 미체결시는 입찰금액의 100 분의 5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 ( 귀속 ) 하여야하며 ,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게 됩니다 .

    .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동법 시행령 제 38 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사업은 전주시 청렴계약대상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전주시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

    .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 2 조 제 1 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 ( 업체제출용 ) 의 제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별유의서 제 2 조 제 1 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2)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전주시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은 전주시 홈페이지 (http://www.jeonju.go.kr) → 입찰공고 → 청렴계약제 시행안내 → 자세히보기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

    11.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대표자 , 상호 등 )

    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 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 42 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3) 등록정보를 확인을 위한 서류 ( 법인등기부등본 ,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 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우리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사업 내용조건 및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전안전부 예규 제 90 , 2019.10.04.) 물품과업내용서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 숙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 대금청구시 계약금액의 1.5% 에 해당하는 전라북도 지역개발공채 )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 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전자견적제출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마감시간 24 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지방세· 4 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 하여야 하고 , 또한 우리시에서 부과 고지된 각종 세외수입 ( 과태료 , 사용료 , 이행강제금 등 ) 에 대해서는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11. 보충정보 제공처

    . 전자견적제출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 과업지시서 및 제작 설명 : 전주시 완산구 행정지원과 장현석 ( 063-220-5500)

    . 공고 및 계약체결 : 전주시 완산구 행정지원과 안 진 ( 063-220-5274)

    . 견적제출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 ( http://www.pps.go.kr )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의 “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7 1 1-2 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 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작동 오류 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7 1 8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 ( 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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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완산구 행정지원과 ( 063-220-5274), 감사담당관 ( 063-281-2260) 및 홈페이지 (http://jeonju.go.kr) 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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