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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정보시스템 및 정보서비스 유지보수
    입찰공고 2020. 2. 27. 09:21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공고 제 2020-04

    2020 년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정보시스템 및 정보서비스 유지보수

    위탁용역 입찰공고 [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

    국가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18 (2 단계 경쟁 등의 입찰 ) 의하여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정보시스템 정보서비스 유지보수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 2020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정보시스템 정보서비스 유지보수 위탁용역

    . 입찰기간 : 2020. 02. 27. 12:00 ~ 2020. 03. 05. 16:00

    . 사업기간 : 2020. 03. 01 ~ 2021. 02. 28 (12 개월 )

    . 사업범위 :

    정보시스템 위탁운영 통합유지보수 ( 과업지시서 참조 )

    - 네트워크 , 보안 , 서버 , 업무시스템 , 소프트웨어 , PC/ 프린터 , 인터넷 회선

    . 기초금액 : 85,000,000 ( 부가세 포함금액 )

    2. 입찰방법

    .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8 3 항에 “규격 - 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

    . 제안서 ( 규격입찰 )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 전자입찰서 ( 가격입찰 ) 반드시 G2B( www.g2b.go.kr )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입찰은 총액입찰 , 예정가격 낙찰하한률 이상금액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 역제한경쟁 입찰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 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 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3. 입찰 참가자격

    .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 같은 법률 행규칙 14 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이하 “국가계약법” 이라함 ) 시행령 12 동시행규칙 14 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 컴퓨터관련 서비스 사업분야 )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을 필한 유자격업체 ,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있지 아니하고 , 주된 영업소 주소가 입찰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 , 경기 도에 하고 있는 업체로 최근 3 이내 100 이상 사업장 정보시스템 지보수 위탁용역 유경험업체이고 신용평가 기준 BB+ 이상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 이어야 .

    ※단 , 영업소 , 대리점 접수 불가

    .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 입찰자용 )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

    .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10 1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 찰특별유의서 10 1 6 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 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92 조제 1 항의 7 내지 9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있음

    . 소기업청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 [ 찰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요령 ( 미래창조과학부고시 2013-151 ,2013.9.6.) 6 1 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 신고 사업자

    1) 입찰은 40 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 ( 소프트웨어사업자 ) 사업 금액의 ( 미래창조과학부 고시 2013-152 ,2013.9.6.) 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없습니다 .

    2) 공동계약이 불가합니다 .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 (G2B) 제안서 제출 ( 인편 ) 가격입찰서 (G2B) 제출 정보시스템 정보서비스 유지보수 적격업체 평가 / 선정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 [ 부적격업체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입찰금액 제출 업체 낙찰하한률 이상 최저가 제출업체 ) 계약 체결

    6. 제안서 제출 및 유의사항

    . 제출기간 : 2020. 02. 27. 12:00 ~ 2020. 03. 05. 16:00

    ※ 평일 09:00-16:00, 토요일 및 일요일 접수 불가

    . 제출장소 :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행정실 직접제출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도장 날인 ,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직접 제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 제출서류 ( 제안서에 합철 ,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

    1) 입찰참가신청서 [ 붙임 2] 1

    2) 용역 제안서 [ 붙임 3 서식 1~5 순서에 따라 작성 ] 5

    - 작성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 사이즈 , 상철제본

    - 제안서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요망

    3) 3 이내 정보시스템 유지보수위탁용역 실적증명서 [ 붙임 3 서식 3-2] 1

    4) 각서 [ 붙임 3 서식 4] 1 ( 제안서에 합철 )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

    6) 인감증명서 1 ( 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

    7) 법인등기부등본 ( 법인 ) 1 또는 주민등록등본 ( 개인 ) 1

    8) 기존 용역실시에 대한 안내 책자 , 또는 업체 홍보 자료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 ( 대표자가 아닌 경우 )

    10)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1

    11) 국세 완납증명서 1

    12) 지방세 완납증명서 1

    13) 최근년도 재무제표 1 ( 세무서 세무사 확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 공개하지 않음 .

    7. 제안 설명회 제안서 평가

    . 제안 설명회 : 실시하지 않음 ( 제안서에 의한 서면평가 )

    .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배점기준 : 별도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 붙임 1] 평가항목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

    . 적격업체 판정 : 평가 결과 평균 80 이상인 상위 3 업체를 적격업체로 판정함 .

    , 80 이상 업체가 2 업체 뿐일 경우에는 해당 2 업체만을 적격업체로 선정함 .

    8.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0. 02. 27. 12:00 ~ 2020. 03. 05. 16:00

    ※ 평일 09:00-16:00, 토요일 및 일요일 접수 불가

    가격입찰서 개찰은 제안서 적격 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없습니다 .

    .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 다만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10 1 6 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9. 개찰 일시 장소

    . 찰일시 : 2020.03.05. 17:00 ( 학교사정에 의하여 개찰일시가 지연될 있음 )

    - 제안서 평가 , 심의 적격평가 예정일 : 2020.03.05

    . 개찰장소 :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입찰집행관 PC

    10. 입찰보증금 납부 귀속

    . 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7 3 7 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 ,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 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함 )

    . 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8 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 낙찰자는 낙찰후 10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 입찰보증금 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 ‘다’항에 의거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있습니다 .

    11. 입찰수수료 : 수수료는 납부하지 않습니다 .

    12. 낙찰자 결정방법

    . 2 단계 ( 규격․가격분리 동시제출 )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법률 시행령 18 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 단계로 본교 국내외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한 2 단계로 적격업체 가격입찰서 개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

    . 격입찰 기준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정가격 작성요령 ( 행정안전부 예규 332 . 2010.10.26)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추첨한 2 개의 예비가격 번호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 예정가격 낙찰하한률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최종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

    . 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8 1 5 호에 따릅니다 .

    13. 낙찰자 통보예정일

    .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가격개찰 완료일 (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있음 )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 ( 계약상대자 )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있으며 ,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개찰시간은 별도로 전화 통보합니다 .

    14. 입찰의 무효 유의사항

    . 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39 동시행규칙 42 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고내용 입찰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15.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 별유의서 , 청렴계약 특수조건 이행 각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2 1 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16. 유의사항

    . 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 계약 체결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 하여 인지할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완요구 있으며 ,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17. 기타사항

    . 업무장소는 협상을 통해서 결정합니다 .

    . 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g2b/ 국가종합전자조달 )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 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관련규정에 의거 본교가 지정하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 계약을 체결하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

    . 고내용은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cheongshim.ac.kr) 국가종합전자조달 스템 홈페이지 ( www.g2b.go.kr ) 게재하며 ,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본교 정실 ( 031-589-1557) , G2B 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조달시스템 콜센터 ( 1588-0 800) 하시기 바랍니다 .

    2020.02.25.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총장

    〔붙임 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100)

    1 학교 관련 주요 사업 실적 (15 )

    1.1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 최근 3 년 실적증명서 제출 )

    A. 5 개 이상

    15

    )1 참조

    B. 3 개 이상

    10

    C. 2 개 이하

    5

    2. 제안업체 경영상태 (10 )

    2.1 제안업체의 재무구조

    A. 부채비율 50% 이하

    10

    B. 부채비율 50% 초과 100% 미만

    7

    C. 부채비율 100% 이상

    5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 )

    3.1 수행조직등

    A. 10 명 이상

    10

    B. 5~10

    7

    C. 5 명 미만

    5

    4. 기술지원 방안 (10 )

    4.1 서버 , 네트워크 , 보안 유지보수 실적

    A. 10 개 업체 이상

    10

    B. 6~10 개 업체

    7

    C. 6 회 개 업체 미만

    5

    5. 제안업체의 업무이해도 (10 )

    우수

    보통

    미흡

    5.1 제안대상에 대한 정확한 이해

    5

    3

    2

    5.2 제안요청서와의 일치성

    5

    3

    2

    6. 유지보수 방안 (25 )

    우수

    보통

    미흡

    6.1 유지보수 방법론 및 방안

    5

    3

    1

    6.2 유지보수 관리 절차

    5

    3

    1

    6.3 장애 예방 및 정기점검 방법론

    5

    3

    1

    6.4 유지보수 체계 및 방법의 적정성

    5

    3

    1

    6.5 비상복구 체계 및 방법의 적정성

    5

    3

    1

    7. 공공기관 정보보호 대응 (20 )

    우수

    보통

    미흡

    7.1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업무 지원계획

    10

    7

    5

    7.2 보안 장비 , 기술 , 인력 보유 현황

    5

    3

    1

    7.3 전산관련 정부기관 대응 문건 작성 지원계획

    5

    3

    1

    100

    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최근 3 년 이내 실적으로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

    〔붙임 2 (1 부만 제출 )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 사업자번호 )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 )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5% ( 입찰금액의 5% 납부 )

    ․보 : 면제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이행각서대체

    대리인․사용인감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

    :

    주민등록번호 :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

    사용인감 :

    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의 2 단계 ( 규격·가격분리 동시 )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0. . .

    신청인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총장 귀하

    〔붙임 3 : 제안서 작성서식 ( 서식 1~5)

    [ 서식 1]

    제안서 표지 양식

    문서 접수번호

    2020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정보시스템 정보서비스 유지보수 위탁 용역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

    2020

    주관사업자 : ( )

    * 제안서 5 부 중 1 부는 계약부서용으로 별도 구분하여 제출 (1 부만 제출하는 서류는 계약부서용에 첨부 )

    [ 서식 2]

    일반현황 및 연혁

    사업자번호

    회사 설립

    해당부문종사기간

    - ( 개월 )

    주요연혁

    [ 서식 3-1]

    주요사업실적 ( 최근 3 년간 )

    사업기간

    계약금액 ( 천원 )

    발주처 ( 연락처 )

    비고

    참고 )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함

    2 . 공동도급계약일 경우에는 계약 금액란에 제안사의 지분실적을 기재함 .

    3 . 실적증명서가 없는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4 . 적증명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G2B 에서 발급되는 조달청 온라인 실적증명서를 선하며 G2B 에서 실적 증명 발급이 어려운 경우엔 별도의 실적증명서를 부하여 제출

    [ 서식 3-2]

    정보서비스 유지보수 위탁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 :

    수행업체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 소

    기 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위탁용역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

    2020. . .

    발 급 기 관 명 ( 직인 )

    계약부서 :

    담당자 :

    연락처 :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총장 귀하

    참고 )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실적증명을 제출할 경우엔 증명서는 미제출하고 조달청 온라인 발급 실적증명서를 제출함 .

    [ 서식 4 , 제안서 1 부에만 포함 ]

    입찰건명 : 2020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정보시스템 정보서비스 유지보수 위탁 용역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방식 제안요청서 내용과 입찰에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항에 승복하고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아울러 본사 ( )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 때까지 성실하게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

    2020

    :

    :

    사업자 번호 :

    대표자 성명 : ( )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총장 귀하

    [ 서식 5]

    제안서 본문 작성 서식

    ( 아래 순서에 의해 자유기술 )

    1. 제안 개요

    ○ 제안사는 해당용역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목적 , 범위 및 제안의 특징 및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하여야 한다 .

    ○ 본 정보시스템 및 정보서비스 유지보수 수행에 따른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 제안서 평가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장점 ) 에 대해 구체적인 사항을 개조식으로 기재

    2. 업무방향 제안

    ○ 과업지시서에서 제시한 정보시스템 및 정보서비스 유지보수 기본운영을 기준으로 하여 업무수행에 대한 제안

    - 제안서의 기본 과업을 바탕으로 하여 업체가 수행가능한 운영방향 제시

    - 본 제안에 표기되어 있는 안을 수정 제안할 경우 해당 안에 대한 설명이 꼭 표 시되어야 함 .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업무

    3. 기타 수행가능 업무제안

    ○ 네트워크 장애 발생 시 대책

    ○ 사고에 대한 처리 계획

    - 네트워크 및 기타 보안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기타 업체에 유리한 제안사항

    [ 참고 1]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

    1. 제안서 작성

    ○ 제시된 제안서 목차 및 제안 요청서를 숙지하고 제안에 임하여야 한다 .

    규격 : A4 크기 ,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

    ○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

    ○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

    ○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

    ○ 제안서 내용은 “ ~ 를 한다 ., ~ 하겠다 . ”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

    사본을 제안서에 첨부할 경우엔【원본대조필】을 표시하고 날인할 것 .

    2. 제안서의 효력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 , 제안서의 내용과 계약서의 내용이 충돌하는 경우에는 계약서를 우선으로 한다 .

    ○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은 한 변경하지 못하며 요청에 의해 수정․보완․변경키로 합의된 사항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계약자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한다 .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 누락과 기재내용이 상이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

    3.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

    ○ 필요시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다 .

    ○ 제안업체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조사 및 분석자료 등 모든 관련 자료는 외부에 유출 또는 타 용도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한다 . 또한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사에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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