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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청풍면 교리 꽃밭 유지관리사업
    입찰공고 2020. 2. 17. 17:01

    제천시 입찰공고 2020-335

    소액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9 같은 시행령 30 ( 수의계약대상자의 선정절차 )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수의견적 제출안내 고합니다 .

    2020. 02. 17.

    제천시 분임재무관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기

    기초금액

    비고

    청풍면 교리 꽃밭

    유지관리사업

    풀깍기 12,000

    청풍면 교리 66 번지 일원

    270

    30,000,000

    공사예정금액 : 30,000,000 ( 도급액 30,000,000 + 관급액 0 )

    : 27,272,727

    2. 견적입찰방법

    총액입찰 ,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

    3. 견적입찰 참가자격

    주된 영업소재지가 충청북도 제천시 관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 까지 소재지가 유지되어야함】에 있는 업체로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조경식재공사업 등록을 필하고 달청 자입찰 참가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 7 1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4. 입찰보증금 납부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37 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 갈음하며 , 입찰 보증금의 귀속은 행령 38 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5. 입찰서의 제출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02. 19.( ) 10:00 ~ 2020. 02. 21.( ) 10:00

    전자입찰서의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 입찰서 제출 확인은 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6.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예정가격 작성요령의 규정에 의거 기초금 액의 ± 3% 범위 내에서 15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7. 개찰 낙찰자 결정

    개찰일시 : 2020. 02. 21.( ) 11:00

    개찰장소 : 제천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 행정안전부예규 90 )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 전자입찰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 이상일 경우 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48 조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하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 15 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 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39 조의 규정 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9.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공사원가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 국민연금보 험료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금액을 원가계산서상 명시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353,344

    476,776

    36,217

    -

    국민건강보험료 , 국민연금보험료 ,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89 행정안전부 예규 90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 (2019.10.04.)]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

    10. 기타 유의사항

    공사의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열람장소 ( 사업부서 ) : 시민행복 ( 고혜란 043-641-5302)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한법률 시행령」제 92 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가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

    ◦「건설산업기본법」제 83 ( 건설업의 등록말소 ) 규정에 따라 건설업자가「독점규제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 19 1 8 호를 위반하여 같은 22 조에 따라 과징금 부과처분을 받고 ,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 이내에 동일한 사유에 해당하는 위반행위를 하여 다시 2 이상 과징금 부과처분을 받은 경우에는 건설업 등록이 말소될 있으니 입찰참여자는 공정한 경쟁입찰이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대상자는 대가지급 청구시 청구금액의 2.5% 해당하는 충청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등록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 (1588-0800) 문의하시기 바라며 ,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시스템의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입찰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통신망을 통하여 안내하며 ,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 지방자치단체 공사 입찰유의서 , 지방자치 단체 공사일반조건 , 우리시 시설공사계약특수조건 , 우리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입찰특별유의서 , 조달업체 이용약관 , 관계 법령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 공고내용 입찰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해석에 따릅니다 .

    공사근로자 노무비의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의거 계약상대자는 노무비청 구내역 ( 근로자 개인별 성명 , 임금 연락처 ) 노무비 지급내역 ( 이체증빙자료 )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사 ( 계약 ) 채권양도 금지 특약 등이 적용되므로 이해당사자는 반드시 특약을 확인하여야 하며 , 양수자가 받은 채권은 효력이 없습니다 .

    하도급대금 지급 확인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하도급대금 등을 지급 자재·장비업자 하수급인의 자재·장비업자 ( 하수급인 포함 ) 대금 지급내역 ( 수령자 , 지급액 , 지급일등 )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사는 하도급 대금 , 노무비 ,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하며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 하도급지킴이 - 시스템 사용안내 ( 업체 ) ’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공사와 관련 사항은 시민행복과 ( 고혜란 043-641-5302) ,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회계과 ( 박용수 043-641-5692)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http://www.g2b.go.kr §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 비리행위 불공정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 (043-641-5692), 감사법무담당관실 (043-641-5062~5065) 홈페이지 ( www.jechen.go.kr ) OK 민원 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있습니다 .

    아울러 ,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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