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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학년도 김천중학교 학교급식용 우유구매 소액수의 견적공고
    입찰공고 2020. 2. 18. 10:26

    김천중학교 공고 제 2020 4

    2020 학년도 김천중학교 학교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지방계약법」제 6 조의 2 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6 조의 2 에 따라 문성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 ( 견적제출 포함 ), 낙찰 , 계약의 체결 및 이행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16 조에 따른 감독 , 17 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 ( 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 ) 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 증여 , 금품․향응 등 (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 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 ( 계약 ) 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 금품․향응 요구 ),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 ( 054-433-0611), 경상북도교육 청 홈페이지 청렴행정 / 신고센터 / 클린센터 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명 : 2020 학년도 김천중학교 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 구매 물품 내역

    품명

    기초금액

    ( 단가 )

    우유 구매 예정량

    우유

    국내산

    1A 등급 원유 100%

    백색우유 200 ,

    HACCP 인증제품

    430

    39,144

    ( 무상 별도 )

    - 구매예정량 은 학사일정변경 ,

    전·출입학생 , 미희망자 등으로

    변동될 수 있음

    - 보존식 , 검식용 2 개 무상 제공

    - 유상급식일수 : 168

    - 무상급식일수 : 250 ( 방학기간포함 )

    ※ 계약조건 : 붙임 (2020 김천중학교 학교 우유급식 납품 계약특수조건 ) 참조

    * , 낙찰후 계약조건의 불이행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업체에게 있으며 , 이로 인하여 부정당업체 조치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 계약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여 견적에 응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납품장소 : 김천중학교 지정 장소

    . 납품기간 : 2020 3 1 ~ 2021 2 28 일까지

    . 납품방법 : 매일 지정일시에 학년반별로 구분하여 납품하며 , 우유 보관용 냉장고는

    업체에서 제공 및 설치 ( 계약기간 종료 시 수거 ) 하여야 합니다 .

    2. 견적제출 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 지역제한 ( 김천시 ), 제한최저가 , 단가견적 입니다 .

    . 소기업·소상공인 제한 견적제출 대상입니다 .

    .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 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 조에 의거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 주된 영업소가 경상북도 김천시 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기준일 은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입니다 .

    1 1 투찰 : 1 인의 명의로 수개의 대리점 ( 영업소 등 ) 을 운영하는 경우 1 개의 대리점 ( 영업소

    ) 만 투찰 가능

    . 「중소기업기본법」 제 2 조 제 2 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2 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또는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제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 축산물위생관리법 제 21 조 및 제 24 조에 의한 축산물판매업 ( 우유류판매업 : 업종코드 4012 ) 으로 영업신고 한 자로 우유 공급에 필요한 시설 , 냉동차량 ,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 차량보험 및 취급식품의 영업배상책임보험 ( 1 사고당 3 , 1 인당 1 천만원 이상 ) 에 가입하고 ,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계약 시 제시할 수 있는 자

    . 본 견적은 전자견적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 (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 본 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0 조 제 1 항 제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제출에 참가하거나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 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4. 현품설명 :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 우유구매 계약 특수조건의 내용을 숙지 후 견적서를 작성 하시기 바랍니다 .

    5.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 2020. 2. 18.( ) 11:00 ~ 2020. 2. 25.( ) 11:00

    .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 견적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 다만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6 호 및 제 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 동법 시행규칙 제 42 조 및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 47 , 2018.11.8.) 11 장 입찰유의서 ,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7. 개찰

    . 개찰일시 : 2020 2 25 ( ) 14:00

    . 개찰장소 : 김천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 개찰결과 유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서 제출 시 추첨한 2 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 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90 %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제출자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 47 , 2018.11.8.) 5 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자가 2 인 이상일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8 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 일 이내 에 구비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9. 청렴서약서 제출

    . 본 견적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6 조의 2 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10. 기타사항

    . 본 견적제출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활용합니다 .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 반드시 공고조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 본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의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 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입찰정보」 - 「물품」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기타 견적 내용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 054-433-0611) , 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 ( 1588-0800)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2020.  2.  18.

    김 천 중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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