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 전자공개수의 입찰 공고문
1. 공 사 명 : 154kV 화곡 S/S 공항 #2T/L GIS 정밀점검공사 ( 설비보강부 )
2. 공사개요
가 . 추정금액 : ₩
37,594,700- (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 사급자재비 ) |
나 . 추정가격 : ₩
34,177,000- ( 부가가치세 별도 ) |
다 . 예비가격기초금액 : 한전전자조달시스템 (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 ) 의
입찰공고란 해당공고의 “예비가격기초금액”
라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80 |
마 . 공사내용
○ 170kV GIS(50kA, 2000A) 1CCT 정밀점검
○ 기타부대설비 1 식 설치
바 . 공사현장 : 서울특별시 강서구 내발산동 760
3. 입찰 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업체 로서 당사 ‘변전전문회사 업무처리기준’에 의한 『개폐기 2 급』이상 변전전문회사로 자격이 유효한 업체
※ “개폐장치분야 보강교육 자격 재인증 필수기술인력”이 편제된 작업팀을 보유해야 함
※ 본 공사는 변전전문회사 업무처리기준 적용 공사로 , 휴전 및 주공정 기간이 낙찰예정자가 시공 ( 예정 ) 중인 타 공사와 중복될 경우 낙찰자로 선정될 수 없습니다 .
[ 변전전문회사 업무처리기준 12.2.2 참조 ]
○ 주공정 기간 ( 예정 ) : 2020. 05. 11. ~ 2020. 05. 22.
( 단 , 휴전 및 주공정 작업 예정기간은 당사 사정 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나 .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서울특별시’ 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 를 두고 있는 업체 ( 단 ,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
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27 조의 5 및 동법 시행령 제 12 조 제 3 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 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 12 조 제 3 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라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지방 자 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공공 기 관의 운영에 관한 법 률」 , 「원전비리 방지를 위한 원자력 발전사업자등의 관리·감독에 관한 법률」 , 청렴계약 이행각서 ( 특수조건 ) 의 규정 에 의한 입찰 참 가자격 제한 기간 중 인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 계약체결 전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경우 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
마 .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해당사항 없음
4. 현장설명 : 없음
5. 입찰참가신청
가 . 신청방법 :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
나 . 신청 시작일시 :
2020. 02. 28( 금 ) 17:00 |
다 . 신청 마감일시 :
2020. 03. 06( 금 ) 18:00 |
라 . 전자입찰 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국전력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하며 ,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마 . 전자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후 입찰서 투찰 ( 견적서 제출 ) 이 가능하며 입찰
참가자격은 입찰참가신청마감 후 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하여 재확인 심사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은 경우 투찰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
바 . 입찰참가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공동수급
협정서 ( 공동도급시 ) 입니다 .
○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제출서류를 입찰참가신청 시 스캔
하여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파일 첨부하여 제출함을 원칙으로 하며 , 부득이 한
경우 입찰담당부서로 직접 , 우편 또는 팩스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
- 제출서류 : 해당없음 |
○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
6. 투찰 ( 견적서 제출 ) 및 개찰
가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 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나 . 전자입찰서는 제 5 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 신 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다만 , 상시투찰대상공사 ( 입찰참가 신청 시작일시와 입찰 시작일시가 동일한 경우 ) 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과 동시에 제출 할 수 있으며 , 입찰참가자격 유무에 따른 입찰무효 여부는 개찰 후 입찰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합니다 .
다 .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 출 하여야 하며 ,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간주됩니다 .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
라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 메시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마 . 입찰 시작일시 :
2020. 02. 28( 금 ) 17:00 |
바 . 입찰 마감일시 :
2020. 03. 09( 월 ) 13:00 |
※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0% ± 2% (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 금액 범위 내에서 산출한 15 개의 복수예비가격 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 시 선택한 4 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 개 번호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사 .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마감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
아 .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 ( 대상 : 공사기간 1 개월 이상 ) 입니다 .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 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 아래 국민건강보험료 ,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 하여야 합니다 .
○ 국민건강보험료 : ₩
620,858-( 부가가치세 별도 ) |
○ 국민연금보험료 : ₩
837,740-( 부가가치세 별도 ) |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
63,637-( 부가가치세 별도 ) |
(2) 국민건강보험료 ,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 73 조 및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 기준」제 18 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자 . 본 공사는「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는 퇴직공제 부금비 반영 비대상 공사 ( 대상 : 추정금액 3 억원 이상 ) 이며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 내역 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 아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고 입찰 공고 등에 고지된 금액 범위 내에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 퇴직공제부금비 : ₩
0-( 부가가치세 별도 ) |
차 . 본 공사는 고용노동부 고시 제 2018-94 호「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의거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 내역 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 아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고 입찰 공고 등에 고지된 금액 범위 내에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 비대상 공사 ( 대상 : 총 공사금액 4 천만원 이상 )]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
0-( 부가가치세 별도 ) |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 복수예비가격 15 개중 전자입찰유의서 제 14 조에 의거 선정된 4 개의 산술평균가격 ) 대비 87.745% 이상 입찰자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 심사하여 입찰무효 , 입찰참가자격 등 하자가 없는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8.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 남서울본부 재무자재부 ( ☏ 02-787-8406)
9. 입찰의 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
10. 청렴계약 이행 각서 제출
가 . 본 공사는 청렴계약 이행 대상 공사입니다 .
나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 계약 , 계약이행과정 ( 준공 , 납품 이후를 포함 ) 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 응 등 부당한 이익 제 공 및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가격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행위 등을 하지 않고 , 이를 위반 시 당사가 입은 손해에 대한 배상 , 입찰참가자격 제한 , 계약 해제·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 으로 간주 하며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 로 업체대표 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 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 하여야 합니다 .
다 .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 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
라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기타사항
가 . 입찰자는 공사입찰유의서 , 전자입찰유의서 , 공사계약일반조건 , 계약특수조건 , 시방서 등 본 공사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나 .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낙찰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다 . 낙찰자가 없는 경우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 이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20 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
라 . “다”호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마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 Help Desk( ☏ 061-345-1247 ∼ 8) 』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 구 노력을 해야 하며 ,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바 . 본 공사는 품셈에 의한 원가계산을 적용한 공사입니다 .
사 . 본 공사를 하도급 할 경우에는 「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에 따라 공정한
하도급거래질서를 확립하기 위 하여 표준 하도급계약서 의 작성 및 사용을 하여야
합니다 .
아 . 한전 직원이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 요구 ( 수수 ) 시 부조리제보 신고센터로 신고바랍니다 .
○ 부조리제보신고센터 : www.kepco.co.kr → 지속가능경영 → 윤리경영 →
부패․공익신고 〔본 시스템은 신고자의 익명이 보증됩니다 . 〕
자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
(1) 입찰절차 및 계약일반사항
: 남서울본부 기획관리실 재무자재부 이동건 ( ☏ 02-787-8406 )
(2) 설계 및 시공사항 , 공사내용 등
: 남서울본부 전력관리처 설비보강부 송현민 ( ☏ 02-787-8498)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
2020. 02. 28 |
한국전력공사 남서울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