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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업용가스 5종 구매
    입찰공고 2020. 3. 11. 15:15

    ( )

    공 고 20-8-0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 공업용가스 5 종 구매

    본 공고 건은 전자공개수의가 아니며 , 제한경쟁입찰에 부치는 사항으로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 조 제 1 2 호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되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될 수 있습니다 .

    또한 사양을 확인하고 이행해야하는 사업으로 계약 관련사항

    ( 특수조건 , 사양서 , 검사방법 등 ) 을 충분히 확인 및 숙지 후 참가바라며 ,

    공고 관련 미확인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

    * 사양 관련 문의 : 해군 군수사령부 물자팀 주무관 이아름 (055-549-1512)

    . 입찰등록 마감일 : 20. 3. 16.( ) 14:00

    .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 3. 17.( ) 10:00

    . 개찰일시 / 장소 : 20. 3. 17.( ) 10:30 / 국방전자조달체계

    . 예 산 액 : 47,386,440 ( 부가가치세 포함 / 20 년 현금 )

    . 납품기한 : 20. 12. 18.( )

    . 납품장소 : 해군 00 부대 ( 경남 창원시 진해구 )

    2. 입찰방법 : 전자입찰 ( 품목별 단가제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전자입찰이 적용되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조달업체는

    미리 지문인식 장치 등록 및 사용법을 숙지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조달청에서 2020. 2.27 일부터 2020. 4.30 일까지 한시적으로

    전자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지문정보의 사전등록 ( 신규 , 추가 , 변경 등록 모두 포함 ) 없어도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예외적용을 허용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3. 참가자격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12 조에 따라 자격을 갖춘 업체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고압가스 안전관리법 제 4 조에 따른 고압가스 제조 또는 판매허가 업체

    2) 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G2B) 에 업체등록을 하고 , 지정 공인

    증기관에서 전자거래용 인증서를 발급받은 다음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2 조의 2

    「중소기업기본법 」 제 2 조제 2 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2 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등록한 업체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 ( www.smpp.go.kr )

    ( 이하 “공공구매종합정보 망” 이라 함 ) 활용하므로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

    4. 낙찰자 결정방법 : 계약이행능력심사 낙찰제

    . 낙찰자 결정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 7 ( 경쟁

    품의 계약방법 ) 의 규정에 따르며 , 낙찰자 결정방법에 대한 세부내용은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2019-25 (2019.03.22.) 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인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 구매 입찰을 적용합니다 .

    ※ 기업별 낙찰하한율을 인지하시고 입찰에 참여 바랍니다 .

    < 일반기업 : 87.995%, 수출우수기업 ( 가점 0.2): 87.945%, 수출우수기업 ( 가점 0.1): 87.975% >

    예정가격이하로서 기업별 낙찰하한율 이상 투찰하여야만 낙찰자 결정자격이 주어집니다 .

    ※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8 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 약이행능력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를 통보일로부터

    5 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 계약이행능력심사 면제규정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

    5. 계약방법 ( 단가 ) : 품목별 단가제로 하며 낙찰된 품목은 업체별로 묶어서 한건의 계약으로 합니다 .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 ( 예정수량 × 단가 ) 100 분의 5 이상을 국가계약법시행령에 따라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계약담당공무원에게 보증서 또는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

    면제규정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

    . 입찰보증금을 전자보증서로 제출하여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등록 불가로 처리합니다 .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38 조에 의합니다 .

    7. 입찰의 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39 조 제 4 항 및 동시행규칙 제 44 조에 의합니다 .

    . 1 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위 조항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76 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됩니다 .

    8.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상 작성 제출 ), 입찰보증금증서 ( 전자보증서 또는  문서보증서 ), 고압가스 제조 또는 판매 허가증 사본 .

    . 입찰등록 서류는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 제출 불가 시 에는

    입찰등록마감일시 전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

    9. 유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 법령 및 조달 품목에 대한 규격 ( 사양서 ,

    견본 포함 ), 단가 , 납품기한 및 단종여부 등 조달에 관한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필히 검토 후 , 납품 가능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기초예비가격 및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는 입찰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국방전자

    . 조달시스템에 공개합니다 .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 국가계약법 , 회계예규 물품구매 ( 제조 )

    입찰유의서 , 각종 고시 , 통첩 , 전자입찰 절차 등을 숙지 및 준수해야 하며 , 이를

    미 숙지 또는 위반함으로써 발행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 계약특수조건은 방위사업청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dapa.go.kr) 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이전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27 조와 동법시행령 제 76 조에 의거

    입찰ㆍ계약이행 중 계약미체결 또는 계약불이행 등 법령 위반 시에는 일정기간

    동안 국가기관 ( 지자체 , 정부 투자기관 포함 ) 이 시행하는 모든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니 입찰 참가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

    .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입찰서 제출 시 시스템 오류 등으로 인한 입찰서 제출이

    불가할 염려가 있으니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 미제출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해당일시를 연기하거나 재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d2b.go.kr) 에서 품목명세서 세부항목 ( 항목번호 ,

    조달요구번호 , 군급 , 재고번호 , 형상자료 등 ) 은 단순 참고 자료이므로 , 조달품에

    대한 세부 내용은 첨부 파일 형태로 존재하는 물품내역 / 규격 ( 사양서 , 견본 등을

    포함 ) 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 찰단계 ( 입찰등록심사 , 적격심사결과 , 낙찰자 결정 등 ) SMS 서비스 수신 신청은

    방전자조달 ( www.d2b.go.kr ) 메인화면 우측의〔 SMS 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 'SMS 서비스방법 변경안내 ( 글번호 : 438)'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조달품목에 대한 규격은 규격서 , 견본 , 사양서 공고 시 제공된 내용을 우선하며 ,

    계약이행 중 계약 업체가 견본품이나 기술자료를 요청할 경우 우리 군의 승인 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 규격서 ( 또는 사양서 ) 에 계약물품 포장 및 표지부착 관련 세부내용이 명시되지

    않은 물품은 국방규격 ( 포장 ), 국방 표준 바코드 운용지침서에 따라 포장 및 표지

    부착 후 납품해야 합니다 .

    국방규격 ( 포장 ), 국방 표준 바코드 운용지침서는 해군 군수사 인터넷홈페이지

    ( www.navylogicom.mil.kr ) “업무서비스 - 조달기술자료 - 관련법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붙임서류 : 계약특수조건 , 물품구매 ( 제조 ) 일반조건 , 사양서

    10.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 관련

    해군군수사령부는 청렴하고 수평적인 계약업무 수행과 청탁금지법 준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사오니 , 입찰 관련 비리 또는 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아래 번호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 ( www.mnd.go.kr ) 상단메뉴의 국방민원 ( 민원신청 , 국방신고센터 , 익명신고 )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 ( 익명신고 , 공익신고 , 예산낭비 ) 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

    ( 해군 군수사령부 감찰실 : 055-549-1027)

    11. 문의사항 안내

    . 계약관련사항 : 해군 군수사령부 조달처 계약과 주무관 김선혜

    (Tel : 055-549-1629 / e-mail : sunnye@navy.mil.kr)

    . 사양관련사항 : 해군 군수사령부 물자팀 주무관 이아름 (055-549-1512)

    . 전자입찰시스템 관련사항 :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입찰서비스 데스크

    (1577-1118, 안내시간 : 평일 09 ~ 18 시까지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2020. 3. 11.( )

    해 군 군 수 사 령 부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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