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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등화(1단계) 전력시설 개선사업 실시설계용역입찰공고 2020. 3. 20. 10:08
공고번호 제2020-0063호
용역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용 역 명 : 항공등화(1단계) 전력시설 개선사업 실시설계용역
②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6개월
③ 추정금액 : 275,061,600(VAT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전자(지문)입찰, 총액입찰, 일반경쟁, PQ+적격심사
3.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자격
○「전력기술관리법」제14조에 의하여 전력시설물 종합설계업 또는 1종 전문설계업 등록을 마친 자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① ~ ②의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①「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충족하고 우리공사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한 자
② 우리공사에서 정한 사업수행능력평가세부기준에 따라 사업수행능력을 평가한 결과 80점 이상으로써 입찰참가적격자로 선정된 자
5. 공동도급사항 : 허용하지 않습니다.
6. 입찰진행 일정
①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 직접제출
- 일시 및 장소 : 2020년 03월 05일 10:00 ~ 16:00, 우리공사 사무실 4층 계약팀
- 제출방법 :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이 신분증을 지참하여 제출
- 제출서류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5부(원본1부/사본4부), 전자파일(CD 2매)
○ 전자제출
- 제출일시 : 상기 직접제출 일시와 동일
- 제출서류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PDF 1부, 사업수행능력평가서 Excel 1부,
- 제출방법 : 제출일시 이내에 우리공사 전자입찰시스템<심사신청서제출-PQ신청서제출>란에 전자화일 형태로 제출(업로드)
○ 제출시 유의사항
- 상기 시간 내에만 제출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
- 상기 일시 내에 전자제출 및 직접제출을 모두 완료한 경우에 한하여 신청서 제출을 완료한 것으로 처리합니다.
- 직접제출된 서류와 전자제출된 서류는 일치하여야 하며, 불일치로 인하여 발생될 수 있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② 가격입찰 및 낙찰자 결정
○ 입찰참가적격자 선정 : 본 용역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에 의한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0점 이상인 업체를 입찰참가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일시 : 사업수행능력평가 완료 후, 입찰참가적격자에게 별도로 통지합니다.
※ 우리공사 전자입찰시스템 화면상에 표출되어 있는 입찰참가등록일정과 입찰일정은 사업수행능력평가서류 제출일정입니다. 사업수행능력평가 완료 후 최종 입찰참가등록일정과 입찰일정을 확정하여 별도로 통지하고, 전자입찰시스템 화면상의 일정도 변경될 예정이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등록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나라장터, http://www.g2b.go.kr)에 신규회원등록 후 12시간 경과되면 G2B에 로그인 가능한 공인인증서로 우리공사 전자입찰시스템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기존회원은 해당 공인인증서로 즉시 로그인이 가능하며, 신규회원은 반드시 G2B를 통해서만 회원등록 가능)
- 다만, 신규회원등록시 G2B에 최종 등록이 완료되었을 경우 우리공사 전자입찰시스템담당자를 통하여 우선 등록이 가능합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는 사업의 경우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우리공사 전자입찰시스템에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우리공사 전자입찰시스템(http://ebid.airport.kr)에 로그인 후 “입찰공고(입찰)”를 클릭하여 당해 입찰에 대한 입찰등록절차 이행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회원등록(변경등록 포함)의 지연등으로 인하여 우리공사 전자입찰시스템에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등록절차를 이행하지 못하였을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해당입찰등록절차를 이행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조세포탈자의 입찰참가제한 안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조세포탈 여부 확인 서약서”에 동의한 경우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또한 최종 낙찰자는 공사에서 요청하는 경우 ‘범죄경력자료회보서’나 ‘판결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①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이며, 입찰참가등록 시 현금을 납부하거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하지만, 입찰참여자의 부담을 완화하기 위하여 입찰참가등록신청서상의 지급각서로 갈음이 가능합니다. 입찰참가등록 시 입찰보증금 납부여부는 “면제”를, 면제사유는 “입찰공고에의한납부면제”를 각각 선택하시면 됩니다.
※ 입찰보증금을 지급각서로 갈음하지 않고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3조 및 관계법규에 따라 입찰참가신청마감일까지 우리공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② 지급각서 제출로 입찰보증금을 면제받은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공사에 납입하여야 합니다.
8. 예정가격 결정
① 예비가격 기초금액 : 275,061,600(VAT포함)
② 예비가격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자가 투찰시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평균한 값(1원미만 절상)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9. 낙찰자 결정
① 가격입찰 결과 낙찰하한율 이상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②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소정기일 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우리공사에 제출하여야 하며, 동 기간내에 제출하지 않는 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합니다.
③ 입찰가격점수와 당해용역 수행능력 배점한도를 합산한 예상종합평점이 적격통과점수에 미달(낙찰하한율 86.745%미만)하는 자는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별도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10. 담합금지 및 입찰의 무효
① 본건 입찰과 관련하여 일체의 담합행위를 허용하지 않으며 담합행위 발생시 관계기관에 고발조치 합니다.
②『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③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① 본 용역 입찰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본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내용서 또는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②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이 과업내용서 또는 관련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 계약상대자와 우리공사 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③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 과업내용서 또는 관련법령 등에서 정한 하도급 승인절차 등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④ 만약, 우리공사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법령(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청렴계약조건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동의해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서(전자계약체결 시 전자서명으로 갈음)를 포함하여 체결해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① 본 용역은 계약이행보증대상 사업입니다.
② 입찰자는 공기업 ․ 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입찰안내서, 과업내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동 사항은 계약의 일부가 됩니다.
③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④ 본 용역의 품질관리는 국제규격인 ISO9001, 14001시리즈와 우리공사의 품질 및 환경경영 추가요건에 의해 시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⑤ 공정한 입찰을 위하여 파악하고자 하오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자의 친족 또는 친분관계 등에 관한 이해관계 통보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신청시 자동표출).
⑥ 본 용역의 입찰공고 및 관련정보는 우리공사 전자입찰시스템(http://ebid.airport.kr)을 활용하시기 바라며, 입찰기간동안 입찰관련 서면질의사항, 추가공지사항 등은 상기 홈페이지 게시판 공지사항에 공지예정이므로 입찰참가자는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⑦ 기타사항 문의
구 분
담 당 자
부서명
성 명
연락처
발주부서 담당자
(과업내용 및 평가서류 작성 안내)
항공등화팀
심규상
Tel)032-741-5905
계약부서 담당자
(입찰 및 계약체결 안내)
계약팀
유상욱
Tel)032-741-6839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안내
전자입찰시스템
Tel)032-741-0050
입찰/계약이행 관련 공항공사 임직원의 부정부패 행위 신고
인천국제공항공사
홈페이지
www.airport.kr
(청렴신문고/부조리신고)
별첨 : 1. 과업내용서 1부
2. 사업수행능력세부평가기준 1부
3.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양식 Excel 1부
2000년 02월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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