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평초등학교 공고 제 2020-07 호
삼평초 등 4 개교 2020 년 3 월 급식용 식품 ( 육류포함 )
공동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명 | 품목내역 | 기초금액 ( 부가가치세 포함 ) | 견적서 제출기간 | 개찰일시 및 장소 | 비고 |
삼평초 등 4 개교 급식용 식품 ( 육류포함 ) 공동 구매 | 붙임 “품목별 설명서” 참조 | 금 37,041,760 원 | 2020.02.19.( 수 ) 09:00 ~ 2020.02.24.( 월 ) 10:00 | 2020.02.24.( 월 ) 11:00 입찰집행관 P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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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납품장소 및 납품시간
- 납품장소 : 삼평초 , 명산초 , 서생초 , 성동초
- 납품시간 : 학교별 일일 발주서에 의하여 각 학교 급식소로 납품하되 08:30 까지 모든 학교 납품 완료
1.2. 납품기간 : 2020.03.01. ~ 2020.03.31.( 각 학교 학사일정에 의하여 납품일 상이 )
1.3 . 기초금액 : ₩ 37,041,760 원 ( 부가세포함 )
- 삼평초 : 6,653,860 원
- 명산초 : 6,653,880 원
- 서생초 : 14,517,360 원
- 성동초 : 9,216,660 원
( 단 , 물량은 학생수 및 급식계획변동에 의거 변경될 수 있음 )
1.4 비고
- 물량 증감시 시장조사가격에 동 낙찰율을 적용한다 .
- 규격이 같을 시 학교별 단가는 같아야 한다 .
- 학교별 산출내역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한다 .
- 계약체결시 각 학교별로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을 제시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
2. 견적 및 계약방법
2.1.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소액수의계약 대상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에 의거 견적입찰로 실시한다 .
2.2. 지역제한경쟁 , 소액수의 ( 총액 ) 견적입찰
2.3.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2.4. 본 물품구매는 전자계약체결 대상이며 각 학교별로 계약
3. 견적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13 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 조의 규 정 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울산광역시내에 소재한 업체로 농 . 수 . 축산물 . 식잡 도․소매 사업허가를 득한 자
3.2.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및 축산물위생관리법상 영업허가 ( 신고 ) 를 필한 자
3.3. 학교급식법 제 16 조의 규정에 의한 기준을 충족시켜야 하고 또한 동법 시행규칙 제 4 조 제 1 항 [ 학교급식 식재료의 품질관리기준 별표 2] 공통기준을 준수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
3.4.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 냉동차량 ,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 냉동 , 냉장 창고 기본평수 이상 보유 , 냉동탑차로 납품 , 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3.5.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1 인당 1 천만원이상 , 1 사고당 3 억원이상 ) 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자
3.6. 본 물품 건은 전자입찰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자 등록을 한 자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3.7.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31 조 및 동법 시행령 제 92 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 ( 견적 ) 참가자격 제한중인 자 또는 지 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5 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 행정안전부 예규 제 90 호 , 2019.10.8. ) 에 의한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참여할 수 없음
3.8.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 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9. 중소기업기본법 제 2 조제 2 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 2 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 (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를 소지한 자이여야 합니다 .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 정보망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가격이 없습니다 .
4. 견적서 제출
4.1. 견적서 제출기간은 2020. 02. 17.( 수 ) 09:00 ~ 02. 24.( 월 ) 10:00 까지이며 동 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 시간 가능합니다 .
4.2. 본 견적은 전자 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g2b) 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제출이 가능합니다 .
4.3.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0 조 제 1 항 제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4 .4.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 에서 할수 있습니다 .
5. 개찰
5.1. 개찰일시 : 2020. 02. 24.( 월 ) 11:00
5.2. 장 소 : 삼평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6. 낙찰자 결정방법 및 계약의 체결
6.1.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 낙찰하한율 88% 이상 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 지 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5 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 행정안전부 예규 제 90 호 , 2019.10.08. ) 에 명시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6.2.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 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8 조에 의합니다 .
※ 동일가격 발생으로 인한 추첨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 결정
6.3.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 ( 행정안전부 예규 제 90 호 , 2019.10.08.) 에 따라 기초금액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하여 이중 4 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6.4. 낙찰자는 학교별 산출내역서에 의하여 학교별로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합니다 .
7. 견적 제출의 무효
7.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2 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 11 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
8. 청렴서약제 이행 준수
8.1. 우리학교에서는 “맑고 투명한 교육행정”을 구현하고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6 조의 2 에 따라 모든 공사 ․ 물품 ․ 용역에 대하여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8.2.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학교 청렴서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 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 최종 계약 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시 첨 부되는 청렴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
9. 보충정보 제공처
9.1. 본 공고와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 입찰 및 계약에 관한사항 : 삼평초등학교 행정실 239-4097
- 물품규격에 관한 사항
삼평초등학교 급식소 ☎ 052-239-4097 / 성동초등학교 급식소 ☎ 052-710-3318
서생초등학교 급식소 ☎ 052-710-3407 / 명산초등학교 급식소 ☎ 052-239-5027
10. 기타사항
10.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 90 호 , 2019.10.08. ) ,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 유의서 , 청렴 계 약이행 특별조건 ,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 전자 입찰이용자약관 등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
삼평초등 학교 직원들은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
2020. 02. 18.
삼평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